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페이셜 F샵 갤xr 지원할수도있데
- 글쓴이
- 퀘프로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48031
- 2026-06-15 09:25:57
| 카호 | 아 존나 뻣뻣했던게 정식지원이 아니여서 그랬구나 - dc App | 2026.06.15 09:27:14 |
| 용설란 | 2026.06.15 09:27:28 | |
| 퀘프로 | ㅇㅇ | 2026.06.15 09:27:44 |
| 카호 | 혹시 gxr페이셜샵 추천좀 - dc App | 2026.06.15 09:28:15 |
| 퀘프로 | 나 지금F샵 밖에 안쓰고있우.. 어차피 렌즈 가이드 올때까지 걸려서 기다리려고 | 2026.06.15 09:28:48 |
| ㅇㅇ | 쇼콜라도해줬으면좋겟다 217.216 | 2026.06.15 09:29:15 |
| ㅇㅇ1 | 정착용 잘하고 갤럭시 아바타 캘리한뒤에 VRCFT 캘리까지 하면 잘 되긴 하던데. 221.147 | 2026.06.15 09:2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