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에서 풀트레킹 안되는 사람들은 봐라
글쓴이
네코제타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437
  • 2018-10-03 14:28:21
							

내가 평소처럼 브알챗을 하려고 트래커랑 바이브 다 켜서 들어갔는데 다른사람들이 오늘은 풀트레킹 아니시네요? 라는 말을 들었다 난 분명 다리가 잘 움직이는데


근데 나랑 내 지인이 이걸 해결했다 당분간은 (매우 굉장히)귀찮지만 패치되기 전까진 써야할듯


일단 트래커 세개는 꺼두고 원래 쓰려고 하는 아바타(이하 1)랑 아무 아바타(이하 2)를 준비해라


그리고 저댄러라면 저댄방 그냥 놀고 싶은 사람은 아무대나 가도 된다 많이 돌아다니는 사람은 조금 비추임


일단 월드에 도착을 했으면 아무 아바타를 착용을 해라 그럼 손만 휘적이는 아바타가 될것이다


그리고 그 상태로 트래커 세개 다 켜라


일단 아바타엔 아무 영향없다


그리고 쓰려고 하는 아바타로 바꾸면 평소에 보던 T자 모습으로 선 아바타가 있을것이고 그걸 평소처럼 트래커 위치 맞춘다음 풀트레킹을 적용해라



귀찮은 사람들을 위한 요약


1. 트래커를 끈 후 자기가 가고싶은 월드가서 아무 아바타로 바꾼다


2. 트래커를 켜서 원래 쓰려고 했던 아바타로 바꾼다


3. 신나게 저댄방에서 춤을 춘다


이거 내 지인이 발견했고 내가 글싸지른다 적용하는데 시간 더럽게 오래걸리는데 지금 상황에선 어쩔수 없다



추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241&s_type=search_all&s_keyword=하벤&page=1


여기 글 묻힌건지 일단 더 편한 방법이 있음 알려준 갤럼 ㄳ

네코제타 만약에 고마워할꺼면 나한테 하는게 아님 2018.10.03 14:28:34
카디아. 그것보다 더 편한방법이 있다고 전해줘 2018.10.03 14:29:00
카디아.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241&s_type=search_all&s_keyword=하벤&page=1 2018.10.03 14:29:19
네코제타 ㄹㅇ? 2018.10.03 14:29:23
네코제타 ㄳㄳ 2018.10.03 14:30:32
tntnt 2018.10.03 14:3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59197 일반 벌레월드도 갤럼이 만들었냐 3 ㅇㅇ 2018-10-08 0
59196 일반 이제 MR만 배송오면 된다.... 寒秋雨 2018-10-08 0
59195 일반 H방에서 2~30분씩 기다리다가 지쳐 헌팅나가는 자매님들 18 김희민 2018-10-08 15
59194 일반 그래서 Vr기기 뭐 사야 함? 5 ㅁㄴㅇㅁ 223.62 2018-10-08 0
59193 일반 오큘살라하는데 1060 3긱으로 ㄱㅊ냐 4 솜검 39.7 2018-10-08 0
59191 질문 올만에 켰는데 스네일 마커가 안돼버리네;; 1 blumarten 61.255 2018-10-08 0
59190 일반 혁신적인 아바타 추천받음 7 Wintermaul 2018-10-08 0
59189 일반 사실 기기를 뭘 써도 상관없음 18 MANKALO 2018-10-08 10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168 일반 오랜만에 체조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네 2 레모네이드 2018-10-08 0
59167 일반 나도 반창고하고싶어 3 아메히 2018-10-08 0
59166 일반 데스크탑으로는 체조를 할수가 없네 1 으ㅡ음 2018-10-08 0
59165 일반 어제 반창고 붙인 샤로봤는데 4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63 질문 방음 잘되는 신발 추천부탁 5 ㅇㅇ 117.111 2018-10-07 0
59162 일반 놀로특 3 Lakenls 2018-10-07 0
59161 일반 저스트 zzz 어제 첨 가봤는데 좋더라 1 ㅇㅇ 211.246 2018-10-07 0
59160 일반 라무네 킷슈에서 걸걸한 남자목소리 5 아메히 2018-10-07 0
59159 질문 내컴 mr 꽂으면 usb 나감 2 ㅇㅇ 175.223 2018-10-07 0
59156 일반 오늘 아침 체조 끝나고 뱅 2 댕타 2018-10-07 1
59155 일반 교류회 상품 못받은친구들 내 갤로그에 글좀 달아줘 3 카디아. 2018-10-07 0
59154 일반 거의 한 2~3주? 만에 체조 참여함 ㄷ 3 댕타 2018-10-07 1
59153 일반 근데 오늘 체조한거 게임 내에선 괜찮았는데 7 Ƶᴇɴᴏɴ 2018-10-07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