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gtx1060 6gb 프레임
글쓴이
핫도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61
  • 2018-10-02 15:13:25
  • 211.229
							
일단 바이브는 샀긴했는데

테스트로 그냥 데스크탑으로 돌리는데 엄청 뚝뚝끊기는데

데스크탑으로 하면 원래그런가요?

i7 8세대에 gtx1060 6gb 램 16gb인데..

반지사미 어디 사람 많은데 갔니? 2018.10.02 15:25:42
핫도기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11.229 2018.10.02 15:30:40
핫도기 아뇽 홈에 있었어요.. 211.229 2018.10.02 15:30:53
핫도기 방금깔아서 그런가용 211.229 2018.10.02 15:31:49
반지사미 나보다 사양도 좋은데 그럴리 없는데말이지.. 일단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5 이거대로 해보고 2018.10.02 15:39:30
반지사미 너 님 컴 최적화가 안 돼있을 수도 있으니 그것도 확인해보고 2018.10.02 15:40:01
반지사미 아 잠깐, 데스크탑 켤때 VR모드가 아닌 데스크탑 모드로 누르고 들어간거 맞지? 브이알로 들어가서 모니터 보면 화질도 구리고 끊켜서 보일거야 2018.10.02 15:40:47
반지사미 브이알챗 캐쉬파일 틈틈히 지워서 용량확보 + 영상 잘 나오게 하기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6190 2018.10.02 15:41:51
반지사미 영상 잘 나오게 하기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8997&s_type=search_name&s_keyword=zetyx&page=1 2018.10.02 15:41:59
반지사미 위에 올린 링크 2개 미리미리 해놓고 접속하면 월드 구경 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줄어들것이야~ 2018.10.02 15:47:16
굴림 정말 친절하자너 - dc App 2018.10.02 15:59:16
핫도기 시작할때 스팀브이알 틀리던데 vr모드인건가요? 211.229 2018.10.02 16:06:32
핫도기 컴퓨터도 오늘 택배왔어요 211.229 2018.10.02 16:07:07
핫도기 많은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211.229 2018.10.02 16:0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49 일반 MMD 파일이면 리깅되어있게지? 4 옵티머스 2018-10-04 0
57948 질문 스팀vr 프로그램인식 없앨수없냐 ㅇㅇ 112.156 2018-10-04 0
5794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민둥이잖아 10 애플티 2018-10-04 0
57945 일반 오예 오늘쉰다ㅅ 11 공배기 2018-10-04 0
57944 일반 미안 하란대로 했는데 안되잖아 2 블랙재즈 118.223 2018-10-04 0
57943 일반 이사를 먼저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10.216 2018-10-04 0
57941 일반 오늘 처음해봣는뎅 2 ㅇㅇ 210.103 2018-10-04 0
57940 일반 예전에있던 블락모드는 어떻게걸음? 3 -__ 2018-10-04 0
57938 일반 월드제작중인데 문 이동 어떻게하냐 7 블랙재즈 118.223 2018-10-04 0
57936 일반 냠냠쩝쩝교류회 장소 정해져따 15 카디아. 2018-10-04 7
57934 일반 컨트롤러만 키고 브알챗 들어가서 후에 트래커 키라구? 4 Lewis_Kim 2018-10-04 0
57930 일반 친구 한 명이 도덕책 누구인지 모르겠다 7 반지사미 2018-10-04 0
57929 일반 커미션 as 계속 보내도 민폐아님? 4 ㅇㅇ 223.62 2018-10-04 0
57928 일반 오늘도 굿나잇 꿀뚤 2018-10-04 0
57926 일반 아 오늘 알바면접인데 깜빡하고 지금까지 브얄챗함 6 ㅇㅇ 121.125 2018-10-04 0
57925 일반 벌레 아바타 월드 만든다! 8 으ㅡ음 2018-10-04 1
57924 일반 부랄챗에서 친구 어떻게 만나서 사귀게 되는편임? 13 ㅇㅇ 171.241 2018-10-04 0
57923 일반 아 씨:바ㅣㄹ 버그 어제고치냐 ? 1 차캐여 123.109 2018-10-04 0
57922 일반 옆집에서 또.... 2 ㅇㅇ 121.157 2018-10-04 0
57921 일반 쩝쩝교류회 갑자기 끌리네 4 으ㅡ음 2018-10-04 0
57920 일반 오늘의 저댄 - Narco / 라스푸틴 3 엘에르엘 2018-10-04 1
57918 일반 Y 5 카디아. 2018-10-04 1
57917 일반 냠냠 교류회 이정도 준비면 ㅁㅌㅊ냐? 5 김야기 2018-10-04 1
57916 일반 h방 이번에 처음가봤는데 ㄷㄷ..? 2 ㅇㅇ 121.172 2018-10-04 0
57915 일반 이거 볼래 기능 절반재현해도 민폐수준을 뛰어넘을듯 1 옵티머스 2018-10-04 0
57914 일반 scp 무한의 계단 클리어 2 씨벌 183.98 2018-10-04 0
57913 일반 라스푸틴 마지막도 정신없네 5 엘에르엘 2018-10-04 0
57912 일반 컴포맷하고 유니티 월드파일 불러오는데 도움좀 ㅇㅇ 110.70 2018-10-04 0
57910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된다... 1 ㅇㅇ 27.117 2018-10-04 0
57909 일반 굼모닝 1 조개껍데기 2018-10-04 0
57908 일반 근데 커미션 페이는 보통 어케 해? 5 ㅇㅇ 37.154 2018-10-04 0
57906 일반 자야겠따 으어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905 일반 브이알쓰고 고기궈먹을수있겟지? 10 카디아. 2018-10-04 0
57904 일반 풀트 되긴된다 양파양파 2018-10-04 0
57903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 가죽폼 사라 두번사라 ㅇㅇ 14.46 2018-10-04 0
57902 일반 mr은 컨트롤러 바인딩 항목에 암것도 안뜨네요;; 1 검은자까 121.166 2018-10-04 0
57901 일반 주말에라도 아침체조 참가할수있도록 노력해야지 3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900 일반 오늘 풀트래킹튀고 게임팅기고 최악이네 하루사메 2018-10-04 0
57899 일반 이겜 MR 트래킹 업글된겨? 3 ㅇㅇ 175.196 2018-10-04 0
57898 일반 저댄부 인가 뭐시긴가는 어찌 들어가는교 6 ㅇㅇ 14.46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