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학생이 좋다는데 승낙하면 범죄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36
  • 2018-10-03 10:15:33
  • 211.185
							

중1인데 어려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내가 엄청 잘해준것처럼 보였나봐

난 딱히 해준게 없는데

아무튼 걔가 나 좋다는데 어카냐

당연히 거절해야겠지?

근데 어캐 거절해야하냐

진짜 너무 어렵다


내 나이는 20대 중반임

그래서그래


괜히 사람한명마음에 큰상처주는거 같아서 마음아프다

- dc official App
츄르 2018.10.03 10:16:05
현실세계 애들맘은 너무쉽게쉽게 변하고 한순간 기분감정에따라 행동하기때문에 거절하는게 맞다. 그리고 범죄야 2018.10.03 10:16:1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니? 110.47 2018.10.03 10:17:19
아루라테 이 글쓴넘 여친이 없군 2018.10.03 10:17:39
아루라테 여친있으면 마음을 받고 안받고 문제가 아니고 가상세계에서 저런말 들은걸로 고민 안빠질텐데 2018.10.03 10:18:34
Lydie 선생님... 추합니다 2018.10.03 10:18:44
neco 2018.10.03 10:18:52
Soran12 변태 - dc App 2018.10.03 10:19:39
ㅇㅇ 아니 거절할껀데 어캐해야 애 맘에 상처가 최대한 안남게 할수있는지 물어본건데 - dc App 211.185 2018.10.03 10:19:51
아루라테 글만 읽었을땐 만나서 사귀자는 이야기가 아닌거 같고 그냥 좋다는 이야기인거 같은데 승낙하긴 또 뭘 승낙함 ㅋㅋ 2018.10.03 10:21:14
아루라테 히토미 끄자; 2018.10.03 10:21:31
기무대띠 섹스 해달라고 하면 바로 그만둘꺼임 2018.10.03 10:21:38
ㅇㅇ 좋다가 그 좋다는거니 그런거지 슈발.. - dc App 211.185 2018.10.03 10:21:48
ㅇㅇ ㅋㅋ 근데 글써보니 이런거 고민하는 내가 븅신같넹 암튼 댓글들 고맙다 - dc App 211.185 2018.10.03 10:22:40
빅huge맨 기다려주시던지 - dc App 2018.10.03 10:24:53
레몬우유 2018.10.03 10:24:56
늑대소녀 선생님... 2018.10.03 10:26:48
NK08 음...112번이었지 2018.10.03 10:34:06
ㅇㅇ 영화 마틸다 봤냐? 좋다는게 이성이 아니라 보호자같은 거일수도 있어. 60.241 2018.10.03 10:40:56
아리수챤 2018.10.03 10:49:46
NAME_HORANG 뭐 나도 그런적 많아서 잘지내려고 해도 3개월 이면 갈아타더라 2018.10.03 10:50:54
Viver 2018.10.03 11:5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97 일반 Balloon Farm 1 아메히 2018-10-05 0
58096 일반 노로에 딸려온 충전 부품들 진짜 다 병신 쓰레기 하자 뿐임. 2 우메코 2018-10-05 0
58094 일반 태풍땜에 휴가복귀 일요일로 밀렷다 내일점호가야지 6 ㅇㅇ 175.223 2018-10-05 0
58093 일반 난 대놓고 야한짓은 못하겠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91 일반 갤럼이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보면 확실히 무섭네 7 ??(,,???,,)?? 2018-10-05 2
58090 일반 놀로 왔는데 2 ㅇㅇ 61.75 2018-10-05 0
58089 일반 재밌는 월드 머있음 5 아메히 2018-10-05 0
58088 일반 H방에서 기다리는거 좀 지치긴함. 3 Eungyo 2018-10-05 3
58087 일반 노로 충전기 꽂는거 핀 종류가 뭐임? 2 ㅇㅇ 220.74 2018-10-05 0
58086 일반 근데 혼종물어보는사람들한테 트래커튀는거 시연하면 20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85 일반 바이브 프로 풀트레킹 진짜 신세계임... 1 ㅇㅅㅇ 121.145 2018-10-05 0
58084 일반 가지고 있던 PC, 오큘키넥 싸게팔건데 살사람 있냐 8 러닝머신러닝 2018-10-05 1
58083 일반 마요네즈 ㅋㅋㅋㅋㅋ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82 일반 풀트래킹 4 림크 2018-10-05 4
58081 일반 혼자 다니기 ㅈ같은점 tntnt 2018-10-05 0
58080 일반 오큘살때는 이걸로 만족할거다 싶었는데 3 울테 2018-10-05 0
58079 일반 와 아바타만들기 갑자기 술술 넘어간다! 4 ㅇㅇ 27.117 2018-10-05 0
58077 일반 난 오큘이 고장나지않는이상 갈아타지않는다 4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76 일반 담달에 바이브나 팔아야겠다 6 읭읭이 2018-10-05 0
58074 일반 저댄어나더방으로 친구 부른적있는데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73 일반 키넥트나 놀로 그냥 스쳐가는거? 4 ㅇㅇ 175.223 2018-10-05 0
58072 일반 저번에 퍼블릭에 둘이 저댄하고잇길레... 5 Huntere 2018-10-05 0
58070 일반 지금 일어났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69 일반 최근 일본쪽 저댄 그룹에 오큘키넥유저 완전 사라짐 9 Luche 2018-10-05 4
58068 일반 친구 많은척 하는 방법 5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1
58067 일반 어제 H방 후기 적은거 중에 안적은게 있는데 3 Eungyo 2018-10-05 0
58066 일반 바이브 왔다 4 유티 2018-10-05 0
58065 일반 요즘엔 그 신사나 그 벚꽃이나 클럽에서 헌팅도 함 28 김희민 2018-10-05 9
58064 일반 가끔 일본쪽 퍼블릭 돌다보면 알아보는 사람들 있는듯 11 Luche 2018-10-05 0
58063 일반 이런 기능 있는지 처음 알았음 3 DinGa 2018-10-05 0
58062 일반 언프렌드 한 친구 퍼블릭에서 만나면 어색하잖니 3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0
58060 일반 오늘 체조 갔었음 15 기무대띠 2018-10-05 25
58059 일반 퇴근2시간님았다 9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58 일반 얼레? 댄스 아저씨 글 다 지웠내 9 ㅇㅇ 220.74 2018-10-05 0
58057 질문 한번 스쳐간 사람 만날방법 없음? 9 ㅇㅇㅇ 218.154 2018-10-05 0
58056 일반 푸트래킹 버그 고쳐짐? 1 아리수챤 2018-10-05 0
58055 일반 H방 좋아 ... ♡ 9 ㅇㅇ 220.121 2018-10-05 15
58053 일반 오늘자 작업 6 유티 2018-10-05 0
58052 일반 프란츠 카프카의 변신 꼭 읽어봐 9 MANKALO 2018-10-05 6
58051 일반 뚜따성공해따 5 Ƶᴇɴᴏɴ 2018-10-05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