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보고 반해서 사버린 뉴비인데요
글쓴이
저주받은 뉴비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55
  • 2018-10-02 14:54:50
  • 210.117
							
집에서 할 줄도 모르면서 강좌글 찾아보며 라무네 표정팩 넣으려다가 유니티 삭제 후 깔아도 안 되어서 피씨방에서 혼자 구석에서 강좌글을 보면서 하다가

결국 포기하고 키 줄이고 시야 맞추고 업로드는 되나하구 브챗 아바타 업로드 하려는데 업로드도 안 되네요... 제 손이 저주 받았나봐요ㅠㅠ 우리 라무네 키 줄이고 표정 넣어야 하는데 망한 것 같아요...

꼬마키` 커미션각이다 2018.10.02 14:57:03
A.ms 아..이런애들 보면 너무 도와주고싶다 아바타 만드는 강좌 천천히 읽어보고 하는게좋아요. 일단 아바타 표정없는 몸뚱아리라도 업로드 해서 사용하면 좋을탠데ㅜㅜ 2018.10.02 14:57:51
반지사미 천천히 다시 해보자 그리고 막히는상황 스샷 잘 찍어서 갤에 올려봐 누가 댓글 달아줄지도 몰라 2018.10.02 15:03:45
저주받은 뉴비 ㄴ 나름 아바타 강좌 열심히 읽었는데 이렇게 되버려서.. 아예 업로드도 안 되니까 아예 포기를 해야하나 하고 손 놓고 있어요 브이알 사서 다른 아바타 껴야하나봐요ㅠㅠ 210.117 2018.10.02 15:03:49
ㅇㅇ 업로드가 안되는건 아직 권한이 안열려서 그런거일수도 있음 - dc App 58.239 2018.10.02 15:04:48
반지사미 마음같아선 내가 바로 도와줄수도 있어 ~ 스케일(크기)줄이는건 안해봣지만 업로드라던가 표정팩 넣는건 해봣거든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해보라는건 2018.10.02 15:05:43
반지사미 내가 강좌보면서 몇번이고 실패하다가 처음 성공했을때 너무 기뻐서 너도 그 기쁨을 느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야 2018.10.02 15:06:04
저주받은 뉴비 그게 첨엔 딱 사구 일단 그것만이라두 쓰려구 업로드했을 땐 되었는데 그 뒤로 업로드가 아예 안 돼요! 210.117 2018.10.02 15:06:59
저주받은 뉴비 집컴은 아예 안 들어가지는 상황까지라 라이선스 오류 뜨는데 딱 하루도 안 썼는데 왜 그런걸까요...? 210.117 2018.10.02 15:08:49
반지사미 첨에 업로드 했을때 상태로 불러오면 VRC 파이프라인이 박혀있을거야, 그걸 지우면 그냥 파이프라인이 하나 나올거고~ 그상태에서 VRC 파이프라인 다시 ADD하고 그다음에 그냥 파이프라인 지우고 VRC파이프라인 어태치누르면 업로드 될 수 도 있어 2018.10.02 15:09:13
시마다아리스 친구야 도와줄테니 여기로 연락줘봐라 https://open.kakao.com/o/sIStw1L 2018.10.02 15:09:20
반지사미 라이선스 오류는 스샷으로 오류 메세지 포함시켜서 올려봐봐 못본 오류라 잘 모르겟어 2018.10.02 15:09:47
반지사미 내 댓글 위에 오픈카톡 적은사람 커미션 장인이니까 혼자 해보고자시고 빨리 연락해라... 2018.10.02 15:10:14
저주받은 뉴비 잠시 컴퓨터 빠르게 켜보겠습니다 ㅠㅠ 210.117 2018.10.02 15:13:24
시마다아리스 커미션 목적으로 달아둔거 아니고 그냥 도와준다고 달았으니 오해 ㄴ 2018.10.02 15:14:21
저주받은 뉴비 네넹 ㅠㅠ 210.117 2018.10.02 15:16:48
저주받은 뉴비 다들 넘 감사드립니다ㅠㅠ 복 받으실거에요!! 210.117 2018.10.02 17:30: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657 일반 커미션 의뢰자가 사기치는건 처음보네 3 Kawaii_Doggy 2018-10-09 0
59656 일반 사기꾼아 4 dddd 175.223 2018-10-09 0
59655 일반 무선킷 왔네... 7 boogleboogle 2018-10-09 0
59654 일반 아 그러고보니 오늘 블렌더 작업안했네; 2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653 일반 오늘있었던 커미션 일 결말.. 사진많음 13 neco 2018-10-09 19
59652 일반 사기치고 완전 인싸됫네.. 3 ㅇㅇ 39.7 2018-10-09 4
59651 일반 타블렛 인식하나요? ㅇㅇ 220.81 2018-10-09 0
59650 일반 밥먹고 좀 쉬다가 오늘도 녹화나 돌려야지 ㅠㅠ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649 일반 오큘은 정발판 없음? 3 아메히 2018-10-09 0
59648 일반 요즘은 확실히 새 친구 사귀기가 어렵다. 2 띠용 183.98 2018-10-09 0
59647 일반 친구 별로 업다고 놀리는애들이 젤시름 6 빅huge맨 2018-10-09 0
59646 일반 오늘자 작업 6 유티 2018-10-09 0
59645 질문 유니티 도움좀 2 ㅇㅇ 121.158 2018-10-09 0
59644 일반 발바닥에 피나는것도 모르고 열심히 저댄했어 4 Kawaii_Doggy 2018-10-09 0
59643 일반 라무네뚜따 말이많은데.. 4 JinSilly 2018-10-09 0
59642 일반 아바타 제작 디코도 있음? 6 아메히 2018-10-09 0
59641 일반 요새 바빠서 게임 들어가도 4 NAME_HORANG 2018-10-09 0
59640 질문 아무도 안쓰길래 첫빠따로 쓰는 한글날 정모 후기.hugi 6 ㅇㅇ 211.246 2018-10-09 1
59638 일반 유니티챤 핑크색 있는 월드좀 알려줘 ㅇㅇ 123.248 2018-10-09 0
59636 일반 오랜만에 스트리밍좀 켰더니 컴이 말썽이네 ㅂㄷ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635 일반 그 사기꾼 현재정보 5 dddd 175.223 2018-10-09 10
59634 일반 자존심 쌘 뉴비 1 빅huge맨 2018-10-09 0
59633 일반 난 틀리지않았어 8 카디아. 2018-10-09 1
59631 일반 라무네 근데 픽스모델 안되는 이유가 뭐임??? 1 ㅇㅇ 39.7 2018-10-09 0
59630 일반 홍조 쉐이더 ㅠㅠㅠ 4 뽀송뽀송 2018-10-09 0
59629 일반 친구초대해서 같은월드에있다고 뜨는데 안보이는건 무엇 1 ㅇㅇ 175.223 2018-10-09 0
59627 일반 req 인바이트랑 그냥 인바이트랑 다른게뭐임? 6 ㅇㅇ 175.223 2018-10-09 0
59626 일반 이 겜 원래 일본어하는 중국인 많음??? 4 빅huge맨 2018-10-09 0
59625 일반 저댄 갤럼들 잘춤? 7 ㅇㅇ 223.38 2018-10-09 0
59624 일반 안녕하세요 신입인데 저댄 어디서하나요? 4 뿌직 121.191 2018-10-09 0
59623 일반 그러고보니 나 아직도 흰딱인데..? 2 ㅇㅇ 211.222 2018-10-09 0
59622 질문 풀트아바타랑 일반아바타 4 히비링 2018-10-09 0
59621 일반 나도 H방용 압타 하나 만들고싶다 2 ㅇㅇ 211.36 2018-10-09 0
59620 질문 내가 내집을 vrc에서 만들어보려고하는데 dddd 175.223 2018-10-09 0
59619 일반 H방이뭔가요 어떻게가나요? 2 ㅇㅇ 220.81 2018-10-09 0
59618 일반 블루 프린트라는게 뭐야? 3 린코 2018-10-09 0
59617 일반 샤로나 라무네였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9 0
59616 강좌/정보 포즈모드로 존나빠르게 풀트래킹 비율 맞추기 11 스떼쁘유 2018-10-09 13
59615 일반 나도 H방용 아바타를 좀 만들어야할까.. 8 ㅇㅇ 211.222 2018-10-09 0
59614 일반 친구목록에 한국인이 10~20퍼 바께 안뎀... 3 빅huge맨 2018-10-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