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도 씹튜버야?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825
  • 2018-10-02 11:08:41
  • 175.223
							

닉 안끄고 녹화했던데 어떻게 생각해?

tntnt 당근 - dc App 2018.10.02 11:08:53
크왁이 얘는 그래도 브이알로 참여는하네 ㅋㅋ 2018.10.02 11:10:10
ㅇㅇ 비웃는거도 아니고 문제있냐? 183.96 2018.10.02 11:10:35
ㅇㅇ 본인동의 없이 찍은거 자체가 문제있는거 아니야? 175.223 2018.10.02 11:12:58
아루라테 닉안끈거는 아쉽지만 자기도 직접 참여하고 하는거면 그리 나쁜건 아니라고봄 2018.10.02 11:13:14
아루라테 근데 사전에 저쪽에 있는사람들한테 "나 유튜브 할껀데 님들 나오는거 가능?" 이라고 물어봣을지는 의문 2018.10.02 11:13:44
ㅇㅇ 롤 배그 옵치 영상들도 나온애들 동의 구하고 올리냐? 183.96 2018.10.02 11:14:22
아루라테 아니면 그 후에 찍고나서 찍엇는데 이거 올려도 되나고 해서 동의 얻고 한거면 닉 나와도 문제없지 2018.10.02 11:14:26
춤만춰 ....아 저건 또 언제찍힌거여// 영상찍는애들 이글 볼란가 모르겟는데 찍을때 양해좀 구하자 ㅠㅜ 2018.10.02 11:14:47
ㅇㅇ 이걸 변명이라고... 222.107 2018.10.02 11:16:01
아루라테 근데 애초에 하나하나 다따지면 미코나오는거 부터가 유튜브에 올리면 안되는거 아닌가 싶음 2018.10.02 11:16:41
ㅇㅇ 동의가 왜 필요해 니네 초상권이냐 저 케릭터들이? 저 케릭터들이 니네 면상이야? ㅋㅋ 개웃기네 115.20 2018.10.02 11:16:55
ㅇㅇ 현실이랑 온라인 구별못하고 동의 ㅇㅈㄹ하는새기들이 인세 115.20 2018.10.02 11:17:11
ㅇㅇ 잇네 115.20 2018.10.02 11:17:13
ㅇㅇ 으따~~ 선생님덜 롤방송하는 새끼들도 전부 동의구하고 방송하라고 하십셔~ 115.20 2018.10.02 11:17:34
ㅇㅇ 윗덧글 보면 동의 없이 찍은거같네 175.223 2018.10.02 11:17:41
아루라테 미코 자체가 수익창출 불가 모델아닌가 그걸로 말도 많앗고 2018.10.02 11:17:54
ㅇㅇ 으따 슨생님 찍을때 동의 구하기 싫으면 자체제작 컨덴츠를 하셔야지요 예? ㅎㅎ 175.223 2018.10.02 11:18:15
ㅇㅇ 자체적으로 제작할 능력이 없으면 유투버를그만두시던가 당사자들한테 녹화동의를 얻으시던가 175.223 2018.10.02 11:19:20
ㅇㅇ 배그 롤 옵치 이야기를 하는데 그 세개는 본인이 게임하는걸 보여주고자 방송하는거고 이건 남들이 하고있는거를 보여주는건데 진짜 같다고 생각해? 175.223 2018.10.02 11:20:05
ㅇㅇ 으따 씹튜버성님 넘나 무섭게 말하시는거 아니요? 치겠네 175.223 2018.10.02 11:20:50
ㅇㅇ 그걸비유라고쳐하냐 빡머가리새ㅡ끼야 14.40 2018.10.02 11:26:28
ㅇㅇ 본인등판 병ㅇ신새끼 14.40 2018.10.02 11:26:42
ㅇㅇ 장애새끼 그거랑같은줄아는거부터 좆버러지뇌수준 14.40 2018.10.02 11:27:01
ㅇㅇ 뭐가 다른지 논리적으로 설명해봐 병신새끼들아 175.211 2018.10.02 11:27:36
ㅇㅇ 게임캐릭터 초상권으로 고소하시던가 병신들 175.211 2018.10.02 11:28:03
춤만춰 영상속 아바타들중에 영리적사용금지아바타가 상당수 포함되어있는데 수익창출영상이면 위험하지 2018.10.02 11:29:14
Lydie 현실에서 동의도 없이 찍고 올리면 문제가 있는거랑 비교해보는게 나은 종류의 게임인데 2018.10.02 12:3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51 질문 연장선 전력 문제 질문좀 6 Gloryman 2018-10-04 1
57750 일반 킷슈 블랜더 작업하면 ㅇㅇ 1.254 2018-10-04 0
57749 일반 곧 전역하는 군필여고생 컴퓨터 견적좀 짜줄사람.. 23 shiro 2018-10-04 0
57748 일반 삿다 10 아루라테 2018-10-04 1
57747 일반 놀로코인 떡락함? 8 라그네아 2018-10-04 1
57745 일반 (저댄)영상와썽요~ 하앜 10 Ku_Nyang 2018-10-04 4
57744 일반 야 새로운 버그 발견 9 ㅇㅇ 14.46 2018-10-04 0
57743 일반 2600x 1070Ti 16g 바이브vr 됨? 4 ㅇㅇ 211.36 2018-10-04 0
57742 일반 키넥트 살사람 있는가요? 1 시드렌 2018-10-04 0
57741 일반 프레젠테이션 룸 가면 우간다 너클즈 자주보이는데 2 아루라테 2018-10-04 0
57740 일반 육군짱 만듦 10 Emptiness 2018-10-04 0
57739 일반 지브리 월드 다시 퍼블릭 올라왔네 3 으ㅡ음 2018-10-04 0
57738 일반 늒네 드디어 업로드 권한 생겼음 ㅇㅇ 13.209 2018-10-04 0
57737 일반 우간다 너클즈 가끔 그립지않냐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4 0
57736 일반 잠복기 10년 HIV가 VRchat 갤러리에 도착하였습니다. 8 ㅇㅇ 124.53 2018-10-04 0
57735 일반 풀트레킹버그 고쳐졋서?? 2 Shinbi 2018-10-04 0
57734 질문 다이나믹본 넣은이후 자꾸 업로드 오류가 떠 2 Lewis_Kim 2018-10-04 0
57733 일반 아시발버그언제고쳐 ㅁㄴㅇ 218.146 2018-10-04 0
57732 일반 ㄹㅇ 업데이트라는건 함부로하는게아님 3 댕타 2018-10-04 0
57731 일반 놀로팜 18 ㅇㅅㅁ 117.111 2018-10-04 0
57730 일반 복셀한번 만들기 개좆같네 211.52 2018-10-04 0
57729 일반 외국인하고 친해지고 싶음 5 거미군주 2018-10-04 0
57728 일반 오늘도 풀트래킹 뭔가 버그있나요? 검은자까 175.223 2018-10-04 0
57727 일반 나는 308 오류가 다른 방식으로 뜨는거라.. ㅇㅇ 118.218 2018-10-04 0
57726 일반 차렷충 쉐리들 주제에 기어서 빤스보려고 하는넘들 싫음 3 아루라테 2018-10-04 1
57725 일반 308 오류는 작업관리자만 켜도됨 1 ㅇㅇ 118.218 2018-10-04 0
57724 일반 트래커가 컨트롤러로 인식되는 버그 해결법 5 Eungyo 2018-10-04 0
57723 일반 난 목소리 딱들어도 초딩이랑 가성으로 계집따라하는 호르몬결핍만아니면 2 옵티머스 2018-10-04 0
57722 일반 저댄 4개월째...어느 순간부터 힘들지가 않다 6 아이리네 2018-10-04 0
57721 일반 아직 피크타임이 아니여서 그런가 트래킹 이슈 글이 적네 5 ㅇㅇ 14.46 2018-10-04 0
57719 일반 작은 놀로들아 지금 발 움직여짐? 1 ㅇㅇ 223.39 2018-10-04 0
57718 일반 어예 퇴근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717 일반 님덜... 이거 도칸 드라이버 삭제하라는뜻임??? ㅇㅇ 118.218 2018-10-04 0
57716 일반 (맵탐방) msw's DJmax 3 Cyka 2018-10-04 4
57715 일반 하 ㅅㅂ 컨트롤러 버그 10 ㅇㅇ 14.46 2018-10-04 1
57714 일반 자기목소리에 자신감있는 애들 부러워. 11 A.ms 2018-10-04 0
57713 질문 블렌더 이건 어케해? 211.52 2018-10-04 0
57712 일반 쩝쩝교류회때 사시미 특급 끌고갈생각하니 행복 5 옵티머스 2018-10-04 1
57711 일반 바이브 반사체말고 바닥에. 이불깔려있어도갠찬? 5 옵티머스 2018-10-04 0
57710 질문 vpd포즈 파일은 어케 쓰냐 dddd 175.223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