- 제 목
- 바보 지금 18년부터 브쳇을 하던 사람이 아직도 있다는 거임?
- 글쓴이
- 참칭자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51993
- 2026-06-16 05:28:36
| 소아. | ㅎㅇ - dc App | 2026.06.16 05:28:49 |
| 유성우를따라서 | 나쁜말ㄴ - dc App | 2026.06.16 05:28:54 |
| Tanji | 너 지금 핵심을 | 2026.06.16 05:29:00 |
| OculusQuest | 주딱부터가 | 2026.06.16 05:29:10 |
| Inaka | 미자출신이 많데 | 2026.06.16 05:29:10 |
| Sepri | ...... | 2026.06.16 05:29:10 |
| 쥬에루 | 저 중딩때 첨 브챗켰는데요 | 2026.06.16 05:29:12 |
| ㅇㅇ1 | 17년도 15살때 브얄사고했었음 - dc App 211.234 | 2026.06.16 05:29:29 |
| 먀먀나나 | 미자에용 | 2026.06.16 05:30:16 |
| 로비l | ㅈㅅ - dc App | 2026.06.16 05:3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