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gtx1060 6gb 프레임
글쓴이
핫도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61
  • 2018-10-02 15:13:25
  • 211.229
							
일단 바이브는 샀긴했는데

테스트로 그냥 데스크탑으로 돌리는데 엄청 뚝뚝끊기는데

데스크탑으로 하면 원래그런가요?

i7 8세대에 gtx1060 6gb 램 16gb인데..

반지사미 어디 사람 많은데 갔니? 2018.10.02 15:25:42
핫도기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11.229 2018.10.02 15:30:40
핫도기 아뇽 홈에 있었어요.. 211.229 2018.10.02 15:30:53
핫도기 방금깔아서 그런가용 211.229 2018.10.02 15:31:49
반지사미 나보다 사양도 좋은데 그럴리 없는데말이지.. 일단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5 이거대로 해보고 2018.10.02 15:39:30
반지사미 너 님 컴 최적화가 안 돼있을 수도 있으니 그것도 확인해보고 2018.10.02 15:40:01
반지사미 아 잠깐, 데스크탑 켤때 VR모드가 아닌 데스크탑 모드로 누르고 들어간거 맞지? 브이알로 들어가서 모니터 보면 화질도 구리고 끊켜서 보일거야 2018.10.02 15:40:47
반지사미 브이알챗 캐쉬파일 틈틈히 지워서 용량확보 + 영상 잘 나오게 하기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6190 2018.10.02 15:41:51
반지사미 영상 잘 나오게 하기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8997&s_type=search_name&s_keyword=zetyx&page=1 2018.10.02 15:41:59
반지사미 위에 올린 링크 2개 미리미리 해놓고 접속하면 월드 구경 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줄어들것이야~ 2018.10.02 15:47:16
굴림 정말 친절하자너 - dc App 2018.10.02 15:59:16
핫도기 시작할때 스팀브이알 틀리던데 vr모드인건가요? 211.229 2018.10.02 16:06:32
핫도기 컴퓨터도 오늘 택배왔어요 211.229 2018.10.02 16:07:07
핫도기 많은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211.229 2018.10.02 16:0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08 일반 솔직히 VR CHAT갤 병1신좆목 많은거 맞다 5 tntnt 2018-10-05 16
58106 일반 근데 슈샘은 200해뒀는데 해상도는 뭐임? 3 ㅇㅇ 14.46 2018-10-05 0
58105 일반 뱅할사람 11 하루사메 2018-10-05 2
58103 일반 놀로 분해해봤다. 11 현실세계 2018-10-05 5
58102 일반 스네일마커 질문좀;; 1 ㅇㅇ 27.117 2018-10-05 0
58101 일반 H방이 여기야? 4 아메히 2018-10-05 0
58099 일반 나도 H방갈래 2 ㅇㅇ 223.39 2018-10-05 0
58098 일반 H방이라는거 차렷충은 못하는거지? 8 ㅇㅇ 183.96 2018-10-05 0
58097 일반 Balloon Farm 1 아메히 2018-10-05 0
58096 일반 노로에 딸려온 충전 부품들 진짜 다 병신 쓰레기 하자 뿐임. 2 우메코 2018-10-05 0
58094 일반 태풍땜에 휴가복귀 일요일로 밀렷다 내일점호가야지 6 ㅇㅇ 175.223 2018-10-05 0
58093 일반 난 대놓고 야한짓은 못하겠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91 일반 갤럼이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보면 확실히 무섭네 7 ??(,,???,,)?? 2018-10-05 2
58090 일반 놀로 왔는데 2 ㅇㅇ 61.75 2018-10-05 0
58089 일반 재밌는 월드 머있음 5 아메히 2018-10-05 0
58088 일반 H방에서 기다리는거 좀 지치긴함. 3 Eungyo 2018-10-05 3
58087 일반 노로 충전기 꽂는거 핀 종류가 뭐임? 2 ㅇㅇ 220.74 2018-10-05 0
58086 일반 근데 혼종물어보는사람들한테 트래커튀는거 시연하면 20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85 일반 바이브 프로 풀트레킹 진짜 신세계임... 1 ㅇㅅㅇ 121.145 2018-10-05 0
58084 일반 가지고 있던 PC, 오큘키넥 싸게팔건데 살사람 있냐 8 러닝머신러닝 2018-10-05 1
58083 일반 마요네즈 ㅋㅋㅋㅋㅋ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82 일반 풀트래킹 4 림크 2018-10-05 4
58081 일반 혼자 다니기 ㅈ같은점 tntnt 2018-10-05 0
58080 일반 오큘살때는 이걸로 만족할거다 싶었는데 3 울테 2018-10-05 0
58079 일반 와 아바타만들기 갑자기 술술 넘어간다! 4 ㅇㅇ 27.117 2018-10-05 0
58077 일반 난 오큘이 고장나지않는이상 갈아타지않는다 4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76 일반 담달에 바이브나 팔아야겠다 6 읭읭이 2018-10-05 0
58074 일반 저댄어나더방으로 친구 부른적있는데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73 일반 키넥트나 놀로 그냥 스쳐가는거? 4 ㅇㅇ 175.223 2018-10-05 0
58072 일반 저번에 퍼블릭에 둘이 저댄하고잇길레... 5 Huntere 2018-10-05 0
58070 일반 지금 일어났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69 일반 최근 일본쪽 저댄 그룹에 오큘키넥유저 완전 사라짐 9 Luche 2018-10-05 4
58068 일반 친구 많은척 하는 방법 5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1
58067 일반 어제 H방 후기 적은거 중에 안적은게 있는데 3 Eungyo 2018-10-05 0
58066 일반 바이브 왔다 4 유티 2018-10-05 0
58065 일반 요즘엔 그 신사나 그 벚꽃이나 클럽에서 헌팅도 함 28 김희민 2018-10-05 9
58064 일반 가끔 일본쪽 퍼블릭 돌다보면 알아보는 사람들 있는듯 11 Luche 2018-10-05 0
58063 일반 이런 기능 있는지 처음 알았음 3 DinGa 2018-10-05 0
58062 일반 언프렌드 한 친구 퍼블릭에서 만나면 어색하잖니 3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0
58060 일반 오늘 체조 갔었음 15 기무대띠 2018-10-05 2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