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55만원으로 살만한 vr기기 없을까?
글쓴이
클루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265
  • 2018-10-03 06:42:20
							

처음사보는거라 뭐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혹시나 55만원에서 조금만 더 비싼거여도 되니까 뭐 없을까?

xx 브알챗할거면 바이브. 50만원 대에서 오큘러스 직구가 가능하긴 함. 183.96 2018.10.03 06:43:05
반지사미 https://www.vive.com/kr/product/ 2018.10.03 06:43:20
Soran12 오큘 또는 바이브 - dc App 2018.10.03 06:45:43
클루 80만원은 좀 ㅜ.ㅜ... 2018.10.03 06:47:20
Viver 바이브 - dc App 2018.10.03 06:48:30
가사이_유노 55만이면 오큘 2018.10.03 07:10:19
ㅇㅅㅇ 그냥 MR 저렴이로 산 다음에 돈 모아서 바이브 풀트렉 추천 222.96 2018.10.03 07:12:03
ㅇㅇ 오큘러스 59.151 2018.10.03 07:41:49
양파양파 좀만 더모아서 그냥 한방에 바이브 사자 2018.10.03 07:50:01
뷔아 과거의 나에게 오큘사지말라고 d메일 보내고싶다, 116.41 2018.10.03 10:20:49
ㅇㅇ 60쯤 바이브 중고가능 58.239 2018.10.03 12:1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25 일반 오우예앜 집이다! 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124 일반 원룸큰곳 옮기려고 알바시작함 7 ㅇㅇ 39.7 2018-10-05 0
58122 일반 비는 나없는곳에만 내렸으면 좋겠다 2 NAME_HORANG 2018-10-05 0
58121 일반 바이브 몽둥이로 게이브 뒤지게패도 무죄 아닙니까 7 유티 2018-10-05 0
58120 일반 풀트 버그 해결방법 떴네 11 양파양파 2018-10-05 4
58117 질문 브알챗 하고나서부터 C드라이브 용량이 8 빅huge맨 2018-10-05 0
58116 질문 와 진짜 몽둥이 극혐 4 유티 2018-10-05 0
58114 일반 오늘부터 난 하체고자를 벗어난다! 9 ㅇㅇ 110.47 2018-10-05 0
58112 일반 바이브 개봉 2 유티 2018-10-05 0
58111 일반 이거 유니티 메일 뭐임? 7 tntnt 2018-10-05 0
58110 질문 발이 땅에 묻혀있는건 보통 어떻게 해결해? dddd 175.223 2018-10-05 0
58109 일반 풀트 얘기들 보면 전 집에 컴터가 거실에 있다는거가 양날의 검인듯 1 Raimiz 2018-10-05 0
58108 일반 솔직히 VR CHAT갤 병1신좆목 많은거 맞다 5 tntnt 2018-10-05 16
58106 일반 근데 슈샘은 200해뒀는데 해상도는 뭐임? 3 ㅇㅇ 14.46 2018-10-05 0
58105 일반 뱅할사람 11 하루사메 2018-10-05 2
58103 일반 놀로 분해해봤다. 11 현실세계 2018-10-05 5
58102 일반 스네일마커 질문좀;; 1 ㅇㅇ 27.117 2018-10-05 0
58101 일반 H방이 여기야? 4 아메히 2018-10-05 0
58099 일반 나도 H방갈래 2 ㅇㅇ 223.39 2018-10-05 0
58098 일반 H방이라는거 차렷충은 못하는거지? 8 ㅇㅇ 183.96 2018-10-05 0
58097 일반 Balloon Farm 1 아메히 2018-10-05 0
58096 일반 노로에 딸려온 충전 부품들 진짜 다 병신 쓰레기 하자 뿐임. 2 우메코 2018-10-05 0
58094 일반 태풍땜에 휴가복귀 일요일로 밀렷다 내일점호가야지 6 ㅇㅇ 175.223 2018-10-05 0
58093 일반 난 대놓고 야한짓은 못하겠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91 일반 갤럼이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보면 확실히 무섭네 7 ??(,,???,,)?? 2018-10-05 2
58090 일반 놀로 왔는데 2 ㅇㅇ 61.75 2018-10-05 0
58089 일반 재밌는 월드 머있음 5 아메히 2018-10-05 0
58088 일반 H방에서 기다리는거 좀 지치긴함. 3 Eungyo 2018-10-05 3
58087 일반 노로 충전기 꽂는거 핀 종류가 뭐임? 2 ㅇㅇ 220.74 2018-10-05 0
58086 일반 근데 혼종물어보는사람들한테 트래커튀는거 시연하면 20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85 일반 바이브 프로 풀트레킹 진짜 신세계임... 1 ㅇㅅㅇ 121.145 2018-10-05 0
58084 일반 가지고 있던 PC, 오큘키넥 싸게팔건데 살사람 있냐 8 러닝머신러닝 2018-10-05 1
58083 일반 마요네즈 ㅋㅋㅋㅋㅋ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82 일반 풀트래킹 4 림크 2018-10-05 4
58081 일반 혼자 다니기 ㅈ같은점 tntnt 2018-10-05 0
58080 일반 오큘살때는 이걸로 만족할거다 싶었는데 3 울테 2018-10-05 0
58079 일반 와 아바타만들기 갑자기 술술 넘어간다! 4 ㅇㅇ 27.117 2018-10-05 0
58077 일반 난 오큘이 고장나지않는이상 갈아타지않는다 4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76 일반 담달에 바이브나 팔아야겠다 6 읭읭이 2018-10-05 0
58074 일반 저댄어나더방으로 친구 부른적있는데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