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75
  • 2018-10-03 11:57:23
  • 211.202
							

hdmi 는 3미터짜리삿고 이건 일반연장선도 될고같음
근데 usb3.0 5미터짜리삿는데 오디오가 씹창나길레 알고보니 무전원또는 유전원 리피터 잇어야된다더라..

mr은 무전원리피터도 안되고 유전원잇어야된다는데
유전원 리피터를 사야되는거맞아? 맞으면 뭘사야되?

아니면 유전원 포트를 사서 꽂아도되? 해본사람 도와줘 ㅠㅠ

- dc official App
현실세계 소리 굉음들리면 무섭더라.. 2018.10.03 11:58:09
tntnt 5미터나??? ㄷㄷ 리피터는 싸게 구할수잇엉 - dc App 2018.10.03 11:59:05
ㅇㅇ 리피터를 뭘사야되는거야? 비싸도 이만원 정도만쓰고싶은데 케이블까지 돈이 너무 드네 - dc App 211.202 2018.10.03 11:59:44
괵스챤 애초에 연장선들이 선이 길면 길수록 송출력이 거지되버려서 전력을 많이소비하는 기기일수록 전력손실이커짐 - dc App 39.7 2018.10.03 11:59:58
괵스챤 3미터정도 갔으면 유전원이 있어야된다는소리임 ㅇㅇ - dc App 39.7 2018.10.03 12:00:17
ㅇㅇ 글쿤.. 얘들아 링크좀 줄수잇어?..내가 이런거잘몰라서 살다가 돈날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얔ㅋ - dc App 211.202 2018.10.03 12:01:08
tntnt 처음부터 리피터 딸려있는것을 사지. . !!! - dc App 2018.10.03 12:07:06
ㅇㅇ ㅠㅠ - dc App 211.202 2018.10.03 12:07:10
Gloryman 나도 3미터 연장선 쓰는데 잘쓰다가 갑자기 굉음 들리는데 전력 문제인가. 내가 산거 추천해주긴 좀 그러네 2018.10.03 12:25:50
ㅇㅇ 굉음이 전원부족문제 맞믄거같아. 나도 5미터짜리 굉음땜에 고민하눈거 지금 - dc App 211.202 2018.10.03 12:34:43
Gloryman 그래도 난 다행인게 그 상태에서 이어폰 꼽았다가 다시 끼면 굉음 사라지더라. 그래서 그냥 쓰고 있음. 그 아마존 잘 검색해보면 연장선 있는데 좀 비싸더라 근데 품질은 확실하데 갤에 예전에 누가 제품까지 추천해줬엇는데 2018.10.03 13:03:50
ㅇㅇ 아 그 8만원짜리? 그건 너무비싸고 기다리기도 그래서..음 여튼 ㄱㅅ - dc App 211.202 2018.10.03 13:30: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740 일반 여름엔 그래도 조금 활발했는데 3 으ㅡ음 2018-10-18 0
63738 일반 막 움직이고 화려한 쉐이더 어디서구해요? ㅇㅇ 123.214 2018-10-18 0
63737 일반 오디오스트랩 뚜따로 만들기 ㅋㅋ 5 츄르 2018-10-18 3
63735 일반 완장 영상보면서 해봤는데 2 ㅇㅇ 210.110 2018-10-18 0
63732 일반 나 취미로 쓰던 베이스 팔고 브얄살까 생각중 ㅋㅋ 7 ㅇㅇ 223.38 2018-10-18 0
63731 일반 지금 상황 2 초보자아 2018-10-18 0
63730 일반 nolo랑 키넥트 조이콘 파는데 살사람? 2 ㅇㅇ 211.46 2018-10-18 0
63729 일반 형들 이거 어떻게 해 5 ㅇㅇ 210.110 2018-10-18 0
63728 일반 상사가 씹뜨억이라고? 1 ㅇㅇ 110.70 2018-10-18 0
63727 일반 진찌 이런일이 일어나는구느 8 초보자아 2018-10-18 2
63726 일반 그래픽 카드가 이거 말하는거아님?? 1 ㅇㅇ 223.38 2018-10-18 0
63724 질문 파이맥스나 오큘러스 입문하려는데 5 유동입ㅁ누 210.117 2018-10-18 0
63723 일반 제이씹현 하이퍼킨이 대체뭐냐 3 Huntere 2018-10-18 0
63722 일반 vrchat 이대로 가면... Macross 2018-10-18 1
63721 일반 어제자 vrc재밌었다.. 꿀뚤 2018-10-18 0
63720 일반 오큘 직구해본 사람 있어? 9 ㅇㅇ 223.38 2018-10-18 0
63719 일반 오디오스트랩 마감이 이따구야? 6 츄르 2018-10-18 0
63718 일반 퇴근했다!!! 4 델피늄 2018-10-18 0
63717 일반 외근의 족같은점 1 초보자아 2018-10-18 0
63716 일반 와 빠른 퇴근이다! 5 아이리네 2018-10-18 0
63715 일반 무선킷 나도 사고 싶다 3 Gloryman 2018-10-18 0
63714 질문 아까 클로즈 물어본 갤럼인데 6 dddd 110.70 2018-10-18 0
63713 일반 니들은 이런 흑우짓 하지마라... 7 ㅇㅅㅇ 222.97 2018-10-18 1
63712 질문 클로즈 강의 6 dddd 110.70 2018-10-18 0
63711 일반 바이브 중고 안면폼 살사람? 6 Misaring 2018-10-18 0
63710 일반 hdmi에 꽂았는데 hdmi인식이 안된다는건 뭐냐 2 ㅇㅇ 125.180 2018-10-18 0
63709 질문 팔목 소매 따로 어떻게 올려? 3 끄루 59.31 2018-10-18 0
63708 질문 바이브로 입문하려는데 트래커 3개 필요한 거였어?? 9 ㅇㅇ 175.212 2018-10-18 0
63707 일반 파티클넣는거 이거 재밌네 3 아스테리 2018-10-18 0
63706 일반 다들 보통 할로윈 챙김? 6 솜검 175.223 2018-10-18 0
63705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아직 되닝? 4 ㅇㅇ 110.70 2018-10-18 0
63703 일반 근데 브알챗은 그런맵 없냐 7 으ㅡ음 2018-10-18 0
6370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수리끝난듯 2 댕타 2018-10-18 0
63701 일반 바이브산지 1년이 넘어간다 2 dd 61.80 2018-10-18 0
63699 일반 할로윈 옷 2 neco 2018-10-18 1
63698 일반 vrc모델에서 받은 아바타 표정변환이나 색상변환하려면 유니티에서도되요? 3 dd 61.80 2018-10-18 0
63697 일반 뉴에그에서 레노버MR 100달러함 2 ㅇㅇ 119.197 2018-10-18 0
63695 일반 파티클마커 월드 고정 어찌해? 7 ㅇㅇ 222.109 2018-10-18 0
63694 일반 지금 vr있는놈들 특 3 읭읭이 2018-10-18 2
63693 질문 놀로사고 흑우될까 4 쎾쓔!!! 223.33 2018-10-18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