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사람좀 찾아도 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111
  • 2018-10-02 22:54:57
  • 175.223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달정도 접속 못했는데 한달쩐쯤에 체조방에서 친구 하나를 만들었단말야
케모노늑대 아바트 회색으로 팔레트스왑해서 쓰던애인데 엄청 컸던거는 기억나고
체조 끝나면 주먹인사 해줬었거든
오늘 시간나서 아침체조 가보니까 안보이길래 혹시 본사람 있는가 싶어서 질문글 올려..

내 셋뿐인 친구중 하나니까 혹시 아는사람 있으면 꼭좀 알려주면 좋겠어 부탁해

꼬마키` 막줄에서 울었지만 아쉽게도 6시30분 조 사람은 몰룬다 2018.10.02 22:55:58
Luche 막블락하다가 말나오니까 어느순간부터 안나옴 2018.10.02 22:57:00
NAME_HORANG 엄청 컸다는거에서 모르겠다...내기준 엄청큰건 매우큰거라 2018.10.02 22:57:29
크왁이 체조안하면 블락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시던 그분 ㄷㄷ 2018.10.02 22:57:43
ㅇㅇ 닉네임은 나도 알아 닉언금이라서 따로안쓴거고 그래도 신경써줘서 고마워 175.223 2018.10.02 22:57:58
ㅇㅇ 요즘ㅊ안나온단거구나 아쉽고 섭섭하다 175.223 2018.10.02 22:58:17
Luche 저 닉이 맞다면 사람들 블락한다는 소리 갤에 써서 불탄이후로 안옴 2018.10.02 22:58:26
ㄴㄴㅅ 아 그아저시엿네 요즘안보이더라 2018.10.02 22:59:07
ㅇㅇ 혹시 미안한 말이지만 체조 아니더라도 아무때나 접속한거 본사람 있을까? 나로선 소중한 친구여서 꼭 찾아보고싶어 최근 접속이라던가 하는식으로 아는사람 있으면 꼭좀 부탁해 175.223 2018.10.02 23:06:41
생각없는곰 몇일전 체조때 뒤에서 엄청큰 케모노 회색늑대아바타 보긴했음 (닉은 기억안남) 2018.10.02 23:35:00
ㅇㅇ 응 그정도도 충분한거같아 고마워 175.223 2018.10.03 00:01:14
SouthW. 요즘 바빠서 접속 못하고 있어ㅇㅇ 2018.10.04 01:55: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99 일반 나도 H방갈래 2 ㅇㅇ 223.39 2018-10-05 0
58098 일반 H방이라는거 차렷충은 못하는거지? 8 ㅇㅇ 183.96 2018-10-05 0
58097 일반 Balloon Farm 1 아메히 2018-10-05 0
58096 일반 노로에 딸려온 충전 부품들 진짜 다 병신 쓰레기 하자 뿐임. 2 우메코 2018-10-05 0
58094 일반 태풍땜에 휴가복귀 일요일로 밀렷다 내일점호가야지 6 ㅇㅇ 175.223 2018-10-05 0
58093 일반 난 대놓고 야한짓은 못하겠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91 일반 갤럼이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보면 확실히 무섭네 7 ??(,,???,,)?? 2018-10-05 2
58090 일반 놀로 왔는데 2 ㅇㅇ 61.75 2018-10-05 0
58089 일반 재밌는 월드 머있음 5 아메히 2018-10-05 0
58088 일반 H방에서 기다리는거 좀 지치긴함. 3 Eungyo 2018-10-05 3
58087 일반 노로 충전기 꽂는거 핀 종류가 뭐임? 2 ㅇㅇ 220.74 2018-10-05 0
58086 일반 근데 혼종물어보는사람들한테 트래커튀는거 시연하면 20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85 일반 바이브 프로 풀트레킹 진짜 신세계임... 1 ㅇㅅㅇ 121.145 2018-10-05 0
58084 일반 가지고 있던 PC, 오큘키넥 싸게팔건데 살사람 있냐 8 러닝머신러닝 2018-10-05 1
58083 일반 마요네즈 ㅋㅋㅋㅋㅋ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82 일반 풀트래킹 4 림크 2018-10-05 4
58081 일반 혼자 다니기 ㅈ같은점 tntnt 2018-10-05 0
58080 일반 오큘살때는 이걸로 만족할거다 싶었는데 3 울테 2018-10-05 0
58079 일반 와 아바타만들기 갑자기 술술 넘어간다! 4 ㅇㅇ 27.117 2018-10-05 0
58077 일반 난 오큘이 고장나지않는이상 갈아타지않는다 4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76 일반 담달에 바이브나 팔아야겠다 6 읭읭이 2018-10-05 0
58074 일반 저댄어나더방으로 친구 부른적있는데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73 일반 키넥트나 놀로 그냥 스쳐가는거? 4 ㅇㅇ 175.223 2018-10-05 0
58072 일반 저번에 퍼블릭에 둘이 저댄하고잇길레... 5 Huntere 2018-10-05 0
58070 일반 지금 일어났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69 일반 최근 일본쪽 저댄 그룹에 오큘키넥유저 완전 사라짐 9 Luche 2018-10-05 4
58068 일반 친구 많은척 하는 방법 5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1
58067 일반 어제 H방 후기 적은거 중에 안적은게 있는데 3 Eungyo 2018-10-05 0
58066 일반 바이브 왔다 4 유티 2018-10-05 0
58065 일반 요즘엔 그 신사나 그 벚꽃이나 클럽에서 헌팅도 함 28 김희민 2018-10-05 9
58064 일반 가끔 일본쪽 퍼블릭 돌다보면 알아보는 사람들 있는듯 11 Luche 2018-10-05 0
58063 일반 이런 기능 있는지 처음 알았음 3 DinGa 2018-10-05 0
58062 일반 언프렌드 한 친구 퍼블릭에서 만나면 어색하잖니 3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0
58060 일반 오늘 체조 갔었음 15 기무대띠 2018-10-05 25
58059 일반 퇴근2시간님았다 9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58 일반 얼레? 댄스 아저씨 글 다 지웠내 9 ㅇㅇ 220.74 2018-10-05 0
58057 질문 한번 스쳐간 사람 만날방법 없음? 9 ㅇㅇㅇ 218.154 2018-10-05 0
58056 일반 푸트래킹 버그 고쳐짐? 1 아리수챤 2018-10-05 0
58055 일반 H방 좋아 ... ♡ 9 ㅇㅇ 220.121 2018-10-05 15
58053 일반 오늘자 작업 6 유티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