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주 토요일 저녁에 쩝쩝교류회 열려고하는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89
  • 2018-10-02 16:01:43
							

신음교류회 열려고했는데 그것보단 그래도 나은거같아서

쩝쩝교류회란 말 그대로 쩝쩝거리는 소리 들려주는 교류회고 저번에 밥먹는 회식 갔는데 그냥 친구들 만나는 교류회로 끝나버린게 아쉬워서 생각중이야

뭐 쩝쩝거리는 소리 아니더라도 호로록 마시는 소리라던가 와작바작 씹어먹는소리라던가 전부 갠찮으니깐 이날만큼은 묵언을 고수하는 사람이지만 마이크를 키고 쩝쩝소리를 들려줄 예정

맛있는 음식 asmr들을 들려줘 ~~

그래서 만약 연다고 하면 다들 와줄거야?
옵티머스 어디서할거 - dc App 2018.10.02 16:03:14
레몬우유 가긴 가겠지만 본인 스텔스 쳐먹기 고수임 2018.10.02 16:03:55
카디아. 그건 한다고 결정되면 당일이나 전날즈음에 다시쓸예정 2018.10.02 16:03:58
김야기 당신의 목소리는 이미 많이 들어버렸어 - dc App 2018.10.02 16:07:44
FGDss 2018.10.02 16:11:48
춤만춰 하필 주말무엇// 일주일중에 가장 바쁜날이 주말인데 2018.10.02 16:13:00
카디아. 2018.10.02 16:15:27
카디아. 그럼 내일 저녁 은..? 2018.10.02 16:15:45
춤만춰 2018.10.02 16:16:20
ㅇㅇ 연다고 하면 갈 생각은 있는데, 원래 먹을때 소리 안 나서 막 쩝쩝대는게 잘 들릴지는 모르겠다 125.137 2018.10.02 16:18:23
ㅇㅇ 주말에하자 토요일저녁이면 참여한다 175.223 2018.10.02 16:27:10
카디아. 앗 그럼 토요일에하까? 2018.10.02 16:29:06
카할 토요일 주말로 하장 - dc App 2018.10.02 16:5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83 일반 여태까지 만들던 캐릭터 단체샷 12 Bunny Y 2018-10-23 2
65582 일반 조인타기 제일 부담업다는거 칭찬이겟지?? 15 3학년1반이하린 2018-10-23 0
65581 질문 커미션 관련 질문좀 해보려는데 3 테루 2018-10-23 0
65579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15 ㅇㅇ 1.247 2018-10-23 0
65578 일반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다 11 츄르 2018-10-23 2
65576 일반 캐시 자동삭제는 없음? 1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23 0
65573 일반 너네 풀트래킹 키설정 8 ㅇㅇ 14.40 2018-10-23 0
65571 질문 아바타 키 145cm 정도로 맞추고 싶은데 6 tadori 211.44 2018-10-23 0
65570 일반 바이브 바닥쪽 인식 못하는건 어캄?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69 일반 휴 오큘 처분해서 다행ㅎㅎ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568 일반 뱅할뱅 9시반연병장 3 하루사메 2018-10-23 0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65555 일반 오늘 VR에서 마작해봤는데 겁나 재밌드라 5 의차니 2018-10-23 0
65553 일반 어음... 풀트래킹 질렀다. 4 Yua 2018-10-23 1
65552 일반 오큘은 VR을 포기한게 아니라, 리프트 2세대를 포기했다는 루머임 4 검은연 2018-10-23 0
65550 일반 오큘망하지마 ㅠㅠ 3 현이ver 211.208 2018-10-23 0
6554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문제가 2 ㅇㅇ 14.40 2018-10-23 0
65547 일반 그거암? 3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46 일반 ufo캐쳐 월드 4 ㅇㅇ 59.31 2018-10-23 3
65545 일반 월드 제작 참고용 자료 왔다 7 Luche 2018-10-23 2
65544 일반 오큘 망한거 좋은소식이 아닌데 4 ㅇㅇ 211.104 2018-10-23 0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37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11 000 1.215 2018-10-23 0
65536 일반 몸 쉐이프키 싹다 날려도 상관없나 3 아메히 2018-10-23 0
65535 일반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파는게 몇만원 더 비싸네 ㅅㅂ;;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4 질문 걷는 모션이랑 뛰는 모션 적용시키면 5 tadori 211.36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