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살고 싶습니다..그저 그게 전부입니다..
글쓴이
산사들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51213
  • 2026-06-16 03:42:08
														

이따위의 글을 작성해서 정말 죄송합니다..글이 조금 길어도 이게 최대한 줄여서 작성한거니까 양해 구합니다..

저는 지체 장애가 있는 형이랑 둘이 살고 있습니다...
저희는 부모님 없이 자라왔고
성인이 된 후에는 저희 형 절대로 힘들지 않게 해주고 싶어서 온갖 궃은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몇 년 전 전세사기 피해를 당하고
그저 한순간에 감당하기 힘든 빚이 생겼습니다...
임차인의 대항력 상실로 인해서 아무런
보상도 받지 못하였고 그 뒤로는 빚 갚으며 쉬는 날도 없이 일만 하면서 버텨왔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에 일하다가 크게 사고가 발생하여서 입원 후에 수술을 마치고 안정을 취하다가 이제 곧 퇴원하긴 하지만 그래도 거동하는게 많이
어려워서  당장 일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동안은 제가 벌어야 형이랑 생활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수입이 완전히 끊겨서 너무나도 막막합니다..

어제 관공서에 연락하고 지원관련 상담은 받았습니다..
즉시 이루어지진 않으나 시간이 어느정도 소요됩니다..

지금까지는 병원에서 나오는 밥으로 어렵게 버티면서 형이랑 나눠 먹으며 버텨왔지만 이제는 끼니조차 어떻게 해결할수가 없습니다..

생계비는 물론이고 당장 먹을것도 부족한
상황이라 밀린 방세도 있어서 이대로면 곧 방을 빼야 될 거 같습니다..

매달 30일이 급여날인데 사고가 나기전까지
근무했던 급여가 그때 들어옵니다..

그래서 늦어도 그때는 꼭 보답드릴 수 있고
조금의 도움만 주셔도 더 보답드리겠습니다..
반드시 그 이상으로요..
그냥 도움 받을생각 절대로 없습니다..

지금은 저희 형 밥 한번 챙겨주는 것조차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밀린 방세가 아주 조금이라도 당장 해결되야
최악의 사태를 막을 수 있습니다..

혹시 방을 비우게 되더라도 저는 어떻게든 버틸 수 있지만 불쌍한 저희 형 어떡합니까...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혹시라도 인증이 반드시 필요하시다면
카톡 아이디나 번호 남겨드릴테니 뭐든 다 인증해드릴게요..
영상 통화도 가능하고 근방에 계시다면 직접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우리은행 201 8623 3418 410 유 O O
저희 형제 나라에서 지원받는 생계비 계좌입니다..
그저 밥 한끼라도 정말 간절합니다..


근무내역,병원내역,저희 형제 신상들,관련 서류 등
최대한 적극적으로 인증 해드릴게요..

부디 너무 부정적인 시선으로만 안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3288 바보 오늘 하늘이 겁나 높구나 4  ̄ ̄ 2026-06-16 0
5753287 바보 퀘3 10~20분 쓰면 배터리 몇퍼 달아? 2 우이카 2026-06-16 0
5753286 바보 싫은데 ㅋ 9 제로콜라 2026-06-16 0
5753285 바보 한번만임 1 Ch5 2026-06-16 0
5753284 바보 요즘 갤에 쌈박질 많이나는거 보면 윤치호센세가 떠오름 9 와티 2026-06-16 0
5753283 바보 혼자잇고싶어질때가잇음 _Kei 2026-06-16 0
5753282 바보 ㄴ 젖만지게 해달라고 하면 만지게 해줌 1 ㅇㅇ 211.36 2026-06-16 0
5753281 바보 둘이서 술 마시자 5 눈바로 2026-06-16 0
5753280 바보 브갤에 도둑새끼있는데 신고하려고 5 ㅇㅇ 119.194 2026-06-16 0
5753279 바보 좋아하는사람과 꽁냥거리고싶구나 2 OculusQuest 2026-06-16 0
5753278 바보 시빨찌찌 8 다채 2026-06-16 0
5753277 바보 벌서 수박이 마싯는 계절이구나 4 장비레시피 2026-06-16 0
5753276 바보 ㄴ유동인내가보증하는개씨발걸창명기암캐년임 ㅇㅇ 115.138 2026-06-16 0
5753275 바보 다된밥에 숟가락 얹는다 이말 좀 이상함 4 파란색귤 2026-06-16 0
5753274 바보 찌찌 한번만 만지게 해주삼 8 Ch5 2026-06-16 0
5753273 바보 ??????? 10 나루미 2026-06-16 0
5753272 바보 제로 알코올은 진짜 제로야? 21 달나비 2026-06-16 0
5753271 바보 평일 음교회는 진짜 부럽네.. 2 STARSET 2026-06-16 0
5753270 바보 오해의소지가있는평가를 10 최면어플 2026-06-16 0
5753269 바보 100일 생존기 재밌음 2 제로콜라 2026-06-16 0
5753268 바보 유동이 찌찌만지고싶대 24 헤르만 2026-06-16 0
5753267 바보 오시마이, 예요! 2 _Kei 2026-06-16 0
5753266 바보 드디어 집도착..!!! 16 치요치 2026-06-16 0
5753265 바보 내일 일ㄹ어나서 그려야지 2 _Kei 2026-06-16 0
5753264 바보 수영복 입히는데 어흐 10 고래토리7 2026-06-16 0
5753263 바보 살면서 처음으로 마우스 커서 바꿔봤삼 8 Rin? 2026-06-16 0
5753262 바보 아니에요 7 lia 2026-06-16 0
5753261 바보 ㄴ 암캐라 그래요 ㅇㅇ 211.36 2026-06-16 0
5753260 바보 먼가 기분이 먼가먼가야 _Kei 2026-06-16 0
5753259 바보 광고 개쳐웃기네 10 꽃과봄 2026-06-16 0
5753258 바보 아 뚝이랑 페이셜 충전안해놨어 3 ㅇㅇ 2026-06-16 0
5753257 바보 ㄴ 오늘 당번 ㅇㅇ 2026-06-16 0
5753256 바보 으어엉 운전너무빡세에 2 유리달빛 2026-06-16 0
5753255 바보 오늘 꿈에서 딥쓰롯박는 꿈꿧음 ㅇㅇ 223.38 2026-06-16 0
5753254 바보 ㄴ 오나홀임 1 ㅇㅇ 211.36 2026-06-16 0
5753253 바보 저는 진짜 매일 노력하면서 살고있는데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16 0
5753252 바보 평가글알림이라도해놧나 3 미찌 2026-06-16 0
5753251 바보 갤에서 코유키란 글자를 본 거 같아서 화들짝 놀랐는데 3 ㅇㅇ 2026-06-16 0
5753250 바보 마라탕 4단계 시켰음ㅋㅋ 뭐 매워봤자죠 10 냉채 2026-06-16 0
5753249 바보 냐호 집이다 1 레인 2026-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