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는 뱅방 못끼나여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20
  • 2018-10-02 13:57:41
  • 110.47
							

보드게임보고 브알챗 시작했는데 같이할 사람이 없는고에요

반지사미 ㅎㅎ 낄수 있는거 알면서 ㅎㅎ - dc App 2018.10.02 13:59:38
ㅇㅇ ㄴ 않이 어떻게요..? 110.47 2018.10.02 14:00:03
ㅇㅇ 갤에 뱅으로 검색만해도 알겠다 ㅡㅡ 175.211 2018.10.02 14:02:29
반지사미 기다려 컴터로 써줄께 - dc App 2018.10.02 14:03:28
ㅇㅇ ㄴ 시간에 연병장으로 오라는데 연병장도 있음? 110.47 2018.10.02 14:05:32
ㅇㅇ 110.47 2018.10.02 14:07:17
반지사미 (장문충 변☆신 셋-트업) 갤에 "뱅"으로 검색하면 모 유저가 뱅할사람 xx시에 모여 글쓴게 많이 보일거임, 그사람이 뱅 월드 제작자고 사람들과 뱅을 하기 위해+뉴비들 끌어모아서 댈꼬갈라고 꾸준하게 글씀. 그 글에 나온 시간대에 korea로 검색하면 나오는 운동장 같은 느낌의 월드에 가면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을거고 얼마안가서 다른 월드로 이동가능한 포탈을 열어줄거임! 거기 들가면 됨. 너는 들어가서 뱅을 하거나 사람 많으면 뒤에서 구경하면서 제일먼저 그 글쓴사람한테 뱅 자주 하고싶은데 친추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친추를 하고(마이크 안키면 어떻해든 어필해서 친추 먼저 걸어봐) 나중에 혹여나 시간 몇분 늦어서 포탈 못탔을때는 그 친추되있는 그분 프로필에 Join 버튼 누르면 그사람 있는 월드로 이동됨 2018.10.02 14:10:21
반지사미 일단 모르는 용어가 많을테니.. 시간내서 갤러리 공지도 읽어보고 최종적으로는 꼭 참가해서 잼있게 즐겨랑 2018.10.02 14:11:07
ㅇㅇ 감사합니다 센세 110.47 2018.10.02 14:14: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12 일반 여왕벌이던 말던 상관없지않냐? 6 좋은글만댓글담 211.36 2018-10-05 0
58011 일반 불타오를거같아서 지워버렸다 3 카디아. 2018-10-05 0
58010 일반 벌 이야기 나오니까 내손에 벌 붙어잇음 4 하피핏 2018-10-05 0
58007 일반 여왕벌이니 뭐니 피곤하게 살지말자 7 KuNori 2018-10-05 1
58006 VRC일기 오늘새벽에 인사돌리다가 실수해서 9 김희민 2018-10-05 7
58005 일반 바이브 프로얼마냐좋냐?? 2 ㅇㅇ 39.7 2018-10-05 1
58003 일반 3일차 4 ㅇㅇ 110.47 2018-10-05 0
58002 일반 일부러 다른사람 만나고 다니니 넘 슬푸다 7 ㅇㅇ 220.121 2018-10-05 1
58000 일반 요즘 유튜버들이 피해줘서 슬프다 17 KuNori 2018-10-05 0
579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1.248 2018-10-05 0
57997 일반 내생각엔 친구사이 별거없는 이유가 2 selene 2018-10-05 0
57996 일반 니들 아직도 체조인지 그거 하냐? ㅋㅋㅋㅋ 3 ㅇㅇ 125.129 2018-10-05 1
57995 일반 바이브 난 중고로 샀음 6 하피핏 2018-10-04 0
57994 일반 후방주의) 변태월드를 가보았다 9 음료 2018-10-04 5
57993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실분 1 아메히 2018-10-04 0
57991 질문 바이브 공식홈 할부결제 안됨? 7 ㅇㅇ 117.111 2018-10-04 0
57990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21 그웨에엑 223.33 2018-10-04 7
57989 일반 씨발 6 Kawaii_Doggy 2018-10-04 0
57988 일반 공포게임할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2 ㅇㅇ 58.228 2018-10-04 0
57987 일반 오늘 트래커 올거 같은데 도움좀 2 ㅇㅇ 110.47 2018-10-04 0
57986 질문 키슈 뚜따치면 눈 이상해짐? ddfsdf 125.184 2018-10-04 0
57985 VRC일기 오늘도 체조 열심히 했다! 사진도 잔뜩 찍었다! 5 델피늄 2018-10-04 2
57984 일반 좋은 아침이야 5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983 일반 SCP 너무 무서운것..! 12 뽀송뽀송 2018-10-04 0
57982 일반 저 팅커벨은 vr유저를 공격하는 나쁜 아바타임 5 하피핏 2018-10-04 0
57981 일반 외국어 1도안되는데 어디맵 가야됨? 11 WTFk 2018-10-04 0
57979 일반 스믹 없이 번역기 활용해서 말하는법도 있나요? 4 ㅇㅇ 58.228 2018-10-04 0
57978 질문 스팀브얄 켤때 자동으로 스팀홈 켜지자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977 일반 아싸 퇴근이다! 주말이다! 7 꼬마키` 2018-10-04 1
57976 일반 아침 팅커벨 H방 후기 15 으ㅡ음 2018-10-04 6
57975 일반 H방 물 다 빠진건가 3 으ㅡ음 2018-10-04 0
57974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11 ㅇㅇ 223.39 2018-10-04 1
57973 일반 무서워서 오픈마이크 못해놓겠네요 6 ㅇㅇ 58.228 2018-10-04 0
57972 일반 오늘도 팅커벨 보러감 8 Lakenls 2018-10-04 9
57970 일반 어으 피곤해 5 으ㅡ음 2018-10-04 0
57969 일반 하 씨... 씨바...씨바아아ㅏㅏㅏㅏ 10 ㅇㅇ 175.223 2018-10-04 0
57968 일반 초딱인데 파란색 언제되나여? 5 ㅇㅇ 175.210 2018-10-04 0
57967 일반 오늘부터 신사가서 파랑이 뉴비들 친추 걸어야지 라그네아 2018-10-04 0
57966 일반 커미션 받은 샤로 넘모 이쁘다 2 Lewis_Kim 2018-10-04 0
57965 일반 외주급이여도 좋으니깐 모델링 커미션은 어디서 함?? 1 ㅇㅇ 211.246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