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보고 반해서 사버린 뉴비인데요
글쓴이
저주받은 뉴비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55
  • 2018-10-02 14:54:50
  • 210.117
							
집에서 할 줄도 모르면서 강좌글 찾아보며 라무네 표정팩 넣으려다가 유니티 삭제 후 깔아도 안 되어서 피씨방에서 혼자 구석에서 강좌글을 보면서 하다가

결국 포기하고 키 줄이고 시야 맞추고 업로드는 되나하구 브챗 아바타 업로드 하려는데 업로드도 안 되네요... 제 손이 저주 받았나봐요ㅠㅠ 우리 라무네 키 줄이고 표정 넣어야 하는데 망한 것 같아요...

꼬마키` 커미션각이다 2018.10.02 14:57:03
A.ms 아..이런애들 보면 너무 도와주고싶다 아바타 만드는 강좌 천천히 읽어보고 하는게좋아요. 일단 아바타 표정없는 몸뚱아리라도 업로드 해서 사용하면 좋을탠데ㅜㅜ 2018.10.02 14:57:51
반지사미 천천히 다시 해보자 그리고 막히는상황 스샷 잘 찍어서 갤에 올려봐 누가 댓글 달아줄지도 몰라 2018.10.02 15:03:45
저주받은 뉴비 ㄴ 나름 아바타 강좌 열심히 읽었는데 이렇게 되버려서.. 아예 업로드도 안 되니까 아예 포기를 해야하나 하고 손 놓고 있어요 브이알 사서 다른 아바타 껴야하나봐요ㅠㅠ 210.117 2018.10.02 15:03:49
ㅇㅇ 업로드가 안되는건 아직 권한이 안열려서 그런거일수도 있음 - dc App 58.239 2018.10.02 15:04:48
반지사미 마음같아선 내가 바로 도와줄수도 있어 ~ 스케일(크기)줄이는건 안해봣지만 업로드라던가 표정팩 넣는건 해봣거든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해보라는건 2018.10.02 15:05:43
반지사미 내가 강좌보면서 몇번이고 실패하다가 처음 성공했을때 너무 기뻐서 너도 그 기쁨을 느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야 2018.10.02 15:06:04
저주받은 뉴비 그게 첨엔 딱 사구 일단 그것만이라두 쓰려구 업로드했을 땐 되었는데 그 뒤로 업로드가 아예 안 돼요! 210.117 2018.10.02 15:06:59
저주받은 뉴비 집컴은 아예 안 들어가지는 상황까지라 라이선스 오류 뜨는데 딱 하루도 안 썼는데 왜 그런걸까요...? 210.117 2018.10.02 15:08:49
반지사미 첨에 업로드 했을때 상태로 불러오면 VRC 파이프라인이 박혀있을거야, 그걸 지우면 그냥 파이프라인이 하나 나올거고~ 그상태에서 VRC 파이프라인 다시 ADD하고 그다음에 그냥 파이프라인 지우고 VRC파이프라인 어태치누르면 업로드 될 수 도 있어 2018.10.02 15:09:13
시마다아리스 친구야 도와줄테니 여기로 연락줘봐라 https://open.kakao.com/o/sIStw1L 2018.10.02 15:09:20
반지사미 라이선스 오류는 스샷으로 오류 메세지 포함시켜서 올려봐봐 못본 오류라 잘 모르겟어 2018.10.02 15:09:47
반지사미 내 댓글 위에 오픈카톡 적은사람 커미션 장인이니까 혼자 해보고자시고 빨리 연락해라... 2018.10.02 15:10:14
저주받은 뉴비 잠시 컴퓨터 빠르게 켜보겠습니다 ㅠㅠ 210.117 2018.10.02 15:13:24
시마다아리스 커미션 목적으로 달아둔거 아니고 그냥 도와준다고 달았으니 오해 ㄴ 2018.10.02 15:14:21
저주받은 뉴비 네넹 ㅠㅠ 210.117 2018.10.02 15:16:48
저주받은 뉴비 다들 넘 감사드립니다ㅠㅠ 복 받으실거에요!! 210.117 2018.10.02 17:30: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78 질문 유니티 질문 2 10시간 39.7 2018-10-08 0
59277 일반 몬가 부끄럽다 ㅎㅎ; 12 카디아. 2018-10-08 8
59276 일반 근데 브이알이 발달되면 진짜 이성친구 8 초보자아 2018-10-08 0
59275 일반 솔찍키 부랄에서 여자 찾는 애들은 차렷충임. 15 초보자아 2018-10-08 17
59274 일반 루게릭병 걸린친구 잘지내고있어요 29 A.ms 2018-10-08 41
59273 일반 우콘 동인지 20 ㅇㅇ 121.136 2018-10-08 22
59272 일반 아바타 적용 안 되는데 어떻게 함? 12 ㅁㅇㄴㅁ 183.101 2018-10-08 0
59271 일반 이거 누가 유리한 거 같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8 0
59270 일반 진짜 진짜 제발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08 0
59269 일반 점심시간에 좀 잤더니 감기기운 확올라오네 6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268 일반 디씨앱 부끄러워 4 김희민 2018-10-08 0
59267 일반 셀카좀 많이 올려달라는 더블오 갤럼아 20 김희민 2018-10-08 12
59266 일반 난 매일 매일 군대 교류회하는데 2 ㅇㅇ 27.179 2018-10-08 0
59265 일반 F35가 이쁘까 붉은돼지 비행기 가 이쁘까 3 옵티머스 2018-10-08 0
59263 일반 내일 한글날 교류회 한다. 30 MANKALO 2018-10-08 3
59262 일반 군대교류회 한다 8 ㅇㅇ 211.246 2018-10-08 6
59261 일반 유니티 텍스쳐 질문임 4 울테 2018-10-08 0
59260 일반 벌레 아바타 교류회 어떰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8 일반 아바타에 야동 넣은 새끼는 본적있음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7 일반 사람들 많이 안올거같은 매니악한 교류회나 열어볼까 11 MANKALO 2018-10-08 0
59256 일반 브알챗에서 야동보는 새끼들 없겟지?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5 일반 미코는 처음 만지는데, 이것도 나름 재밌네 7 검은연 2018-10-08 1
5925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08 0
59253 일반 에디트 모드에선 있는 선이 왜 오브젝트 모드에선 안보이지? ㅁㅁ 124.49 2018-10-08 0
59252 일반 3개월만에 들가서 친구한명 사귀었는데 1 223.62 2018-10-08 2
59251 일반 그 루게릭 갤럼 있음? 좀 물어보고싶은거 있는데 ㅇㅇ 121.125 2018-10-08 0
59250 일반 보통다들 영상 찍거나 사진찍으면 다어디쓰는거야 2 ㅇㅇ 59.13 2018-10-08 0
59248 질문 업데이트 이후 눈 깜빡임 질문 모코 72.141 2018-10-08 0
59247 일반 커미션 여유 생겼다 3 유티 2018-10-08 0
59246 질문 비공개 월드 들어가게 하는법 알려주세요 4 ㅇㅇ 116.39 2018-10-08 0
59244 일반 요즘 그룹에서 겉도는데 어떻게 해야되냐 3 냐냐냥 211.36 2018-10-08 0
59243 일반 한글날 기념 월드라네요 5 _코니 2018-10-08 4
59242 일반 이 께임 정상인 업죠? 그쵸 ? 6 ㅇㅇ 223.39 2018-10-08 0
59241 일반 근데 본 갯수가 다른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적용된는거야? 1 Bunny Y 2018-10-08 0
59238 일반 다들 상상력이 좋음. 6 NAME_HORANG 2018-10-08 0
59235 일반 첫 h방 후기 8 띠용 183.98 2018-10-08 5
59234 일반 이정도면 돈받고 그림팔기 가능? 13 tntnt 2018-10-08 7
59231 질문 빅브라더 버그 익명 222.114 2018-10-08 0
59230 일반 mr중고로 잘팔리는건 뭐임? 3 ㅇㅇ 223.38 2018-10-08 0
59229 일반 우리는 신사한테고마워해야함 4 꿀뚤 2018-10-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