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보고 반해서 사버린 뉴비인데요
글쓴이
저주받은 뉴비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55
  • 2018-10-02 14:54:50
  • 210.117
							
집에서 할 줄도 모르면서 강좌글 찾아보며 라무네 표정팩 넣으려다가 유니티 삭제 후 깔아도 안 되어서 피씨방에서 혼자 구석에서 강좌글을 보면서 하다가

결국 포기하고 키 줄이고 시야 맞추고 업로드는 되나하구 브챗 아바타 업로드 하려는데 업로드도 안 되네요... 제 손이 저주 받았나봐요ㅠㅠ 우리 라무네 키 줄이고 표정 넣어야 하는데 망한 것 같아요...

꼬마키` 커미션각이다 2018.10.02 14:57:03
A.ms 아..이런애들 보면 너무 도와주고싶다 아바타 만드는 강좌 천천히 읽어보고 하는게좋아요. 일단 아바타 표정없는 몸뚱아리라도 업로드 해서 사용하면 좋을탠데ㅜㅜ 2018.10.02 14:57:51
반지사미 천천히 다시 해보자 그리고 막히는상황 스샷 잘 찍어서 갤에 올려봐 누가 댓글 달아줄지도 몰라 2018.10.02 15:03:45
저주받은 뉴비 ㄴ 나름 아바타 강좌 열심히 읽었는데 이렇게 되버려서.. 아예 업로드도 안 되니까 아예 포기를 해야하나 하고 손 놓고 있어요 브이알 사서 다른 아바타 껴야하나봐요ㅠㅠ 210.117 2018.10.02 15:03:49
ㅇㅇ 업로드가 안되는건 아직 권한이 안열려서 그런거일수도 있음 - dc App 58.239 2018.10.02 15:04:48
반지사미 마음같아선 내가 바로 도와줄수도 있어 ~ 스케일(크기)줄이는건 안해봣지만 업로드라던가 표정팩 넣는건 해봣거든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해보라는건 2018.10.02 15:05:43
반지사미 내가 강좌보면서 몇번이고 실패하다가 처음 성공했을때 너무 기뻐서 너도 그 기쁨을 느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야 2018.10.02 15:06:04
저주받은 뉴비 그게 첨엔 딱 사구 일단 그것만이라두 쓰려구 업로드했을 땐 되었는데 그 뒤로 업로드가 아예 안 돼요! 210.117 2018.10.02 15:06:59
저주받은 뉴비 집컴은 아예 안 들어가지는 상황까지라 라이선스 오류 뜨는데 딱 하루도 안 썼는데 왜 그런걸까요...? 210.117 2018.10.02 15:08:49
반지사미 첨에 업로드 했을때 상태로 불러오면 VRC 파이프라인이 박혀있을거야, 그걸 지우면 그냥 파이프라인이 하나 나올거고~ 그상태에서 VRC 파이프라인 다시 ADD하고 그다음에 그냥 파이프라인 지우고 VRC파이프라인 어태치누르면 업로드 될 수 도 있어 2018.10.02 15:09:13
시마다아리스 친구야 도와줄테니 여기로 연락줘봐라 https://open.kakao.com/o/sIStw1L 2018.10.02 15:09:20
반지사미 라이선스 오류는 스샷으로 오류 메세지 포함시켜서 올려봐봐 못본 오류라 잘 모르겟어 2018.10.02 15:09:47
반지사미 내 댓글 위에 오픈카톡 적은사람 커미션 장인이니까 혼자 해보고자시고 빨리 연락해라... 2018.10.02 15:10:14
저주받은 뉴비 잠시 컴퓨터 빠르게 켜보겠습니다 ㅠㅠ 210.117 2018.10.02 15:13:24
시마다아리스 커미션 목적으로 달아둔거 아니고 그냥 도와준다고 달았으니 오해 ㄴ 2018.10.02 15:14:21
저주받은 뉴비 네넹 ㅠㅠ 210.117 2018.10.02 15:16:48
저주받은 뉴비 다들 넘 감사드립니다ㅠㅠ 복 받으실거에요!! 210.117 2018.10.02 17:30: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448 일반 내 본가도 경남인데 지금 난리 났겠네 2 검은연 2018-10-06 0
58447 일반 ㅗㅜㅑ 밖에 바람 오지네 4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5 일반 무선킷 비행기 탓다 3 Shinbi 2018-10-06 0
58443 일반 머야 지금 태풍이야??? 3 Cimomo 2018-10-06 0
58442 일반 텐트월드 퍼블릭인 난 꿈나라로 떠나겟다 6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41 일반 태풍 왜 서울은 안옴 아메히 2018-10-06 0
58439 일반 저색히 대단한거네 앞으로 9시간을 시즈박고 노숙해야함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8 일반 이 케릭 이름머임 3 아메히 2018-10-06 0
58437 일반 주최측 통보받음 진행한데 4 옵티머스 2018-10-06 0
58435 일반 갤럼 습격/쩝쩝 교류회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충전 다되면 초록불들어옴? 1 ㅇㅇ 73.220 2018-10-06 0
58433 일반 체조도 했고 잠도 깻으니 몬헌이나 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32 일반 한강갤럼아 지금 회의중이고 지나가도 비가 계속오면 취소할수도있데 5 옵티머스 2018-10-06 0
58431 일반 이런 VR방 만들어지면 가냐? 7 MANKALO 2018-10-06 0
58430 일반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발견함! 24 쉔가오랜 211.36 2018-10-06 7
58429 일반 체조 안가는 이유 5 Cimomo 2018-10-06 0
58427 질문 오늘 9시 30분 체조 역겹다 진짜 19 ㅇㅇ 223.62 2018-10-06 17
58426 일반 일본인으로 위장한 한국인을 만난 일본인으로 위장한 한국인 3 Macross 2018-10-06 3
58424 일반 이치고 상의탈의 가슴노출; 4 ㅇㅇ 223.39 2018-10-06 2
58423 일반 풀트 고치는법 도움좀 2 초보자아 2018-10-06 0
58422 일반 걍 글삭함 3 김희민 2018-10-06 0
58421 VRC일기 살다살다 유투버랑 싸우는 꿈을 꾸네요 2 ㅇㅇ 58.228 2018-10-06 0
58420 일반 자기랑 제일 친한 친구가 NAME_HORANG 2018-10-06 0
58418 일반 4일차 2 ㅇㅇ 110.47 2018-10-06 0
58416 일반 비가 이리많이 오는데 손님은 왜자꾸오지 1 아메히 2018-10-06 0
58414 일반 나만 질문이라는 단어가 야하게 들리냐 7 ㅇㅇ 223.62 2018-10-06 1
58413 일반 태풍소리좀 안나게해라!!! ㅠㅠ 182.224 2018-10-06 0
58412 일반 mr 컨트롤러 스틱 용도가뭐임? 4 aa 175.223 2018-10-06 0
5841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ㅅㅇ 221.153 2018-10-06 0
58409 일반 확실히 구미호미코하고 서양사람만나면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08 일반 태풍 강하긴 강한듯 울집 전기나감 ㅋㅋ 댕타 2018-10-06 0
58407 일반 어제자 댄스 Work Work 새로운 구도로 찍어봄 3 댕타 2018-10-06 1
58406 일반 두달전에 풀커미션 신청했음 12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405 일반 윈도우 MR Etron USB 3.0포트 오류 못고쳐요..? ㅇㅇ 124.49 2018-10-05 0
58404 일반 천장에 이렇게 달아놧거든? 5 애플티 2018-10-05 0
58403 일반 클났네 5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402 일반 노로 설정에 관한 질문 7 ㅇㅇ 220.74 2018-10-05 0
58401 일반 친해진분들 그려주고싶다 5 ㅇㅇ 175.210 2018-10-05 0
58400 일반 네다씹박제용 녹화 기능 키고 돌아다니면 4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5 1
58399 일반 놀로 뒤로갈수록 왜 파고드냐 3 애플티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