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겜도 시발 올드부심 부리는 겜이였음?
글쓴이
바나나커피우유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835
  • 2018-10-02 11:31:30
							

ㅡㅡ 플레이 시간으로 올드부심 부리는데 ㅡㅡ;;;

크왁이 어떤새기가그럼 ㅡㅡ 2018.10.02 11:31:56
ㅇㅇ 우리때는 어? 우간다가 어? 175.211 2018.10.02 11:32:00
델피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드부심 2018.10.02 11:32:17
반지사미 우간다 칸나부심ㅋㅋㅋㅋ - dc App 2018.10.02 11:32:39
magicatz 그딴 새끼가 있다고?ㅋㅋㅋㅋㅋ 2018.10.02 11:32:47
아루라테 그런놈들 손절해 2018.10.02 11:32:48
바나나커피우유 친추된 놈은 아님; 2018.10.02 11:33:29
아루라테 똥밟앗다고 생각하고 잊으셈. 오히려 자기 썩었다고 자괴감 표출하는놈들은 많던데 부심부리는놈도 있구나 2018.10.02 11:35:03
ㅇㅇ 아아-- 오레와 플레이시간 [1000시간]을 찍은 오토코다. 195.175 2018.10.02 11:35:03
tntnt 2018.10.02 11:57:08
춤만춰 자랑거리가 아니고 놀림거리임// 진짜 고일만큼 고인친구들은 플레이타임 쭐여서 말하더만 2018.10.02 12:02: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85 일반 기분안좋으면 겜을 하지말던가 4 ㅠㅠ 117.111 2018-10-04 0
57684 일반 vrchat vram9기가 이상 쓴다며? 6 ㅇㅇ 223.38 2018-10-04 0
57683 질문 샤로 뚜따는 어케하는겨 8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682 일반 꼭꼬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81 일반 슈샘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3 Lewis_Kim 2018-10-04 0
57680 일반 차이나드레스 같은건 어캐해야되는거지 ㅇㅇ 39.7 2018-10-04 0
57679 일반 누가 자꾸 글지우냐? 헤드셋 커버 업어가라 5 ㅇㅇ 14.46 2018-10-04 0
57678 일반 가슴 작은 모델들도 가슴 본좀 넣어 둿으면 요긴하게 썻을텐데 6 아루라테 2018-10-04 0
57677 일반 또 커미션받고싶다 1 사요 2018-10-04 0
5767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설치팁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7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구하고싶은데 5 린코 2018-10-04 0
57674 일반 1070ti 1080ti 2080ti 각각 가격차이 얼마나남? 6 빅huge맨 2018-10-04 0
57673 일반 근데 2080TI 사봤자 그렇게 의미 없는거 아니냐? 3 빅huge맨 2018-10-04 0
57672 일반 브알챗에 진 없나 3 lu 221.152 2018-10-04 0
57671 질문 문을 만들엇는대 이거 어캐 여나여? 7 늅이 49.164 2018-10-04 0
57669 일반 노로 설정중인데 아는사람 도와줘 1 ㅇㅇ 220.74 2018-10-04 0
57668 일반 집가서 게임하고싶다... 5 츄르 2018-10-04 0
57667 일반 노트북으로 vr하는 갤럼들아 질문좀 하께 6 dd 121.139 2018-10-04 0
57666 일반 귀여운 아이들 dddd 175.223 2018-10-04 0
57665 질문 아까 다이나믹 본 질문했었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니 4 Lewis_Kim 2018-10-04 0
57663 질문 mr설정 4 ㅇㅇ 118.46 2018-10-04 0
57662 일반 영어권 성우 목소리 겁나 섹끈발끈함 1 눈깔돌아간사람 223.38 2018-10-04 0
57661 일반 항상 하는말이지만 본인목소리는 이상할수밖에없음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60 일반 외국애들도 사회성 없는 애들도 똑같은듯 1 눈깔돌아간사람 223.38 2018-10-04 0
57659 일반 목소리 어떻게 좋아지냐 10 아리수챤 2018-10-04 0
57658 일반 윈도우 mr관련 질문 1 ㅇㅇ 211.36 2018-10-04 0
57657 일반 대딸듀오 2 ㅇㅇ 211.36 2018-10-04 1
57656 일반 지금 접속중인 nolo 풀트 유저 있음? ㅇㅇ 223.39 2018-10-04 0
57655 일반 난 인게임내에 목소리가 다른듯 5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654 일반 난 텐션따라서 목소리가 다른듯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53 일반 부랄챗하고나서 사고싶은게 너무많아짐 3 울테 2018-10-04 1
57652 일반 지금 풀트래킹안됨? 1 ㅇㅇ 106.249 2018-10-04 0
57651 일반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4 1
57650 일반 요즘 벽람 아카시 사람들 아바타로 사용하는거 보기 힘든거 같음 3 아루라테 2018-10-04 0
57648 일반 요즘 목소리는 좋은데 하는짓이... 라는말 되게 많이들음 6 초보자아 2018-10-04 0
57647 일반 왜 자꾸 표정이 dddd 175.223 2018-10-04 0
57645 일반 야밤에 라무네 따먹는짤 8 Dochi 2018-10-04 7
57644 일반 풀트래킹 고쳐짐?! 3 Dochi 2018-10-04 0
57643 일반 지금 표정넣는거ㅏ dddd 175.223 2018-10-04 0
57642 일반 나 공지글을 눌러도 안뜨는데 왜이런거야? ㅇㅇ 59.151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