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꼬리흔들기, 귀움직임, 눈깜빡임 고치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173
  • 2018-10-03 01:41:22
							

결론부터 말하면 움직이고 싶은 본에다가 애니메이터 넣고 애니메이션 만들면됨

기존에 쓰던 레거시 애니메이션 넣은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는 지우고 ㅇㅇ 영상에선 깜빡하고 안넣음


**** 꼭 Animator 컴포넌트 넣고 작업합시다.

까먹고 안넣고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트 했다가 아바타 애니메이터에 컨트롤러 잡힌상태로 작업했다가 T포즈 날아가서 울지말고

*그리고 다이나믹본을 비활성화 하는 이유는 예전엔 안그랬던거같은데 어느순간부터 다이나믹본 잡힌상태로는 트랜스폼 좌표값들이 다이나믹본 잡힌상태에선 움직이질 않아서 꺼줘야 움직이는게 가능해서 그런거 ㅇㅇ 애니메이션 작업끝난뒤엔 다시 다이나믹본 활성화하면됨



ㅇㅇ 개츄 175.211 2018.10.03 01:41:42
하벤하이드 편의상 애니메이션 키는 만들어둔 아바타에서 복붙함 ㅇㅇ 2018.10.03 01:41:48
하피핏 2018.10.03 01:55:19
neco 2018.10.03 02:19:34
zetyx 2018.10.03 02:56:45
가사이_유노 이모트 애니메이터 사용법도 알려주고 가세요.... 개추 2018.10.03 03:10:51
하벤하이드 고거슨 아직 손도안대고있는 ㄷ 패치되면 지금 나온방법으로 할려고했었는데 나사 하나 빠진상태라고해서 존버중 2018.10.03 03:12:06
ㅇㅅㅇ 정보는 개추! 환장하겠네. 아바타 죄다 수정해야 하잖아.ㅠㅠ 222.96 2018.10.03 03:17:20
ㅇㅇ 눈깜빡임은 어따 넣어야함? 60.241 2018.10.03 03:22:41
ㅇㅇ 아 찾음 ㄳ 60.241 2018.10.03 03:32:14
꿀뚤 패치하면 안움직이는건가..으 귀차너 - dc App 2018.10.03 04:45:04
ㅇㅇ 제목 영어로도 올리면 조회수 많이 나올 것 같은데? 60.241 2018.10.03 05:19:25
ㅇㅇ 제목: [VRChat] Blink/Tail/Ear Override Tutorial (Non-Legacy!) 60.241 2018.10.03 05:20:52
ㅇㅇ 내용: Unity legacy animations have been disabled after the October update (tail wag, ear, emote etc). In short, insert animator component to the bone you want to animate, then create the animations. And don't forget to delete the legacy animation componenet. 60.241 2018.10.03 05:23:38
하벤하이드 영어 언어로 올려볼게 ㅇㅇ - dc App 2018.10.03 07:2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20 일반 그 다리도 움직이고 풀모션 인식하려면 이거 사면되는거야? 5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9 일반 얼굴스캔하고싶어나도 3 ㅇㅇ 14.40 2018-10-23 0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65495 일반 저 진짜 유니티의 유자도 모르는데요 1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4 일반 오큘 트래커 나오기전에는 망하면안됨 2 울테 2018-10-23 0
65493 일반 500엔짜리 모델 귀여운데?? 8 A.ms 2018-10-23 0
65492 일반 데비앙아트에 후드티있냐 1 koper2004 2018-10-23 0
65491 일반 오큘 안망한다 2 ITOAR 2018-10-23 0
65490 일반 바이브센서 어디위치에 설치하나요 5 안미 211.36 2018-10-23 0
65489 일반 할로윈으로 장도리랑 빠루 어떰 9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488 일반 방금 올린 영상 안보인데서 유튜브로 다시 올림 ㅇㅇ? 118.217 2018-10-23 0
65487 일반 아바타에 사운드 소스 넣을때 ㅇㅇ 222.109 2018-10-23 0
65486 일반 바이브 안산 흑우없제?? 10 ㅇㅇ 14.40 2018-10-23 1
65485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18 츄르 2018-10-23 0
65484 일반 오큘 최고는 120주고산 슈퍼흑우만이 말할 자격이 있따 14 검은연 2018-10-23 0
65480 일반 ㅋㅋㅋㅋ 그저께 일본인친구 오큘쓴다고 바이브는 구시대라했었는데 5 ㅇㅇ 14.40 2018-10-23 0
65479 일반 킷슈사고 싶은데 고민된다- 7 마비노기 2018-10-23 0
65478 일반 진짜 오큘진영이 PCVR 이탈한다면,바이브 2세대 초기가 800불 예상함 6 검은연 2018-10-23 0
65477 일반 브알챗이 얘네랑 연계해서 모션 움직임 업그레이드 했음 좋겠다 4 ㅇㅇ? 118.217 2018-10-23 1
65476 일반 킷슈샀다 뚜따 하고싶다. 3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75 일반 채팅기능 생겼으면 좋껬다 4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3 0
65474 일반 킷슈싫어 3 ㄴㄴㅅ 2018-10-23 1
65473 일반 나랑 같이 사진 찍을래?? 3 읭읭이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