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유저는 쓰다듬어주거나 꼭 안아주더라도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821
  • 2018-10-02 11:02:13
							

VR사용하는 사람들만큼 그렇게 귀여움 받는다는 느낌을 못받으려나..?


마음에 드는 사람한테 매일매일 쓰다듬어주고는 있는데


상대방이 차렷유저라서 잘 전해지는지 모르겠다

여우 브얄 수리중이라 차렷으로 지내는데 쓰다듬받으면 개조음 진짜 2018.10.02 11:03:17
린코 브알일때의 기억보정 되서 그런거 아니냐 2018.10.02 11:04:01
여우 2018.10.02 11:05:46
레몬우유 직접가서 온기를 전해줘라 2018.10.02 11:05:49
ㅇㅇ VR의 1/5 정도는 느낄듯 183.96 2018.10.02 11:05:50
tntnt ㅇㅇ 잘 못받음 - dc App 2018.10.02 11:06:09
김야기 그냥 모니터 넘어로 누가 날 만지는구나가 끝일듯 솔직히 차렷으로 한번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 dc App 2018.10.02 11:07:42
ㅇㅇ 엄청 좋아요. 둘다경험해본사람으로써 차렷,VR 문제보다는 쓰다듬받는 사람이 얼마나 몰입하냐가 더 큰것같음. 118.33 2018.10.02 11:08:09
린코 으으.. 잘 모를수도 있다는거네, 그래도 열심히 귀여워해줘야지 2018.10.02 11:16:12
xx 개인적으론 이상하게 데스크톱에서 쓰다듬 받을 때 더 자극적이었음 183.96 2018.10.02 11:43:26
ㅇㅇ 븨알 수리중일때 누가 쓰다듬어주면 너무 좋던데? 내가 못쓰다듬어주니까 받는게 더 좋게 느껴짐 근데 쭉 pc였던 사람이면 좀 다를려나 58.239 2018.10.02 12:1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03 일반 놀로 분해해봤다. 11 현실세계 2018-10-05 5
58102 일반 스네일마커 질문좀;; 1 ㅇㅇ 27.117 2018-10-05 0
58101 일반 H방이 여기야? 4 아메히 2018-10-05 0
58099 일반 나도 H방갈래 2 ㅇㅇ 223.39 2018-10-05 0
58098 일반 H방이라는거 차렷충은 못하는거지? 8 ㅇㅇ 183.96 2018-10-05 0
58097 일반 Balloon Farm 1 아메히 2018-10-05 0
58096 일반 노로에 딸려온 충전 부품들 진짜 다 병신 쓰레기 하자 뿐임. 2 우메코 2018-10-05 0
58094 일반 태풍땜에 휴가복귀 일요일로 밀렷다 내일점호가야지 6 ㅇㅇ 175.223 2018-10-05 0
58093 일반 난 대놓고 야한짓은 못하겠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91 일반 갤럼이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보면 확실히 무섭네 7 ??(,,???,,)?? 2018-10-05 2
58090 일반 놀로 왔는데 2 ㅇㅇ 61.75 2018-10-05 0
58089 일반 재밌는 월드 머있음 5 아메히 2018-10-05 0
58088 일반 H방에서 기다리는거 좀 지치긴함. 3 Eungyo 2018-10-05 3
58087 일반 노로 충전기 꽂는거 핀 종류가 뭐임? 2 ㅇㅇ 220.74 2018-10-05 0
58086 일반 근데 혼종물어보는사람들한테 트래커튀는거 시연하면 20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85 일반 바이브 프로 풀트레킹 진짜 신세계임... 1 ㅇㅅㅇ 121.145 2018-10-05 0
58084 일반 가지고 있던 PC, 오큘키넥 싸게팔건데 살사람 있냐 8 러닝머신러닝 2018-10-05 1
58083 일반 마요네즈 ㅋㅋㅋㅋㅋ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82 일반 풀트래킹 4 림크 2018-10-05 4
58081 일반 혼자 다니기 ㅈ같은점 tntnt 2018-10-05 0
58080 일반 오큘살때는 이걸로 만족할거다 싶었는데 3 울테 2018-10-05 0
58079 일반 와 아바타만들기 갑자기 술술 넘어간다! 4 ㅇㅇ 27.117 2018-10-05 0
58077 일반 난 오큘이 고장나지않는이상 갈아타지않는다 4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76 일반 담달에 바이브나 팔아야겠다 6 읭읭이 2018-10-05 0
58074 일반 저댄어나더방으로 친구 부른적있는데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73 일반 키넥트나 놀로 그냥 스쳐가는거? 4 ㅇㅇ 175.223 2018-10-05 0
58072 일반 저번에 퍼블릭에 둘이 저댄하고잇길레... 5 Huntere 2018-10-05 0
58070 일반 지금 일어났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069 일반 최근 일본쪽 저댄 그룹에 오큘키넥유저 완전 사라짐 9 Luche 2018-10-05 4
58068 일반 친구 많은척 하는 방법 5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1
58067 일반 어제 H방 후기 적은거 중에 안적은게 있는데 3 Eungyo 2018-10-05 0
58066 일반 바이브 왔다 4 유티 2018-10-05 0
58065 일반 요즘엔 그 신사나 그 벚꽃이나 클럽에서 헌팅도 함 28 김희민 2018-10-05 9
58064 일반 가끔 일본쪽 퍼블릭 돌다보면 알아보는 사람들 있는듯 11 Luche 2018-10-05 0
58063 일반 이런 기능 있는지 처음 알았음 3 DinGa 2018-10-05 0
58062 일반 언프렌드 한 친구 퍼블릭에서 만나면 어색하잖니 3 눈깔돌아간사람 223.33 2018-10-05 0
58060 일반 오늘 체조 갔었음 15 기무대띠 2018-10-05 25
58059 일반 퇴근2시간님았다 9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58 일반 얼레? 댄스 아저씨 글 다 지웠내 9 ㅇㅇ 220.74 2018-10-05 0
58057 질문 한번 스쳐간 사람 만날방법 없음? 9 ㅇㅇㅇ 218.154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