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이 유튜버로 활활 타넹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92
  • 2018-10-02 16:21:15
							

네임태그는 글쎄 요즘에는 의식해서 네임태그 끄기도 하긴 하는데 내가 불편해서 거의 켜놓는편이고...

이모트슬롯으로 YouTube R.E.C라고 녹화중이라는 표시 나오는거 만들어서 띄우는걸로 녹화중이라는걸 표시해놓긴하는데

아직까진 크게 문제될만한건 없었던거같음 일상영상 105개정도 업로드하면서 ㅇㅇ..


원래 일기올리는 느낌이라 편집없이 통짜로 올리는편인데 사적으로 이건 다른사람 들을건 아니다싶은건 잘라서 올리기도하고 ㅇㅇ... 선정적이거나 문제될만한게 찍힐거같으면 녹화 꺼버리기도하고(라무네들 갑분핫 등등) 

지금까진 조용할뿐이지 본인입장에선 문제될만한거지만 아직 본인은 모르는걸지도 모르겠지만 애초에 외국인그룹에서 놀아서 그럴일이 적긴적을듯 이 그룹 자체도 일본스트리머 중심으로 모인거라 다같이 놀떄 항상 라이브로 방송중이라서 그런경향도 있고 ㅇㅇ


그 외에는 한국인들과 접점이라면 거의 저댄방말고는 없어서 아직까진 그래도 문제는 없는것같당




꽁냥대는거나 보고가라


내 어린 대만칭구가 정말 좋아하는 눈돌아가는 캣따 아바타가 퍼블릭이되서 데려가서 꽁냥대고옴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65495 일반 저 진짜 유니티의 유자도 모르는데요 1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4 일반 오큘 트래커 나오기전에는 망하면안됨 2 울테 2018-10-23 0
65493 일반 500엔짜리 모델 귀여운데?? 8 A.ms 2018-10-23 0
65492 일반 데비앙아트에 후드티있냐 1 koper2004 2018-10-23 0
65491 일반 오큘 안망한다 2 ITOAR 2018-10-23 0
65490 일반 바이브센서 어디위치에 설치하나요 5 안미 211.36 2018-10-23 0
65489 일반 할로윈으로 장도리랑 빠루 어떰 9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488 일반 방금 올린 영상 안보인데서 유튜브로 다시 올림 ㅇㅇ? 118.217 2018-10-23 0
65487 일반 아바타에 사운드 소스 넣을때 ㅇㅇ 222.109 2018-10-23 0
65486 일반 바이브 안산 흑우없제?? 10 ㅇㅇ 14.40 2018-10-23 1
65485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18 츄르 2018-10-23 0
65484 일반 오큘 최고는 120주고산 슈퍼흑우만이 말할 자격이 있따 14 검은연 2018-10-23 0
65480 일반 ㅋㅋㅋㅋ 그저께 일본인친구 오큘쓴다고 바이브는 구시대라했었는데 5 ㅇㅇ 14.40 2018-10-23 0
65479 일반 킷슈사고 싶은데 고민된다- 7 마비노기 2018-10-23 0
65478 일반 진짜 오큘진영이 PCVR 이탈한다면,바이브 2세대 초기가 800불 예상함 6 검은연 2018-10-23 0
65477 일반 브알챗이 얘네랑 연계해서 모션 움직임 업그레이드 했음 좋겠다 4 ㅇㅇ? 118.217 2018-10-23 1
65476 일반 킷슈샀다 뚜따 하고싶다. 3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75 일반 채팅기능 생겼으면 좋껬다 4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3 0
65474 일반 킷슈싫어 3 ㄴㄴㅅ 2018-10-23 1
65473 일반 나랑 같이 사진 찍을래?? 3 읭읭이 2018-10-23 0
65472 일반 표정넣기할때 소리 반복 // 스샷첨부해서 다시올림 4 ㅇㅇ 119.149 2018-10-23 0
65471 일반 어제 귀여운친구 만나서 사진 찍었어 2 봄머장 2018-10-23 0
65469 일반 커미션 의뢰하고 싶은데 카드로 되는 친구는 없겠지? 4 ㅇㅇ 220.74 2018-10-23 0
65468 일반 동요하면 안된다,, 페북쪽 발언으론 차세대 리프트는 죽은게 아니라함 4 검은연 2018-10-23 0
65466 일반 트래커 산다 제발 2 ㅇㅇ 211.36 2018-10-23 0
65465 일반 만든 월드중 저댄월드 빼면 11 Luche 2018-10-23 0
65464 일반 신사에서 대놓고 레즈보빔하고 있으니까 실제로 하는거냐고 물어보더라 2 ㅇㅇ 211.246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