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학생이 좋다는데 승낙하면 범죄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36
  • 2018-10-03 10:15:33
  • 211.185
							

중1인데 어려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내가 엄청 잘해준것처럼 보였나봐

난 딱히 해준게 없는데

아무튼 걔가 나 좋다는데 어카냐

당연히 거절해야겠지?

근데 어캐 거절해야하냐

진짜 너무 어렵다


내 나이는 20대 중반임

그래서그래


괜히 사람한명마음에 큰상처주는거 같아서 마음아프다

- dc official App
츄르 2018.10.03 10:16:05
현실세계 애들맘은 너무쉽게쉽게 변하고 한순간 기분감정에따라 행동하기때문에 거절하는게 맞다. 그리고 범죄야 2018.10.03 10:16:1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니? 110.47 2018.10.03 10:17:19
아루라테 이 글쓴넘 여친이 없군 2018.10.03 10:17:39
아루라테 여친있으면 마음을 받고 안받고 문제가 아니고 가상세계에서 저런말 들은걸로 고민 안빠질텐데 2018.10.03 10:18:34
Lydie 선생님... 추합니다 2018.10.03 10:18:44
neco 2018.10.03 10:18:52
Soran12 변태 - dc App 2018.10.03 10:19:39
ㅇㅇ 아니 거절할껀데 어캐해야 애 맘에 상처가 최대한 안남게 할수있는지 물어본건데 - dc App 211.185 2018.10.03 10:19:51
아루라테 글만 읽었을땐 만나서 사귀자는 이야기가 아닌거 같고 그냥 좋다는 이야기인거 같은데 승낙하긴 또 뭘 승낙함 ㅋㅋ 2018.10.03 10:21:14
아루라테 히토미 끄자; 2018.10.03 10:21:31
기무대띠 섹스 해달라고 하면 바로 그만둘꺼임 2018.10.03 10:21:38
ㅇㅇ 좋다가 그 좋다는거니 그런거지 슈발.. - dc App 211.185 2018.10.03 10:21:48
ㅇㅇ ㅋㅋ 근데 글써보니 이런거 고민하는 내가 븅신같넹 암튼 댓글들 고맙다 - dc App 211.185 2018.10.03 10:22:40
빅huge맨 기다려주시던지 - dc App 2018.10.03 10:24:53
레몬우유 2018.10.03 10:24:56
늑대소녀 선생님... 2018.10.03 10:26:48
NK08 음...112번이었지 2018.10.03 10:34:06
ㅇㅇ 영화 마틸다 봤냐? 좋다는게 이성이 아니라 보호자같은 거일수도 있어. 60.241 2018.10.03 10:40:56
아리수챤 2018.10.03 10:49:46
NAME_HORANG 뭐 나도 그런적 많아서 잘지내려고 해도 3개월 이면 갈아타더라 2018.10.03 10:50:54
Viver 2018.10.03 11:5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10 일반 바이브 베스도 이런식으로 고정가능하지? 2 울테 2018-10-08 0
59209 일반 이게 안귀엽냐 4 ㅇㅇ 2018-10-08 2
59208 일반 할로윈 의상입히고 저댄 엘에르엘 2018-10-08 0
59205 질문 난 얼마전까지만해도, 바이브도 제스쳐 조작 오큘같이 하는줄 알았어 ㅋㅋ 10 검은연 2018-10-08 4
59204 일반 외국애들은 클럽에서 프라이빗 방에서 뭘 하나요?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02 일반 경찰 미코들이 H방을 급습해야한다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1
59201 일반 다리없는 아바타 휴머노이드로 리깅 어떻게 하냐 1 ㅇㅇ 221.141 2018-10-08 0
59200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17 ㅇㅇ 175.194 2018-10-08 0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59197 일반 벌레월드도 갤럼이 만들었냐 3 ㅇㅇ 2018-10-08 0
59196 일반 이제 MR만 배송오면 된다.... 寒秋雨 2018-10-08 0
59195 일반 H방에서 2~30분씩 기다리다가 지쳐 헌팅나가는 자매님들 18 김희민 2018-10-08 15
59194 일반 그래서 Vr기기 뭐 사야 함? 5 ㅁㄴㅇㅁ 223.62 2018-10-08 0
59193 일반 오큘살라하는데 1060 3긱으로 ㄱㅊ냐 4 솜검 39.7 2018-10-08 0
59191 질문 올만에 켰는데 스네일 마커가 안돼버리네;; 1 blumarten 61.255 2018-10-08 0
59190 일반 혁신적인 아바타 추천받음 7 Wintermaul 2018-10-08 0
59189 일반 사실 기기를 뭘 써도 상관없음 18 MANKALO 2018-10-08 10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168 일반 오랜만에 체조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네 2 레모네이드 2018-10-08 0
59167 일반 나도 반창고하고싶어 3 아메히 2018-10-08 0
59166 일반 데스크탑으로는 체조를 할수가 없네 1 으ㅡ음 2018-10-08 0
59165 일반 어제 반창고 붙인 샤로봤는데 4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63 질문 방음 잘되는 신발 추천부탁 5 ㅇㅇ 117.111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