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75
  • 2018-10-03 11:57:23
  • 211.202
							

hdmi 는 3미터짜리삿고 이건 일반연장선도 될고같음
근데 usb3.0 5미터짜리삿는데 오디오가 씹창나길레 알고보니 무전원또는 유전원 리피터 잇어야된다더라..

mr은 무전원리피터도 안되고 유전원잇어야된다는데
유전원 리피터를 사야되는거맞아? 맞으면 뭘사야되?

아니면 유전원 포트를 사서 꽂아도되? 해본사람 도와줘 ㅠㅠ

- dc official App
현실세계 소리 굉음들리면 무섭더라.. 2018.10.03 11:58:09
tntnt 5미터나??? ㄷㄷ 리피터는 싸게 구할수잇엉 - dc App 2018.10.03 11:59:05
ㅇㅇ 리피터를 뭘사야되는거야? 비싸도 이만원 정도만쓰고싶은데 케이블까지 돈이 너무 드네 - dc App 211.202 2018.10.03 11:59:44
괵스챤 애초에 연장선들이 선이 길면 길수록 송출력이 거지되버려서 전력을 많이소비하는 기기일수록 전력손실이커짐 - dc App 39.7 2018.10.03 11:59:58
괵스챤 3미터정도 갔으면 유전원이 있어야된다는소리임 ㅇㅇ - dc App 39.7 2018.10.03 12:00:17
ㅇㅇ 글쿤.. 얘들아 링크좀 줄수잇어?..내가 이런거잘몰라서 살다가 돈날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얔ㅋ - dc App 211.202 2018.10.03 12:01:08
tntnt 처음부터 리피터 딸려있는것을 사지. . !!! - dc App 2018.10.03 12:07:06
ㅇㅇ ㅠㅠ - dc App 211.202 2018.10.03 12:07:10
Gloryman 나도 3미터 연장선 쓰는데 잘쓰다가 갑자기 굉음 들리는데 전력 문제인가. 내가 산거 추천해주긴 좀 그러네 2018.10.03 12:25:50
ㅇㅇ 굉음이 전원부족문제 맞믄거같아. 나도 5미터짜리 굉음땜에 고민하눈거 지금 - dc App 211.202 2018.10.03 12:34:43
Gloryman 그래도 난 다행인게 그 상태에서 이어폰 꼽았다가 다시 끼면 굉음 사라지더라. 그래서 그냥 쓰고 있음. 그 아마존 잘 검색해보면 연장선 있는데 좀 비싸더라 근데 품질은 확실하데 갤에 예전에 누가 제품까지 추천해줬엇는데 2018.10.03 13:03:50
ㅇㅇ 아 그 8만원짜리? 그건 너무비싸고 기다리기도 그래서..음 여튼 ㄱㅅ - dc App 211.202 2018.10.03 13:30: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41 일반 H방 좋아 6 ㅇㅇ 211.36 2018-10-05 0
58040 일반 zara 2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38 일반 지금 컨트롤러 문제 완벽하게 해결방법은 없는거지? 5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37 일반 내일 군머 복귀날이다... 5 ㅇㅇ 59.25 2018-10-05 0
58036 일반 이대로 가면 5 초보고양이 2018-10-05 0
58035 일반 벌레 아바타 적당히 써야겠다 8 으ㅡ음 2018-10-05 5
58034 일반 아까 언프한 친구때문에 글올렸는데 6 ㅇㅇ 223.39 2018-10-05 1
58033 일반 유튭영상보는데 1 ㅇㅇ 39.7 2018-10-05 0
58032 일반 체조방 한번도 안가봐서 몰겠는데 3 빅huge맨 2018-10-05 1
58031 일반 나는 유튜브에 나오는 사람이랑 3 르위 2018-10-05 2
58030 일반 슈샘이 머에여 8 빅huge맨 2018-10-05 0
58029 일반 블랜더 작업하다가 컨트롤 제트 누르는데 3 ㅇㅇ 175.223 2018-10-05 0
58027 일반 이모트애니메이터 도움! 15 가사이_유노 2018-10-05 0
58026 일반 으악 살려ㅛ줘 2 카디아. 2018-10-05 0
58025 일반 옷입히고있는데.. neco 2018-10-05 0
58024 일반 1080ti 후기 9 러닝머신러닝 2018-10-05 3
58023 일반 양심고백) 어제 묵언 친구들끼리 쓰담쓰담 하다가 졸았음 3 아루라테 2018-10-05 0
5802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05 0
58021 일반 항상 밑을 향하게 하려면 어케해야해 ? 15 카디아. 2018-10-05 0
58019 일반 아싸 찐따들만 있는거같네 8 ㅇㅇ 203.228 2018-10-05 1
58016 일반 바이브 나눔합니다 12 ㅇㅇ 223.39 2018-10-05 13
58015 일반 이제 월드탐방하고 저댄위주로 놀아야할까 싶당 17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14 일반 저댄어나더 누마누마에 곡 다음곡이름먼지암? 3 댕타 2018-10-05 0
58013 일반 요즘 카메라들고 사진을 너무안찍은거같아서 3 카디아. 2018-10-05 0
58012 일반 여왕벌이던 말던 상관없지않냐? 6 좋은글만댓글담 211.36 2018-10-05 0
58011 일반 불타오를거같아서 지워버렸다 3 카디아. 2018-10-05 0
58010 일반 벌 이야기 나오니까 내손에 벌 붙어잇음 4 하피핏 2018-10-05 0
58007 일반 여왕벌이니 뭐니 피곤하게 살지말자 7 KuNori 2018-10-05 1
58006 VRC일기 오늘새벽에 인사돌리다가 실수해서 9 김희민 2018-10-05 7
58005 일반 바이브 프로얼마냐좋냐?? 2 ㅇㅇ 39.7 2018-10-05 1
58003 일반 3일차 4 ㅇㅇ 110.47 2018-10-05 0
58002 일반 일부러 다른사람 만나고 다니니 넘 슬푸다 7 ㅇㅇ 220.121 2018-10-05 1
58000 일반 요즘 유튜버들이 피해줘서 슬프다 17 KuNori 2018-10-05 0
579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1.248 2018-10-05 0
57997 일반 내생각엔 친구사이 별거없는 이유가 2 selene 2018-10-05 0
57996 일반 니들 아직도 체조인지 그거 하냐? ㅋㅋㅋㅋ 3 ㅇㅇ 125.129 2018-10-05 1
57995 일반 바이브 난 중고로 샀음 6 하피핏 2018-10-04 0
57994 일반 후방주의) 변태월드를 가보았다 9 음료 2018-10-04 5
57993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실분 1 아메히 2018-10-04 0
57991 질문 바이브 공식홈 할부결제 안됨? 7 ㅇㅇ 117.111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