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75
  • 2018-10-03 11:57:23
  • 211.202
							

hdmi 는 3미터짜리삿고 이건 일반연장선도 될고같음
근데 usb3.0 5미터짜리삿는데 오디오가 씹창나길레 알고보니 무전원또는 유전원 리피터 잇어야된다더라..

mr은 무전원리피터도 안되고 유전원잇어야된다는데
유전원 리피터를 사야되는거맞아? 맞으면 뭘사야되?

아니면 유전원 포트를 사서 꽂아도되? 해본사람 도와줘 ㅠㅠ

- dc official App
현실세계 소리 굉음들리면 무섭더라.. 2018.10.03 11:58:09
tntnt 5미터나??? ㄷㄷ 리피터는 싸게 구할수잇엉 - dc App 2018.10.03 11:59:05
ㅇㅇ 리피터를 뭘사야되는거야? 비싸도 이만원 정도만쓰고싶은데 케이블까지 돈이 너무 드네 - dc App 211.202 2018.10.03 11:59:44
괵스챤 애초에 연장선들이 선이 길면 길수록 송출력이 거지되버려서 전력을 많이소비하는 기기일수록 전력손실이커짐 - dc App 39.7 2018.10.03 11:59:58
괵스챤 3미터정도 갔으면 유전원이 있어야된다는소리임 ㅇㅇ - dc App 39.7 2018.10.03 12:00:17
ㅇㅇ 글쿤.. 얘들아 링크좀 줄수잇어?..내가 이런거잘몰라서 살다가 돈날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얔ㅋ - dc App 211.202 2018.10.03 12:01:08
tntnt 처음부터 리피터 딸려있는것을 사지. . !!! - dc App 2018.10.03 12:07:06
ㅇㅇ ㅠㅠ - dc App 211.202 2018.10.03 12:07:10
Gloryman 나도 3미터 연장선 쓰는데 잘쓰다가 갑자기 굉음 들리는데 전력 문제인가. 내가 산거 추천해주긴 좀 그러네 2018.10.03 12:25:50
ㅇㅇ 굉음이 전원부족문제 맞믄거같아. 나도 5미터짜리 굉음땜에 고민하눈거 지금 - dc App 211.202 2018.10.03 12:34:43
Gloryman 그래도 난 다행인게 그 상태에서 이어폰 꼽았다가 다시 끼면 굉음 사라지더라. 그래서 그냥 쓰고 있음. 그 아마존 잘 검색해보면 연장선 있는데 좀 비싸더라 근데 품질은 확실하데 갤에 예전에 누가 제품까지 추천해줬엇는데 2018.10.03 13:03:50
ㅇㅇ 아 그 8만원짜리? 그건 너무비싸고 기다리기도 그래서..음 여튼 ㄱㅅ - dc App 211.202 2018.10.03 13:30: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478 일반 ㄹㅇ 늅줍 할거면 키울수있을만큼만 줍던가 3 빅huge맨 2018-10-15 1
62477 일반 헬스 저스트댄스 영상문제 1 Ddd 116.39 2018-10-15 0
62476 일반 바이브 as 꼭 서울에 보ㅓ내야대? 1 댕타 2018-10-15 0
62475 일반 MR 궁금한거 있는데.. 7 ㅇㅇ 121.168 2018-10-15 1
62474 일반 델바이져 관절부분 깨진갤럼 있냐 2 ㅇㅇ 119.193 2018-10-15 0
62473 일반 117분 늒네 친구 두명 사겼다 6 PUNPUN 2018-10-15 1
62472 일반 오랫만에 아침체조갔음 2 사요 2018-10-15 0
62471 질문 유튜브에서 유니티 파티클 강좌 보니까 같은 메뉴에 다른게 있던데 5 아루라테 2018-10-15 0
62470 일반 램 주는 고마운 아저씨 주소 쓸테니 2 다이소vr 124.60 2018-10-15 0
62469 일반 엣치방 너무 좋더라 6 다이소vr 124.60 2018-10-15 0
62468 일반 신맵 진짜 그래픽 퀄 장난아니다 ;; 15 ㅇㅇ 112.151 2018-10-15 6
62466 일반 TGA파일 PNG파일로 바꿔줄 착한 갤럼? 8 kk08 2018-10-15 0
62464 일반 저새끼는 ㄹㅇ 찐딴가 ㅇㅇ 5.176 2018-10-15 0
62462 질문 형들.....Vive 풀트래킹 3일차인데 질문좀,,,,,,, 1 vine7777 183.109 2018-10-15 0
62461 질문 클로스가 들어간 월드 오브젝트 씹가능? 2 ㅇㅇ 118.222 2018-10-15 0
62460 일반 나만을 바라봐줘 13 ㅇㅇ 195.175 2018-10-15 4
62459 일반 손 뒤로 안가는게 크게 불편함? 14 tntnt 2018-10-15 0
62457 일반 첫 우콘 뚜따 나쁘지 않네여 1 meraria 116.122 2018-10-15 2
62455 일반 어제 인싸체험해봤다 4 읭읭이 2018-10-15 0
62453 일반 월드 이름 아는사람? ㅇㅇ 220.121 2018-10-15 0
62452 일반 근데 MR은 Mixed Reality포털 안켜지면 못쓰는거임? 3 아메히 2018-10-15 0
62451 일반 아니 ㅅㅂ 스샷 올리기가 겁난다 1 ㅇㅇ 220.121 2018-10-15 0
62450 일반 정말 뚜따가 첫걸음이란 걸 느낌 4 델피늄 2018-10-15 0
62449 일반 BTS 댄스방은 왜 안만들까? 6 ㅇㅇ 117.111 2018-10-15 0
62448 일반 어 지워졌네 1 아메히 2018-10-15 1
62446 일반 후드? 동물 탈? 이거 뭐라 검색해야 나옴? ㅇㅇ 222.109 2018-10-15 0
62444 일반 정보가 부족해.. meraria 116.122 2018-10-15 0
62442 일반 이거 아바타 쓰려면 vr챗 플레이타임 더 써야한다는 소리임? 6 ㅇㅇ 106.245 2018-10-15 0
62441 일반 쓸모없는 월드 하나 퍼블릭 신청함 8 Luche 2018-10-15 0
62439 일반 너네 부랄챗에서 같이 사진찍자는 애들 조심해라 ㄷㄷ 7 ㅇㅇ 121.176 2018-10-15 1
62438 질문 빡데가리 홈에서 다른데로 어떻게감 2 ㅁㄴㅇㄹ 211.184 2018-10-15 0
62437 일반 차렷충한데 mr이나 오큘 25만에 팔사람 있나여? 6 ㅇㅇ 220.124 2018-10-15 1
62435 일반 월드제작 커미션 있음? 6 차캐여 121.130 2018-10-15 0
62434 일반 아무래도 해결방법이 어려울거 같으니 그냥 살아야겟다 아루라테 2018-10-15 0
62433 일반 풀트래킹일때 MMD방에서 자동으로 춤추게하는건 안되나? 6 츄르 2018-10-15 0
62432 일반 그 방 가볼때마다 자고있음 ㅇㅇ 121.158 2018-10-15 0
62431 질문 VRㅅㅅ해보니 부족한점이 많아 질문합니다. 22 한시운 2018-10-15 7
62429 일반 레노버mr 후기좀 7 읭읭이 2018-10-15 0
62428 일반 저댄 마스터들아 노래찾아죠 2 ㅇㅇ 59.152 2018-10-15 0
62427 일반 손 고칠수 있는 방법 없음? 7 아루라테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