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미터짜리 선을 베이스 스테이션이랑 연결해야되나??
글쓴이
우메코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793
  • 2018-10-02 10:11:41
							






3미터짜리 선을 허리 트레커에 연결하고


4미터짜리 선을 전원어뎁터에 달아서 베이스 스테이션에 연결하면 되요?


테라피아 베이스스테이션 컴터랑 연결하지 말아보세요 2018.10.02 10:15:34
테라피아 충돌일어난다는데 2018.10.02 10:16:02
ㅇㅇ 베이스 스테이션은 그냥 자기 혼자놀게 놔두면 댐! 183.100 2018.10.02 10:18:19
우메코 ㄴ3미터 연결맞죠? 2018.10.02 10:18:53
ㅇㅇ 아무선이나 맞는거 연결하면 되는거같은데 컴퓨터에 베이스랑 허리랑 같이 연결하면 뭐 위치버그 난다고 하던... 그러니까 코드 오는걸로 베이스 연결해놓으면 될듯... 183.100 2018.10.02 10:28: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31 일반 미안하다 오우카미코 나이 잘못말했다.. 6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30 일반 이것이 미래다 4 카디아. 2018-10-28 1
67429 일반 앜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모트누른 순서도 구분해서 on 시키는거 만들었다 9 검은연 2018-10-28 4
67428 일반 브알갤 사람들 너무 착해 3 ㅇㅇ 1.242 2018-10-28 0
67427 일반 그 머지 캐릭터 걸어다닐때 발밑에 효과생기는거 그건어케하지 3 아스테리 2018-10-28 0
67426 일반 델바이저 팔면 살사람 있니 8 ㅇㅇ 117.111 2018-10-28 0
67425 일반 심심한데 프로필사진 넣는거 영상이나 찍어봐야지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424 일반 오우카 미코는 6살이다 페도들아... 11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23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말이야 6 카디아. 2018-10-28 0
67422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일어나기가 힘든데 3 Yua 2018-10-28 0
67421 일반 미코랑 하고싶다는놈들 특징 ㅇㅇ 223.62 2018-10-28 0
67419 일반 근데 아바타 보고 서는게 비정상은 꼭 아닐걸 8 아스테리 2018-10-28 0
67418 일반 미코 아바타 보고 섰는데 8 ㅇㅇ 125.188 2018-10-28 1
67416 일반 뚜따하는 사람 유형 8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14 일반 바이브 안경가이드 내가잘못만들었나 울테 2018-10-28 0
67413 일반 망할 저댄 6 쎾쓔!!! 2018-10-28 0
67412 질문 hdmi에 mr꼽고 설치할때있잖아요 3 재배맨 2018-10-28 0
67410 일반 아침체조 하다 1 나냠 2018-10-28 0
67409 일반 2019 뱅뱅뱅 존나 어렵긴하더라 ㅋㅋ 3 꼬마키` 2018-10-28 0
67408 일반 머더 탐정 개꿀팁 xx 183.96 2018-10-28 0
67406 질문 혹시 카메라못찍는월드도잇어요? 2 G군 2018-10-28 0
67405 일반 아바타에 춤넣고 노래넣고하는거 진짜 데단한것같어 10 아스테리 2018-10-28 0
67404 일반 쭈쭈 13 치요키 2018-10-28 5
67403 일반 극락정토 아바타에 넣고싶다 3 neco 2018-10-28 1
67402 일반 뚜따 성공했다 2 _instruction 2018-10-28 1
67401 일반 머더고인물 만났다 2 ㅇㅇ 223.33 2018-10-28 2
67400 일반 VR이나 MR사면 컴터 용량 얼마정도 필요함? ㅇㅇ 210.106 2018-10-28 0
67399 일반 어제 머더할때 추리력오지게함 6 ㅇㅇ 223.33 2018-10-28 0
67398 일반 무선킷 어디서삼?? 2 ㅇㅇ 121.136 2018-10-28 0
67397 일반 usb to hdmi 써본사람있어유?? 재배맨 2018-10-28 0
67396 일반 좆같은 뚜따 7 _instruction 2018-10-28 0
67395 일반 기본 캐릭터 y, x봇 도 꾸밀수있음? 5 카카오올리브 2018-10-28 0
67394 일반 낼부터 금욜까지 브얄못하네 ㅂㄷ 2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393 일반 헤드셋 뭐씀? 3 라그네아 2018-10-28 0
67392 일반 뚜따 좆같다 시벌 5 _instruction 2018-10-28 0
673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8 0
67389 일반 풀트래킹하면 갑자기 렉 버버벅 걸리는 증상뭐임? 2 ㅇㅇ 220.74 2018-10-27 0
67387 일반 VRC 밴기준 어디써있음 8 아메히 2018-10-27 0
67386 일반 입 안열어도 눈치까는 한국인 구별법 24 ㅇㅇ 27.117 2018-10-27 9
67385 일반 국제연애하는 친구들있어? 12 ㅇㅇㅇ 210.104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