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글쓴이
빠쓰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214
  • 2018-10-03 03:37:07
							



1000시간만 찍으면됨.


쉽지?

린코 2018.10.03 03:37:52
메디큐보이드 브좋제인;; 2018.10.03 03:39:04
이.이 1200시간인데 초록색인 지인분계시던데? 125.135 2018.10.03 03:39:47
빠쓰 1200시간동안 같은 월드에만 계신분인가....ㄷㄷㄷ 2018.10.03 03:41:06
시마다아리스 1000시간 안찍어도 보라색가더라 - dc App 2018.10.03 03:49:33
ㅇㅇ 곧 1000 되어 가는데 보라색 가능? 2018.10.03 03:56:06
boogleboogle 이거보고 매일 잠수타려고 생각하는애들 분명있다ㅋㅋ 2018.10.03 04:01:29
zetyx 그냥 월드에 가만히 세워두고 A F K 만 하면 안오른다고 했던거 같워요.. 2018.10.03 04:26:31
500원딱풀 단지 시간만 채운다고 되는거 아님. 등급 점수 체점이 여러가지라서 2018.10.03 04:30:32
ㅇㅇ 초록색은 옆에 설정만 건들면 되는데? 121.168 2018.10.03 05:13:22
_코니 제 생각으론 1000시간 넘고 친구 200명에 vrcmode에서 아바타 많이 가져오면 되지 않을까요? 2018.10.03 05:22: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05 질문 난 얼마전까지만해도, 바이브도 제스쳐 조작 오큘같이 하는줄 알았어 ㅋㅋ 10 검은연 2018-10-08 4
59204 일반 외국애들은 클럽에서 프라이빗 방에서 뭘 하나요?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02 일반 경찰 미코들이 H방을 급습해야한다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1
59201 일반 다리없는 아바타 휴머노이드로 리깅 어떻게 하냐 1 ㅇㅇ 221.141 2018-10-08 0
59200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17 ㅇㅇ 175.194 2018-10-08 0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59197 일반 벌레월드도 갤럼이 만들었냐 3 ㅇㅇ 2018-10-08 0
59196 일반 이제 MR만 배송오면 된다.... 寒秋雨 2018-10-08 0
59195 일반 H방에서 2~30분씩 기다리다가 지쳐 헌팅나가는 자매님들 18 김희민 2018-10-08 15
59194 일반 그래서 Vr기기 뭐 사야 함? 5 ㅁㄴㅇㅁ 223.62 2018-10-08 0
59193 일반 오큘살라하는데 1060 3긱으로 ㄱㅊ냐 4 솜검 39.7 2018-10-08 0
59191 질문 올만에 켰는데 스네일 마커가 안돼버리네;; 1 blumarten 61.255 2018-10-08 0
59190 일반 혁신적인 아바타 추천받음 7 Wintermaul 2018-10-08 0
59189 일반 사실 기기를 뭘 써도 상관없음 18 MANKALO 2018-10-08 10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168 일반 오랜만에 체조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네 2 레모네이드 2018-10-08 0
59167 일반 나도 반창고하고싶어 3 아메히 2018-10-08 0
59166 일반 데스크탑으로는 체조를 할수가 없네 1 으ㅡ음 2018-10-08 0
59165 일반 어제 반창고 붙인 샤로봤는데 4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63 질문 방음 잘되는 신발 추천부탁 5 ㅇㅇ 117.111 2018-10-07 0
59162 일반 놀로특 3 Lakenls 2018-10-07 0
59161 일반 저스트 zzz 어제 첨 가봤는데 좋더라 1 ㅇㅇ 211.246 2018-10-07 0
59160 일반 라무네 킷슈에서 걸걸한 남자목소리 5 아메히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