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학생이 좋다는데 승낙하면 범죄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36
  • 2018-10-03 10:15:33
  • 211.185
							

중1인데 어려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내가 엄청 잘해준것처럼 보였나봐

난 딱히 해준게 없는데

아무튼 걔가 나 좋다는데 어카냐

당연히 거절해야겠지?

근데 어캐 거절해야하냐

진짜 너무 어렵다


내 나이는 20대 중반임

그래서그래


괜히 사람한명마음에 큰상처주는거 같아서 마음아프다

- dc official App
츄르 2018.10.03 10:16:05
현실세계 애들맘은 너무쉽게쉽게 변하고 한순간 기분감정에따라 행동하기때문에 거절하는게 맞다. 그리고 범죄야 2018.10.03 10:16:1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니? 110.47 2018.10.03 10:17:19
아루라테 이 글쓴넘 여친이 없군 2018.10.03 10:17:39
아루라테 여친있으면 마음을 받고 안받고 문제가 아니고 가상세계에서 저런말 들은걸로 고민 안빠질텐데 2018.10.03 10:18:34
Lydie 선생님... 추합니다 2018.10.03 10:18:44
neco 2018.10.03 10:18:52
Soran12 변태 - dc App 2018.10.03 10:19:39
ㅇㅇ 아니 거절할껀데 어캐해야 애 맘에 상처가 최대한 안남게 할수있는지 물어본건데 - dc App 211.185 2018.10.03 10:19:51
아루라테 글만 읽었을땐 만나서 사귀자는 이야기가 아닌거 같고 그냥 좋다는 이야기인거 같은데 승낙하긴 또 뭘 승낙함 ㅋㅋ 2018.10.03 10:21:14
아루라테 히토미 끄자; 2018.10.03 10:21:31
기무대띠 섹스 해달라고 하면 바로 그만둘꺼임 2018.10.03 10:21:38
ㅇㅇ 좋다가 그 좋다는거니 그런거지 슈발.. - dc App 211.185 2018.10.03 10:21:48
ㅇㅇ ㅋㅋ 근데 글써보니 이런거 고민하는 내가 븅신같넹 암튼 댓글들 고맙다 - dc App 211.185 2018.10.03 10:22:40
빅huge맨 기다려주시던지 - dc App 2018.10.03 10:24:53
레몬우유 2018.10.03 10:24:56
늑대소녀 선생님... 2018.10.03 10:26:48
NK08 음...112번이었지 2018.10.03 10:34:06
ㅇㅇ 영화 마틸다 봤냐? 좋다는게 이성이 아니라 보호자같은 거일수도 있어. 60.241 2018.10.03 10:40:56
아리수챤 2018.10.03 10:49:46
NAME_HORANG 뭐 나도 그런적 많아서 잘지내려고 해도 3개월 이면 갈아타더라 2018.10.03 10:50:54
Viver 2018.10.03 11:5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649 일반 오큘은 정발판 없음? 3 아메히 2018-10-09 0
59648 일반 요즘은 확실히 새 친구 사귀기가 어렵다. 2 띠용 183.98 2018-10-09 0
59647 일반 친구 별로 업다고 놀리는애들이 젤시름 6 빅huge맨 2018-10-09 0
59646 일반 오늘자 작업 6 유티 2018-10-09 0
59645 질문 유니티 도움좀 2 ㅇㅇ 121.158 2018-10-09 0
59644 일반 발바닥에 피나는것도 모르고 열심히 저댄했어 4 Kawaii_Doggy 2018-10-09 0
59643 일반 라무네뚜따 말이많은데.. 4 JinSilly 2018-10-09 0
59642 일반 아바타 제작 디코도 있음? 6 아메히 2018-10-09 0
59641 일반 요새 바빠서 게임 들어가도 4 NAME_HORANG 2018-10-09 0
59640 질문 아무도 안쓰길래 첫빠따로 쓰는 한글날 정모 후기.hugi 6 ㅇㅇ 211.246 2018-10-09 1
59638 일반 유니티챤 핑크색 있는 월드좀 알려줘 ㅇㅇ 123.248 2018-10-09 0
59636 일반 오랜만에 스트리밍좀 켰더니 컴이 말썽이네 ㅂㄷ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635 일반 그 사기꾼 현재정보 5 dddd 175.223 2018-10-09 10
59634 일반 자존심 쌘 뉴비 1 빅huge맨 2018-10-09 0
59633 일반 난 틀리지않았어 8 카디아. 2018-10-09 1
59631 일반 라무네 근데 픽스모델 안되는 이유가 뭐임??? 1 ㅇㅇ 39.7 2018-10-09 0
59630 일반 홍조 쉐이더 ㅠㅠㅠ 4 뽀송뽀송 2018-10-09 0
59629 일반 친구초대해서 같은월드에있다고 뜨는데 안보이는건 무엇 1 ㅇㅇ 175.223 2018-10-09 0
59627 일반 req 인바이트랑 그냥 인바이트랑 다른게뭐임? 6 ㅇㅇ 175.223 2018-10-09 0
59626 일반 이 겜 원래 일본어하는 중국인 많음??? 4 빅huge맨 2018-10-09 0
59625 일반 저댄 갤럼들 잘춤? 7 ㅇㅇ 223.38 2018-10-09 0
59624 일반 안녕하세요 신입인데 저댄 어디서하나요? 4 뿌직 121.191 2018-10-09 0
59623 일반 그러고보니 나 아직도 흰딱인데..? 2 ㅇㅇ 211.222 2018-10-09 0
59622 질문 풀트아바타랑 일반아바타 4 히비링 2018-10-09 0
59621 일반 나도 H방용 압타 하나 만들고싶다 2 ㅇㅇ 211.36 2018-10-09 0
59620 질문 내가 내집을 vrc에서 만들어보려고하는데 dddd 175.223 2018-10-09 0
59619 일반 H방이뭔가요 어떻게가나요? 2 ㅇㅇ 220.81 2018-10-09 0
59618 일반 블루 프린트라는게 뭐야? 3 린코 2018-10-09 0
59617 일반 샤로나 라무네였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9 0
59616 강좌/정보 포즈모드로 존나빠르게 풀트래킹 비율 맞추기 11 스떼쁘유 2018-10-09 13
59615 일반 나도 H방용 아바타를 좀 만들어야할까.. 8 ㅇㅇ 211.222 2018-10-09 0
59614 일반 친구목록에 한국인이 10~20퍼 바께 안뎀... 3 빅huge맨 2018-10-09 0
59613 일반 H방 가는 이유를 알았다 7 ㅇㅇ 222.235 2018-10-09 15
59612 일반 오늘 찍은 사진 2개 7 Kawaii_Doggy 2018-10-09 0
59611 일반 바이브 프로랑 그냥 바이브랑 컨트롤러 다름? 2 ㅇㅇ 211.222 2018-10-09 0
59610 일반 아바타 풀트래킹 픽스 질문좀요 3 ㅇㅇ 223.62 2018-10-09 0
59608 일반 간만에 라스푸틴 처봣어요.utb 3 댕타 2018-10-09 1
59607 일반 오늘첨하는데 질문좀.. ㅇㅇ 220.81 2018-10-09 0
59605 질문 뉴비 아바타설정 질문좀 2 ㅇㅇ 124.51 2018-10-09 0
59603 질문 풀트레킹 픽스인가 그거커미션할려는대 6 ㅇㅇ 223.62 2018-10-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