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75
  • 2018-10-03 11:57:23
  • 211.202
							

hdmi 는 3미터짜리삿고 이건 일반연장선도 될고같음
근데 usb3.0 5미터짜리삿는데 오디오가 씹창나길레 알고보니 무전원또는 유전원 리피터 잇어야된다더라..

mr은 무전원리피터도 안되고 유전원잇어야된다는데
유전원 리피터를 사야되는거맞아? 맞으면 뭘사야되?

아니면 유전원 포트를 사서 꽂아도되? 해본사람 도와줘 ㅠㅠ

- dc official App
현실세계 소리 굉음들리면 무섭더라.. 2018.10.03 11:58:09
tntnt 5미터나??? ㄷㄷ 리피터는 싸게 구할수잇엉 - dc App 2018.10.03 11:59:05
ㅇㅇ 리피터를 뭘사야되는거야? 비싸도 이만원 정도만쓰고싶은데 케이블까지 돈이 너무 드네 - dc App 211.202 2018.10.03 11:59:44
괵스챤 애초에 연장선들이 선이 길면 길수록 송출력이 거지되버려서 전력을 많이소비하는 기기일수록 전력손실이커짐 - dc App 39.7 2018.10.03 11:59:58
괵스챤 3미터정도 갔으면 유전원이 있어야된다는소리임 ㅇㅇ - dc App 39.7 2018.10.03 12:00:17
ㅇㅇ 글쿤.. 얘들아 링크좀 줄수잇어?..내가 이런거잘몰라서 살다가 돈날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얔ㅋ - dc App 211.202 2018.10.03 12:01:08
tntnt 처음부터 리피터 딸려있는것을 사지. . !!! - dc App 2018.10.03 12:07:06
ㅇㅇ ㅠㅠ - dc App 211.202 2018.10.03 12:07:10
Gloryman 나도 3미터 연장선 쓰는데 잘쓰다가 갑자기 굉음 들리는데 전력 문제인가. 내가 산거 추천해주긴 좀 그러네 2018.10.03 12:25:50
ㅇㅇ 굉음이 전원부족문제 맞믄거같아. 나도 5미터짜리 굉음땜에 고민하눈거 지금 - dc App 211.202 2018.10.03 12:34:43
Gloryman 그래도 난 다행인게 그 상태에서 이어폰 꼽았다가 다시 끼면 굉음 사라지더라. 그래서 그냥 쓰고 있음. 그 아마존 잘 검색해보면 연장선 있는데 좀 비싸더라 근데 품질은 확실하데 갤에 예전에 누가 제품까지 추천해줬엇는데 2018.10.03 13:03:50
ㅇㅇ 아 그 8만원짜리? 그건 너무비싸고 기다리기도 그래서..음 여튼 ㄱㅅ - dc App 211.202 2018.10.03 13:30: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353 일반 저댄프 The Other Side 7 쿨통 2018-10-05 2
58352 일반 놀로 3시간 소감 3 Lakenls 2018-10-05 3
58351 일반 집에오다가 우산 뒤집어져서 5 ㅇㅇ 58.228 2018-10-05 0
58350 일반 토요일은 H방 쉬어야겠다.. 5 Eungyo 2018-10-05 0
58349 일반 거 밑에분 생일선물 찾아가세요 7 반지사미 2018-10-05 3
58348 일반 vr챗계정 한글 닉네임 어떻게 쓰는거에요? 6 寒秋雨 2018-10-05 0
58347 일반 오늘 저 생일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346 일반 지인한테 빠리삐가 뭐냐고물어봤는데 3 꿀뚤 2018-10-05 0
58345 일반 집에 어떻게 가죠... 4 ㅇㅇ 1.218 2018-10-05 0
58344 일반 이거 원래 이렇게 오래걸림..? 2 린뀨 2018-10-05 0
58343 일반 ㅇㅇ(123.214.*.*) 유동님 3 寒秋雨 2018-10-05 1
58342 일반 샀다 3 린뀨 2018-10-05 0
58341 일반 VR챗 20분 후기 8 寒秋雨 2018-10-05 0
58340 일반 VR할때 안경 어떻게 함? 1 ㅇㅇ 218.154 2018-10-05 0
58339 일반 킷슈에 무슨옷 입힐지 고민된다 림크 2018-10-05 0
58338 일반 최소한으로 VR하려면 뭐 사야하나요? 10 寒秋雨 2018-10-05 0
58336 일반 킷슈바디가 이쁘다고? 1 유티 2018-10-05 0
58334 일반 구슬 3개 맞추고 팔하고 다리 굽어지는거 어떻게해? 2 ㄴㄴ 124.59 2018-10-05 0
58333 일반 놀로 이거어캐해결함? 3 Lakenls 2018-10-05 0
58332 일반 저댄방 어케들어가는고야 1 ㅇㅇ 182.215 2018-10-05 0
58331 일반 노로와서 ㅇㅇ 221.152 2018-10-05 0
58330 일반 념글 h방 너무무서운데 꿀뚤 2018-10-05 0
58329 일반 카렌월드 뭐 업뎃하나 ㅇㅇ 14.37 2018-10-05 0
58327 일반 vr하는데 글카가 일을안함 8 ㄴㄴㅅ 2018-10-05 0
58326 일반 킷슈바디 개이쁘다니까 1 초보자아 2018-10-05 0
58325 일반 궁금해서 그러는데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5 0
58324 질문 형들 나 vr 샀는데 영 뜻대로 안된다 좀 도와줘라 ㅠㅜ 8 선선서선 122.47 2018-10-05 0
58323 일반 nolo 똑같은 질문해서 미안해 허리틀어짐 질문 13 ㅇㅇ 118.40 2018-10-05 0
58322 일반 트래커를 머리에달수있으면 뚝배기를 허리에달수도 있는거네 2 카디아. 2018-10-05 0
58321 질문 아바타 소리가 너무 작은데 kalashnikov 2018-10-05 0
58319 일반 내가 회전의 의미를 잘못알고있나 2 엘에르엘 2018-10-05 1
58318 일반 커미션 관련해서 몇개만 질문점.. 8 린뀨 2018-10-05 0
58317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안내글 7 카디아. 2018-10-05 6
58315 일반 검들고있는 간지나는남캐아바타 업나요 1 ㅇㅇ 123.214 2018-10-05 0
58314 일반 놀로 발모가지 틀어지는거 어떻게 해야됨? 10 애플티 2018-10-05 0
58313 일반 왜.. 이걸 모르는거야... 4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5 0
58312 일반 이겜은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하는게 맞는거같다 1 긴긴 2018-10-05 0
58311 일반 트래커로 머리 어떻게 잡음? ㅇㅇ 125.178 2018-10-05 0
58310 일반 왜안될까 대체 컴산지 얼마안됐는디 2 aa 59.13 2018-10-05 0
58309 일반 Driver4VR 설치후 상황 그림으로 설명한다 10 ㅇㅇ 175.210 2018-10-05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