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에서 풀트레킹 안되는 사람들은 봐라
글쓴이
네코제타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437
  • 2018-10-03 14:28:21
							

내가 평소처럼 브알챗을 하려고 트래커랑 바이브 다 켜서 들어갔는데 다른사람들이 오늘은 풀트레킹 아니시네요? 라는 말을 들었다 난 분명 다리가 잘 움직이는데


근데 나랑 내 지인이 이걸 해결했다 당분간은 (매우 굉장히)귀찮지만 패치되기 전까진 써야할듯


일단 트래커 세개는 꺼두고 원래 쓰려고 하는 아바타(이하 1)랑 아무 아바타(이하 2)를 준비해라


그리고 저댄러라면 저댄방 그냥 놀고 싶은 사람은 아무대나 가도 된다 많이 돌아다니는 사람은 조금 비추임


일단 월드에 도착을 했으면 아무 아바타를 착용을 해라 그럼 손만 휘적이는 아바타가 될것이다


그리고 그 상태로 트래커 세개 다 켜라


일단 아바타엔 아무 영향없다


그리고 쓰려고 하는 아바타로 바꾸면 평소에 보던 T자 모습으로 선 아바타가 있을것이고 그걸 평소처럼 트래커 위치 맞춘다음 풀트레킹을 적용해라



귀찮은 사람들을 위한 요약


1. 트래커를 끈 후 자기가 가고싶은 월드가서 아무 아바타로 바꾼다


2. 트래커를 켜서 원래 쓰려고 했던 아바타로 바꾼다


3. 신나게 저댄방에서 춤을 춘다


이거 내 지인이 발견했고 내가 글싸지른다 적용하는데 시간 더럽게 오래걸리는데 지금 상황에선 어쩔수 없다



추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241&s_type=search_all&s_keyword=하벤&page=1


여기 글 묻힌건지 일단 더 편한 방법이 있음 알려준 갤럼 ㄳ

네코제타 만약에 고마워할꺼면 나한테 하는게 아님 2018.10.03 14:28:34
카디아. 그것보다 더 편한방법이 있다고 전해줘 2018.10.03 14:29:00
카디아.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241&s_type=search_all&s_keyword=하벤&page=1 2018.10.03 14:29:19
네코제타 ㄹㅇ? 2018.10.03 14:29:23
네코제타 ㄳㄳ 2018.10.03 14:30:32
tntnt 2018.10.03 14:3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83 일반 암것도 안들어간 아바타가 젤 조은듯 3 Luche 2018-10-24 1
65882 일반 우콘 옷벗기고싶다! 7 차가운가을비 2018-10-24 0
65881 일반 vr멀미 15 じんじん 2018-10-24 0
65880 VRC일기 할로윈 의상 다 입혔고 이제 다음 작업 하는 중... 3 델피늄 2018-10-24 0
65879 일반 아 첨에시작하면 visitor야? 3 ㅇㅇ 14.40 2018-10-24 0
65877 일반 목소리 굵어지는 꿀팁 7 초보자아 2018-10-24 0
65876 일반 나한테 조인하는 친구 만들기 쉬워 4 ㅇㅇ 223.38 2018-10-24 0
65875 일반 라젠 1700 에서 2700x로 가면 체감 있을까? 6 ㅇㅅㅇ 121.146 2018-10-24 0
65874 일반 부랄챗하다보면 자주 우울해져 2 ㅇㅇ 223.62 2018-10-24 0
65873 일반 영어 노베이스 vr챗에서 영어회화배우기 가능? 3 ㅇㅇ 58.230 2018-10-24 0
65872 일반 야 트래커 샀다!! 2 ㅇㅇ 211.36 2018-10-24 0
65871 일반 아앗... 트래커 내일 못받나 Yua 2018-10-24 0
65870 일반 오큘 오디오스트랩 질문좀 5 ㅇㅇ 223.33 2018-10-24 0
65869 일반 이케멘 아바타 구함미다.. 1 ㅇㅇ 223.38 2018-10-24 0
65868 일반 올해 목표 1 솜검 175.223 2018-10-24 0
65867 일반 블렌더 헬프! 본 모양 그대로 90도로 꺽는 방법좀 2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66 일반 목소리가 굵은건지 7 ㅇㅇ 14.40 2018-10-24 0
65865 일반 인간은 참 간사하다 4 오큘ㅠㅠ 39.7 2018-10-24 0
65864 일반 학교마치고 H방 대기타야지 1 Kawaii_Doggy 2018-10-24 0
65862 일반 와! vive살돈모으려고 알바 지원햇더니 4 BEll 2018-10-24 0
65861 일반 내일은 아바타 만드는 날!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5860 일반 3시부터 H방 대기 들어간다 4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858 일반 i5 6600 > i7 8700 교체 후기 3 츄르 2018-10-24 0
65857 일반 근데 일본은 왜 코타츠 쓰냐? 14 초보자아 2018-10-24 0
65856 일반 슬슬 날추워지니 코타츠아바타로 일본인을유혹해야지 13 ㅇㅇ 121.135 2018-10-24 0
65855 일반 회사 팁 ) 일이 힘들거나 많거나 상관없음 4 ㅇㅇ 211.36 2018-10-24 6
65854 일반 VR에선 오히려 더 신경쓰게 되는 것 같아 4 ACMI 39.7 2018-10-24 0
65853 일반 빠밤폼보통 한번살때 몇개씩사나여? 1 ulchas 2018-10-24 0
65852 일반 림들 안면폼 세척 어떻게함 ? 5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51 일반 브이알챗만 너무 하고있으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24 0
65850 일반 저댄용 안면폼 수면용 안면폼 구비 Luche 2018-10-24 0
65849 일반 바이브 공식에서 안면폼 7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48 일반 세상에 이딴 좆같은 날이 있었다니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7 일반 바이브용 빠밤폼 오큘에도 들어가나요? 1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46 일반 진짜 요즘에 너무 하고싶은일이 있음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4 일반 블렌더 오른쪽메뉴 뭐누르면 다시떠요? 2 아메히 2018-10-24 0
65843 일반 안정성 면에선 놀로보다 키넥트+무브봉 조합이 더 나은듯 1 검은연 2018-10-24 0
65842 일반 에네루프 첨올땐 충전안시켜두 대여? 2 재배맨 2018-10-24 0
65841 일반 예비인턴에게 회사에대한 꿈을심어줘... 25 하루사메 2018-10-24 0
65839 일반 오늘 바이브 시키면 금요일까지 오나? 3 ㅇㅇ 112.151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