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벤트) 냠냠쩝쩝 교류회 안내포스타
글쓴이
카디아.
추천
21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440
  • 2018-10-03 14:34:09
							



포스터에서 보는것처럼 음식을 먹을때 쩝쩝소리를 내며 먹는 교류회야 !


저번 회식때 맛있는것을 준비해서 먹고 이야기하는걸 상상했는데 다른쪽으로 진행된거같아서 아쉬워서 다시열어보는 교류회야


날짜는 이번주 토요일 저녁 10시부터 시작할거고 장소는 전날이나 당일날까지 알아보고 새로 글 써줄게


마시는것도 괜찮고 과자도 괜찮고 먹을수있는거라면 뭐든 괜찮으니 다같이 오물오물거리면서 할수있으면 좋겟네 다들 많이 와줘 ~~~

조개껍데기 아재틱한 포스터 ㄷㄷ 2018.10.03 14:35:09
Shinbi 아앗 다이어트인데 2018.10.03 14:35:18
ㅇㅇ 완젼데박 59.31 2018.10.03 14:35:21
여우 2018.10.03 14:37:20
ㅇㅇ vr끼고 뭐 먹으면 안불편함? 180.150 2018.10.03 14:39:11
노노하라상 데박;; 차렷충가능? - dc App 2018.10.03 14:39:55
카디아. 차렷충도 씹가능 2018.10.03 14:40:49
카디아. 불편이야 하지 ㅋㅋ.. 2018.10.03 14:41:05
너랑안놀거야 2018.10.03 14:41:36
김희민 앗 내가 찍혔어 2018.10.03 14:43:55
tntnt 와! 보노보노! - dc App 2018.10.03 14:55:58
우_마_왕 그... 닉네임에 스트리머 티나는 사람인데... 참여 가능?? 물론 촬영 방송 그런거 없고 정말 같이 놀고 싶어서... 183.109 2018.10.03 14:57:01
카디아. 촬영 방송 그런거없다면 그냥와도 상관없는거 아니야? 2018.10.03 15:02:27
공배기 2018.10.03 15:02:59
우_마_왕 땡큐!!! 183.109 2018.10.03 15:09:46
Lydie 시발 디자인... 2018.10.03 15:11:27
ㅇㅇ 쿰척블락회 211.196 2018.10.03 15:14:31
레몬우유 2018.10.03 15:18:09
FGDss 넘모 무섭다;; 2018.10.03 15:18:46
현실세계 길거리에있는 게이바 포스터같다 2018.10.03 15:25:36
반지사미 포스터 꿈ㅇㅔ나올것 같음 ㅡㅡ 참석해야지~ - dc App 2018.10.03 15:26:12
하벤하이드 포스터 구와아앜 2018.10.03 15:36:52
류아람 저번회식때 열심히 치킨뜯으면서 쩝쩝댓는데 다들술만마심 - dc App 2018.10.03 16:45:43
Eungyo 나도 찍혔어 2018.10.03 21:48:26
ㅇㅇ 위염인데 ㅠㅠ - dc App 182.229 2018.10.03 22:47:54
춤만춰 우씨 날짜 왜 바꿈!!!! 어제 치킨두마리 혼자 쩝쩝함!!!!!!!! 2018.10.03 23:48:16
MANKALO 초밥이라도 먹을까 2018.10.04 01:09:38
zetyx 2018.10.04 01:24:34
우메코 술하고 안주 준비해서간다 2018.10.04 02:19:50
초보고양이 보리차 두병들고간다 2+1이면 3개들고 간다 - dc App 2018.10.04 02:36:58
빅huge맨 술마셔도댐? - dc App 2018.10.04 03:29:22
음료 그렇게 또 라무네 교류회가 시작되는거야 - dc App 2018.10.04 07:32:59
빅huge맨 친구데려가도 뎀? - dc App 2018.10.05 09:35: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08 일반 써도되는 모델인거같은데 16 A.ms 2018-10-22 0
65107 일반 미코 예뻐요 2 naught 223.62 2018-10-22 0
65106 일반 배포 된 자세 이쁘네요 ㅎㅎ 4 솜검 211.48 2018-10-22 6
6510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장점은 있지 2 으ㅡ음 2018-10-22 0
65104 일반 vr사고 처음 착용했을때 모습 3 아루라테 2018-10-22 3
65103 일반 이런거 다 트래커 스트랩 대용으로 쓸수있나 1 Macross 2018-10-22 0
65101 일반 트래커 고정하는거 다 만들었다. 6 나냠 2018-10-22 4
65100 일반 메이드고양이년 샀다 6 읭읭이 2018-10-22 1
65099 일반 Vr 커버 주문했는데 해외배송이 너무 빠르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98 일반 프로 전면 카메라 저거 AR용 아니었나? Macross 2018-10-22 0
65097 일반 미코보다 우콘이 더이쁨 5 아루라테 2018-10-22 1
65096 일반 둘중에 뭘할지 고민됨 9 A.ms 2018-10-22 0
65095 질문 뉴비인데여 1 신라 116.125 2018-10-22 0
65094 일반 미코는 귀엽다 18 Cimomo 2018-10-22 5
65093 일반 난 바이브 컨트롤러도 가볍더라고 16 naught 223.62 2018-10-22 1
65092 일반 놀로 1 ㅇㅇ 14.46 2018-10-22 0
65091 일반 너클콘은 2세대 바이브를위한게아닐까 걱정이 2 울테 2018-10-22 0
65090 일반 놀로 컨트롤러 10분마다 꺼지는데 뭐임?? 3 ㅇㅇ 59.22 2018-10-22 0
65087 일반 트래커 신발에 장착하눈거... 7 나냠 2018-10-22 0
65085 일반 저댄 업뎃 언제되냐~~ ㅇㅇ 14.46 2018-10-22 0
65084 일반 리프트캣보다 ivry를 써야하는이유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3 일반 vrchat 언어설정 어디있냐 9 ㅇㅇ 14.48 2018-10-22 0
65082 일반 놀로 고쳤다 그리고 ivry 써라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1 일반 파티클 깔짝댈수는 있는데 지금 4 아스테리 2018-10-22 0
65080 일반 무선킷 구매했다... 8 포도초콜렛 2018-10-22 0
65079 일반 바이브랑 오큘터치 혼종은안되냐 1 ㅇㅇ 14.40 2018-10-22 0
65078 일반 이모트 온오프 관련 커미션해줄사람?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7 일반 진짜 바이브 너클콘 빨리 출시했으면... 10 나냠 2018-10-22 0
65076 일반 vr연애 관음하고싶다 4 읭읭이 2018-10-22 0
65075 일반 공지에 /3d모델링/이 제로부터 커미션 받는사람임? 4 Amiya 2018-10-22 0
65074 일반 이거머야?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2 일반 어제 귀여운사람 봤어 7 카디아. 2018-10-22 1
65071 일반 부스 압타 새로운거? 3 boogleboogle 2018-10-22 0
65070 일반 핑크핑크한 저댄방때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 아이리네 2018-10-22 0
65069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4 나냠 2018-10-22 0
65068 일반 vrc용 컴퓨터견적 5 현이ver 211.208 2018-10-22 0
65067 일반 요즘 시험에서 바이브도 나오네 12 읭읭이 2018-10-22 14
65066 일반 (꿀잼주의) 총을 한발밖에 못쏘는 사람은 대머리ㅋ 여러발 쏘는 사람은? 2 ㅇㅇ 211.246 2018-10-22 1
65065 일반 회사에서 갤질하는 샊히있네; 5 쎾쓔!!! 2018-10-22 0
65064 일반 암드=유사cpu 3 읭읭이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