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사용자인데 베이스스테이션이랑 오큘 센서 연동 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035
  • 2018-10-02 18:45:39
  • 175.210
							

놀로 사려다 평가보고 이것저것 집안 환경문제도 있고 그냥

트레커 3개에 베이스스테이션 2개 살 생각중인데


베이스스테이션이랑 오큘 센서 연동되서 오큘 센서도 바이브 트레커 볼줄 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실화임?


그냥 베스 2개 말고 한개만 사서 베스 하나 뒤에 천장쪽에 두고 전방 모서리에 오큘센서 하나씩 두면 풀트 해결되는부분 아닌감..

Luche 아니오 2018.10.02 18:53:52
ㅇㅇ 그럭구나 175.210 2018.10.02 18:55:08
Gloryman 오큘 혼종은 컨트롤러 트래커에 가져다대면 티어서 그거 감안해야됨 캘리도 해줘야하구 2018.10.02 19:00:42
김나무 오큘 혼종유저인데 컨트롤러의 적외선 영향으로인해 튀는경우가 잦음..특히 허리 허리는 등으로 차면괜찮음.. 저같은경우 한달좀넘게쓰고있지만 캘리 재설정안해도 트래커키는과정에서 위치 잘만잡혀서 하던데로 하는중.. 대신 베이스위치 조절하는순간 캘리는다시해줘야함. 베이스 하나는 비추천.. 183.97 2018.10.02 21:34: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388 질문 Driver4VR설치한 이후로 스팀VR이 이상해졌는데 6 ㅇㅇ 73.220 2018-10-05 0
58387 일반 브린이 첫아침체조 후기 3 ㅇㅇ 175.223 2018-10-05 3
58385 일반 오히려 여자목소리 들리면 거부감나던데 6 ㅇㅇ 112.151 2018-10-05 0
58381 질문 놀로 살까 생각중인데 사용자들 어떰?? 6 새로운열쇠 2018-10-05 0
58380 일반 브이알이 현실보다더좋아.. 7 하루사메 2018-10-05 3
58379 질문 눈깜빡이를 포기해야되나 하피핏 2018-10-05 0
58378 일반 핑크는 최고야 3 Cimomo 2018-10-05 2
58377 질문 금일 아침 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39.7 2018-10-05 0
58375 일반 H방 3P도 해보고싶다 3 ㅇㅇ 112.151 2018-10-05 0
58373 일반 어제오늘 남들 말하는거만 듣다 잔다.. 2 ㅇㅇ 182.215 2018-10-05 0
58370 일반 교류회에서 뭐먹을때 묻을까 걱정인데 7 카디아. 2018-10-05 1
58369 질문 념글에 애니메이터로 눈깜빡이는거 있잖아 3 하피핏 2018-10-05 0
58368 VRC일기 주..죽여줘... 5 Cimomo 2018-10-05 1
58366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때 먹을거 장바구니 7 반지사미 2018-10-05 0
58365 일반 Windows MR에 마이크, 헤드폰 있나요? 6 寒秋雨 2018-10-05 0
58361 일반 켈리 제대로 할려믄 어캐하는거야? 2 ㅇㅇ 121.139 2018-10-05 0
58360 일반 다들 이게임 안할때 무슨 게임함? 6 NAME_HORANG 2018-10-05 0
58359 일반 아 트래커 주문했다 4 ㅇㅇ 211.188 2018-10-05 0
58358 일반 아 이맵브금뭔지 이제알았네 꿀뚤 2018-10-05 0
58357 일반 마이크랑 VR없이 그냥 맵 돌아다니기만 했는데도 5 寒秋雨 2018-10-05 0
58355 일반 근데 신사에 사람많은데 신사거르면 3 솜검 110.70 2018-10-05 0
58354 일반 ㅅㅂ 무슨 콜라이더 썻노 ㅇㅇ 118.218 2018-10-05 1
58353 일반 저댄프 The Other Side 7 쿨통 2018-10-05 2
58352 일반 놀로 3시간 소감 3 Lakenls 2018-10-05 3
58351 일반 집에오다가 우산 뒤집어져서 5 ㅇㅇ 58.228 2018-10-05 0
58350 일반 토요일은 H방 쉬어야겠다.. 5 Eungyo 2018-10-05 0
58349 일반 거 밑에분 생일선물 찾아가세요 7 반지사미 2018-10-05 3
58348 일반 vr챗계정 한글 닉네임 어떻게 쓰는거에요? 6 寒秋雨 2018-10-05 0
58347 일반 오늘 저 생일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346 일반 지인한테 빠리삐가 뭐냐고물어봤는데 3 꿀뚤 2018-10-05 0
58345 일반 집에 어떻게 가죠... 4 ㅇㅇ 1.218 2018-10-05 0
58344 일반 이거 원래 이렇게 오래걸림..? 2 린뀨 2018-10-05 0
58343 일반 ㅇㅇ(123.214.*.*) 유동님 3 寒秋雨 2018-10-05 1
58342 일반 샀다 3 린뀨 2018-10-05 0
58341 일반 VR챗 20분 후기 8 寒秋雨 2018-10-05 0
58340 일반 VR할때 안경 어떻게 함? 1 ㅇㅇ 218.154 2018-10-05 0
58339 일반 킷슈에 무슨옷 입힐지 고민된다 림크 2018-10-05 0
58338 일반 최소한으로 VR하려면 뭐 사야하나요? 10 寒秋雨 2018-10-05 0
58336 일반 킷슈바디가 이쁘다고? 1 유티 2018-10-05 0
58334 일반 구슬 3개 맞추고 팔하고 다리 굽어지는거 어떻게해? 2 ㄴㄴ 124.59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