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암튼 디씨 정상인아님
글쓴이
cv52468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913
  • 2018-10-02 13:48:09
  • 175.223
							
씹튜버가 닉안가려서 박제당한뒤에 퍼블릭 가면 그때 박제된 아바타보여달라고 하는새끼들있다고 답글달아줬는데 익을 안가린것에대한 문제점을 알려주니까 그 아바타가 뭐냐고 질문하고있음 ㅋㅋㅋㅋㅋ 빡대가리 기무띠

꼬마키` 야 유입이었노;; 드립도 모를정도면 닥눈삼 안하노 ㅋㅋ 2018.10.02 13:49:20
cv52468 형님 빽만믿겠다 175.223 2018.10.02 13:49:43
ㅇㅇ 근데 나 비하하려는 목적이 아니라 진심으로 글 이해를 못하겠는데 다시 글좀 써줘 78.191 2018.10.02 13:51:57
ㅇㅇ 씹튜버가 닉안가려서 박제당한뒤에 퍼블릭 가면 / 그때 박제된 아바타보여달라고 하는새끼들있다고 / 답글달아줬는데 / 익(닉?)을 안가린것에대한 문제점을 알려주니까 / 그 아바타가 뭐냐고 질문하고있음 ㅋㅋㅋㅋㅋ 빡대가리 기무띠 78.191 2018.10.02 13:52:49
ㅇㅇ 이렇게 나눠도 이해를 못하겠음 78.191 2018.10.02 13:53:09
반지사미 글쓴이 쉴드:그정도로 뭐 어쨋다고 마! 드립이나 쳐묵어 댓글러 쉴드:니가 당해봐 얼마나 ㅈ같은데 말돌리지마 시벌탱아 - dc App 2018.10.02 13:55:44
반지사미 이렇게 설명해주면 이해되니? - dc App 2018.10.02 13:56:14
ㅇㅇ ??? 글쓴이 쉴드는 뭐고 댓글러 쉴드는 또 뭐임 78.191 2018.10.02 13:56:22
반지사미 내가 만약 쉴드를 각각 친다면 이렇게 칠꺼야~ 를 통해서 아까 그들의 대화를 이해시키는거야 - dc App 2018.10.02 13:57:04
ㅇㅇ 야 씨 너땜에 더 이해안가잖아 글쓴이 불러와 78.191 2018.10.02 13:58:50
반지사미 쏘리 - dc App 2018.10.02 14:00:01
저댄럼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0.02 14:00:23
ㅇㅇ ㅇㅎ 이해함 땡큐 78.191 2018.10.02 14:01:39
cv52468 친구들아 그냥 벽돌 마법을 사용하자 175.223 2018.10.02 14:0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894 일반 레디 플레이어 원처럼 촉각 지원하는건 언제 나올까 2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93 질문 무선킷 좋다. 두번사세요 7 뷔아 223.62 2018-10-07 0
58892 일반 내가 미래에서 업데이트를 보고왓다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91 일반 다음 교류회때 1 FGDss 2018-10-07 6
58890 일반 망한셀카 4 alskdj 183.104 2018-10-07 0
58888 질문 어제자 교류회 특 5 ㅇㅇ 211.246 2018-10-07 0
58887 일반 8700k avx-3줘서 4.5ghz나오는거였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0-07 0
58886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주문취소어덯게함? 3 마요릭 2018-10-07 0
58885 질문 아바타 다운받아서 쓰는게 불법행위에요 ? 4 메디큐보이드 2018-10-07 0
58883 일반 바이브 무선킷 살사람중 라이젠 쓰는사람 있냐 8 Luche 2018-10-07 1
58882 질문 나도 귀여운 아바타 하고싶다 8 ㅇㅇ 211.246 2018-10-07 0
58881 일반 보라색 = 인생포기함 3 ㅇㅇ 222.108 2018-10-07 2
58880 일반 니넨 서코가서 머 사는데 4 도련 2018-10-07 0
58879 일반 혹시 바이브 퀵으로 받아보신분 있나요? 4 마요릭 2018-10-07 0
58878 일반 프로젝트 하나 기획중이다. 14 ㅇㅇ 175.197 2018-10-07 1
58877 VRC일기 젤다 씨///바년. 1 Huntere 2018-10-07 0
58876 일반 잉? 보라색이 고인물임? 9 JJY 2018-10-07 0
58875 일반 (스압, 영상)9시 30분 아침체조 7 하벤하이드 2018-10-07 2
58874 질문 VR질문 25 寒秋雨 2018-10-07 0
58873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1 초견 2018-10-07 0
58872 일반 nolo 베이스 각도 8 나냠 2018-10-07 0
58870 일반 10/07 9시 아침체조에서 1 토끼상 2018-10-07 2
58869 질문 브얄챗마이크질문 2 ㅇㅇ 61.83 2018-10-07 0
58868 일반 늦게일어나서 체조못갔는데 다행이다 4 류아람 2018-10-07 6
58867 일반 만약에 정모할때 아바타 코스프레하고 오면 참가비 무료면 함? 10 NAME_HORANG 2018-10-07 2
58865 일반 현실좆목 하는건 좋은데 티내진 마라 30 ㅇㅇ 211.246 2018-10-07 16
58864 질문 게임에서 만나거나 현실에서 만나는거 다 똑같지않나 ㅇㅇ 110.70 2018-10-07 0
58863 일반 자기가 지금 쓰고있는 아바타 코스프레 하라면 가능하냐 32 MANKALO 2018-10-07 3
58861 일반 친구가 오프라인이라 만날사람이 없을때 꿀팁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60 일반 10월서코에 VRC사람들 많이오는것 같더라 11 JinSilly 2018-10-07 0
58859 일반 쩝쩝교류회 재밌었다! 4 MANKALO 2018-10-07 5
58858 일반 잘못주문한거 취소했다!!!!!!!!!!!!!! 6 寒秋雨 2018-10-07 1
58857 일반 이번에 새로운 옷이랑 헤어 장식도 다 준비됐다. 만족만족! 2 델피늄 2018-10-07 0
58855 일반 VRC는 VRC밖으로 나가는 순간부터 VRC가 아님 10 MANKALO 2018-10-07 10
58854 일반 새벽내내 저댄하니까 다리가아아 1 selene 2018-10-07 0
58853 일반 어우 이불밖에 나오니 춥네 1 하벤하이드 2018-10-07 0
58852 일반 아 시발 잘못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寒秋雨 2018-10-07 0
58851 일반 친구 쪼금씩 사귀기 시작하니까 문제가 생김 10 ㅇㅇ 175.210 2018-10-06 2
58850 일반 으어 잠온다 4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849 일반 배대지 질문좀! 2 寒秋雨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