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벤트) 냠냠쩝쩝 교류회 안내포스타
글쓴이
카디아.
추천
21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440
  • 2018-10-03 14:34:09
							



포스터에서 보는것처럼 음식을 먹을때 쩝쩝소리를 내며 먹는 교류회야 !


저번 회식때 맛있는것을 준비해서 먹고 이야기하는걸 상상했는데 다른쪽으로 진행된거같아서 아쉬워서 다시열어보는 교류회야


날짜는 이번주 토요일 저녁 10시부터 시작할거고 장소는 전날이나 당일날까지 알아보고 새로 글 써줄게


마시는것도 괜찮고 과자도 괜찮고 먹을수있는거라면 뭐든 괜찮으니 다같이 오물오물거리면서 할수있으면 좋겟네 다들 많이 와줘 ~~~

조개껍데기 아재틱한 포스터 ㄷㄷ 2018.10.03 14:35:09
Shinbi 아앗 다이어트인데 2018.10.03 14:35:18
ㅇㅇ 완젼데박 59.31 2018.10.03 14:35:21
여우 2018.10.03 14:37:20
ㅇㅇ vr끼고 뭐 먹으면 안불편함? 180.150 2018.10.03 14:39:11
노노하라상 데박;; 차렷충가능? - dc App 2018.10.03 14:39:55
카디아. 차렷충도 씹가능 2018.10.03 14:40:49
카디아. 불편이야 하지 ㅋㅋ.. 2018.10.03 14:41:05
너랑안놀거야 2018.10.03 14:41:36
김희민 앗 내가 찍혔어 2018.10.03 14:43:55
tntnt 와! 보노보노! - dc App 2018.10.03 14:55:58
우_마_왕 그... 닉네임에 스트리머 티나는 사람인데... 참여 가능?? 물론 촬영 방송 그런거 없고 정말 같이 놀고 싶어서... 183.109 2018.10.03 14:57:01
카디아. 촬영 방송 그런거없다면 그냥와도 상관없는거 아니야? 2018.10.03 15:02:27
공배기 2018.10.03 15:02:59
우_마_왕 땡큐!!! 183.109 2018.10.03 15:09:46
Lydie 시발 디자인... 2018.10.03 15:11:27
ㅇㅇ 쿰척블락회 211.196 2018.10.03 15:14:31
레몬우유 2018.10.03 15:18:09
FGDss 넘모 무섭다;; 2018.10.03 15:18:46
현실세계 길거리에있는 게이바 포스터같다 2018.10.03 15:25:36
반지사미 포스터 꿈ㅇㅔ나올것 같음 ㅡㅡ 참석해야지~ - dc App 2018.10.03 15:26:12
하벤하이드 포스터 구와아앜 2018.10.03 15:36:52
류아람 저번회식때 열심히 치킨뜯으면서 쩝쩝댓는데 다들술만마심 - dc App 2018.10.03 16:45:43
Eungyo 나도 찍혔어 2018.10.03 21:48:26
ㅇㅇ 위염인데 ㅠㅠ - dc App 182.229 2018.10.03 22:47:54
춤만춰 우씨 날짜 왜 바꿈!!!! 어제 치킨두마리 혼자 쩝쩝함!!!!!!!! 2018.10.03 23:48:16
MANKALO 초밥이라도 먹을까 2018.10.04 01:09:38
zetyx 2018.10.04 01:24:34
우메코 술하고 안주 준비해서간다 2018.10.04 02:19:50
초보고양이 보리차 두병들고간다 2+1이면 3개들고 간다 - dc App 2018.10.04 02:36:58
빅huge맨 술마셔도댐? - dc App 2018.10.04 03:29:22
음료 그렇게 또 라무네 교류회가 시작되는거야 - dc App 2018.10.04 07:32:59
빅huge맨 친구데려가도 뎀? - dc App 2018.10.05 09:35: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01 일반 H방이 여기야? 4 아메히 2018-10-05 0
58099 일반 나도 H방갈래 2 ㅇㅇ 223.39 2018-10-05 0
58098 일반 H방이라는거 차렷충은 못하는거지? 8 ㅇㅇ 183.96 2018-10-05 0
58097 일반 Balloon Farm 1 아메히 2018-10-05 0
58096 일반 노로에 딸려온 충전 부품들 진짜 다 병신 쓰레기 하자 뿐임. 2 우메코 2018-10-05 0
58094 일반 태풍땜에 휴가복귀 일요일로 밀렷다 내일점호가야지 6 ㅇㅇ 175.223 2018-10-05 0
58093 일반 난 대놓고 야한짓은 못하겠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91 일반 갤럼이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보면 확실히 무섭네 7 ??(,,???,,)?? 2018-10-05 2
58090 일반 놀로 왔는데 2 ㅇㅇ 61.75 2018-10-05 0
58089 일반 재밌는 월드 머있음 5 아메히 2018-10-05 0
58088 일반 H방에서 기다리는거 좀 지치긴함. 3 Eungyo 2018-10-05 3
58087 일반 노로 충전기 꽂는거 핀 종류가 뭐임? 2 ㅇㅇ 220.74 2018-10-05 0
58086 일반 근데 혼종물어보는사람들한테 트래커튀는거 시연하면 20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85 일반 바이브 프로 풀트레킹 진짜 신세계임... 1 ㅇㅅㅇ 121.145 2018-10-05 0
58084 일반 가지고 있던 PC, 오큘키넥 싸게팔건데 살사람 있냐 8 러닝머신러닝 2018-10-05 1
58083 일반 마요네즈 ㅋㅋㅋㅋㅋ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82 일반 풀트래킹 4 림크 2018-10-05 4
58081 일반 혼자 다니기 ㅈ같은점 tntnt 2018-10-05 0
58080 일반 오큘살때는 이걸로 만족할거다 싶었는데 3 울테 2018-10-05 0
58079 일반 와 아바타만들기 갑자기 술술 넘어간다! 4 ㅇㅇ 27.117 2018-10-05 0
58077 일반 난 오큘이 고장나지않는이상 갈아타지않는다 4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76 일반 담달에 바이브나 팔아야겠다 6 읭읭이 2018-10-05 0
58074 일반 저댄어나더방으로 친구 부른적있는데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73 일반 키넥트나 놀로 그냥 스쳐가는거? 4 ㅇㅇ 175.223 2018-10-05 0
58072 일반 저번에 퍼블릭에 둘이 저댄하고잇길레... 5 Huntere 2018-10-05 0
58070 일반 지금 일어났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69 일반 최근 일본쪽 저댄 그룹에 오큘키넥유저 완전 사라짐 9 Luche 2018-10-05 4
58068 일반 친구 많은척 하는 방법 5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1
58067 일반 어제 H방 후기 적은거 중에 안적은게 있는데 3 Eungyo 2018-10-05 0
58066 일반 바이브 왔다 4 유티 2018-10-05 0
58065 일반 요즘엔 그 신사나 그 벚꽃이나 클럽에서 헌팅도 함 28 김희민 2018-10-05 9
58064 일반 가끔 일본쪽 퍼블릭 돌다보면 알아보는 사람들 있는듯 11 Luche 2018-10-05 0
58063 일반 이런 기능 있는지 처음 알았음 3 DinGa 2018-10-05 0
58062 일반 언프렌드 한 친구 퍼블릭에서 만나면 어색하잖니 3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0
58060 일반 오늘 체조 갔었음 15 기무대띠 2018-10-05 25
58059 일반 퇴근2시간님았다 9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58 일반 얼레? 댄스 아저씨 글 다 지웠내 9 ㅇㅇ 220.74 2018-10-05 0
58057 질문 한번 스쳐간 사람 만날방법 없음? 9 ㅇㅇㅇ 218.154 2018-10-05 0
58056 일반 푸트래킹 버그 고쳐짐? 1 아리수챤 2018-10-05 0
58055 일반 H방 좋아 ... ♡ 9 ㅇㅇ 220.121 2018-10-05 1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