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살고 싶습니다..그저 그게 전부입니다..
글쓴이
산사들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1213
  • 2026-06-16 03:42:08
														

이따위의 글을 작성해서 정말 죄송합니다..글이 조금 길어도 이게 최대한 줄여서 작성한거니까 양해 구합니다..

저는 지체 장애가 있는 형이랑 둘이 살고 있습니다...
저희는 부모님 없이 자라왔고
성인이 된 후에는 저희 형 절대로 힘들지 않게 해주고 싶어서 온갖 궃은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몇 년 전 전세사기 피해를 당하고
그저 한순간에 감당하기 힘든 빚이 생겼습니다...
임차인의 대항력 상실로 인해서 아무런
보상도 받지 못하였고 그 뒤로는 빚 갚으며 쉬는 날도 없이 일만 하면서 버텨왔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에 일하다가 크게 사고가 발생하여서 입원 후에 수술을 마치고 안정을 취하다가 이제 곧 퇴원하긴 하지만 그래도 거동하는게 많이
어려워서  당장 일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동안은 제가 벌어야 형이랑 생활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수입이 완전히 끊겨서 너무나도 막막합니다..

어제 관공서에 연락하고 지원관련 상담은 받았습니다..
즉시 이루어지진 않으나 시간이 어느정도 소요됩니다..

지금까지는 병원에서 나오는 밥으로 어렵게 버티면서 형이랑 나눠 먹으며 버텨왔지만 이제는 끼니조차 어떻게 해결할수가 없습니다..

생계비는 물론이고 당장 먹을것도 부족한
상황이라 밀린 방세도 있어서 이대로면 곧 방을 빼야 될 거 같습니다..

매달 30일이 급여날인데 사고가 나기전까지
근무했던 급여가 그때 들어옵니다..

그래서 늦어도 그때는 꼭 보답드릴 수 있고
조금의 도움만 주셔도 더 보답드리겠습니다..
반드시 그 이상으로요..
그냥 도움 받을생각 절대로 없습니다..

지금은 저희 형 밥 한번 챙겨주는 것조차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밀린 방세가 아주 조금이라도 당장 해결되야
최악의 사태를 막을 수 있습니다..

혹시 방을 비우게 되더라도 저는 어떻게든 버틸 수 있지만 불쌍한 저희 형 어떡합니까...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혹시라도 인증이 반드시 필요하시다면
카톡 아이디나 번호 남겨드릴테니 뭐든 다 인증해드릴게요..
영상 통화도 가능하고 근방에 계시다면 직접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우리은행 201 8623 3418 410 유 O O
저희 형제 나라에서 지원받는 생계비 계좌입니다..
그저 밥 한끼라도 정말 간절합니다..


근무내역,병원내역,저희 형제 신상들,관련 서류 등
최대한 적극적으로 인증 해드릴게요..

부디 너무 부정적인 시선으로만 안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3557 바보 오늘도 념글이 고봉밥이구나 SenYan 2026-06-16 0
5753556 바보 술다깼다 10 ㅇㅇ 2026-06-16 0
5753555 바보 ㅋㅋ울엄마 개웃김 8 노랑치즈카레 2026-06-16 0
5753554 바보 내가 만들면 공중제비돌면서 봐도 한남이 만든 아바탄데 7 ㅇㅇ 2026-06-16 0
5753553 바보 마요 갂아봄 4 ㅇㅇ 218.147 2026-06-16 0
5753552 바보 아바타에서 쉰내나는 고닉목록 8 강보철지 2026-06-16 0
5753551 바보 아바타 교류회에 외국인 오는거 흔한가? 1 ㅇㅇ 203.229 2026-06-16 0
5753550 바보 쟤아바타에서 분골내남 5 최면어플 2026-06-16 0
5753549 바보 아바타에서 분내나는사람이 있다고? ㅋㅋ 19 달달밤 2026-06-16 0
5753548 바보 나는브이알챗갤러리시나노협회협회장검은머리시나노이다 8 파란색귤 2026-06-16 0
5753547 바보 음교회가서 술원샷때리는거 보여주고 탈주하면 어케댐 4 Sepri 2026-06-16 0
5753546 바보 TMI 존나 막 풀 수 있는 친구 있었음 좋겠다 18 꽃과봄 2026-06-16 0
5753545 바보 라이트 안넣고 밝아지는 법 배움 9 rottedsousvide 2026-06-16 0
5753544 바보 에어컨물뚝뚝에반데 6 공담 2026-06-16 0
5753543 바보 오늘브얄켜서같이잘사람찾겟삼 14 기타 2026-06-16 0
5753542 바보 퇴근깔 아직 2시간 넘게 남았어 4 lia 2026-06-16 0
5753541 바보 진짜분내보고나니까벽느껴지네 11 ㅇㅇ 2026-06-16 0
5753540 바보 잠이 안와서 불면증 치료제 써야겠어 2 Tanji 2026-06-16 0
5753539 바보 브갤 여러분들 맛저 하세요? 7 YHJ 2026-06-16 0
5753538 바보 분내나는 아바타 잘만드는애들 부러움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16 0
5753537 바보 옷 뭐사지 15 ㅇㅇ 2026-06-16 0
5753536 바보 걍 기사단 팬싱번개 열어서 시시비비가리자 3 ㅇㅇ 218.148 2026-06-16 0
5753535 바보 요즘 버데탑 엄청 무거워진거같은데 저만그래요? 5 ㅇㅇ 2026-06-16 0
5753534 바보 강남에 워해머 트레일러가 틀어지는걸 다보네 6 졸커땡컨 2026-06-16 0
5753533 바보 종강 22일이네.. 12 푸너 2026-06-16 0
5753532 바보 치밥 남앗다 1 hikaru 2026-06-16 0
5753531 바보 브챗 진짜 열심히 해야지 2 다히 2026-06-16 0
5753530 바보 아바타만들엇숨 24 ㅇㅇ 211.107 2026-06-16 0
5753529 바보 오버워치는 질병이맞다.. 2 고양이나무 2026-06-16 1
5753528 바보 둘이서 싸우는걸 번개로 만들면 ㄹㅇ 제미있겠다 ㅋㅋ 4 ㅇㅇ 211.235 2026-06-16 0
5753527 바보 혼자 누워있으니가 외로웡 13 기타 2026-06-16 0
5753526 바보 내가이래서 일본 이벤트월드만다님 ㅇㅇ.. 5 ㅇㅇ 2026-06-16 0
5753525 바보 아바타 코스프레 5 댕댕충 2026-06-16 0
5753524 바보 혼자살면 좋은점) 8  ̄ ̄ 2026-06-16 0
5753523 바보 님들간계밥<<참소스로해먹으면맛있음 16 ㅇㅇ 2026-06-16 0
5753522 바보 팀장이자꾸차사라고 머라하네 13 나_리 2026-06-16 0
5753521 바보 마라탕 4단계 다먹었다 7 냉채 2026-06-16 0
5753520 바보 자취 시작하면 몸 좀 만들어바야지 10 모해자니 2026-06-16 0
5753519 바보 玂 이 한자 아는 사람 잇음? 8 와샤넴 2026-06-16 0
5753518 바보 오늘 누구하고 자죠 8 기타 2026-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