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의자에 앉으면 시점위에 있어서 손들고있는현상;;
글쓴이
아에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724
  • 2018-10-02 07:30:55
  • 222.97
							

캐릭터뚜따 했었는데요


다 괜찮은데


의자에 앉았을때 시점이 위에 있어요


그래서 얘가 손을 위로 들고 있어요 ;;


도와주세요

NK08 Hips에 다이나믹본 넣었니? 2018.10.02 07:38:20
아에 222.97 2018.10.02 07:40:43
아에 근데 안 넣은거도 그래요;; 222.97 2018.10.02 07:41:27
NK08 Hips에 다이나믹 본 넣으면 그런 이상이 있다고 친구가 알려 주더라. 거기 넣지 말고 더 하위본에 넣으셈. 스커트 본이나 뭐에 쓰려는지는 모르겠지만 힙스만 아니면 됨 2018.10.02 07:41:54
NK08 고건 모르궸내요 2018.10.02 07:42:08
아에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222.97 2018.10.02 07:42:22
NK08 기본적인거 하나하나 짚어가며 확인해보시고, 정 안되면 공지였나 어디 기술방 오픈카톡에 질문해보세요. 집단지성이 해결해 줄것 2018.10.02 07:44:58
긴긴 혹시 아바타 디스크립터에 시점 아바타 의쩍에 박은 차렷 아님? 2018.10.02 07:47:19
아에 의쩍이 뭐죠?? 일단 mr사용하고있어요 222.97 2018.10.02 07:48:52
아에 감사합니다. 222.97 2018.10.02 07:48:58
긴긴 위쪽 잘못씀 2018.10.02 07:49:47
NK08 무슨 약자나 은어인지 계속 생각하고 있었는데 2018.10.02 07:5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48 일반 라무네는 지금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8.218 2018-10-03 0
57247 일반 이거 켜두는거있잖아 1 읭읭이 2018-10-03 0
57246 일반 킷슈 홍조 4 새녘미르 2018-10-03 0
57245 질문 늒네차 도움 ㅇㅇ 121.179 2018-10-03 0
57244 일반 오랜만에 아바타 만들었습니다. 5 ㅇㅇ 211.226 2018-10-03 0
5724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면 관심 있어? 11 Luche 2018-10-03 1
57242 일반 님들 바이브 공홈에서 구매하심? 1 ㄴㅁㅇㅁ 222.233 2018-10-03 0
57241 일반 풀바디고치는거 영상찍어옴(트래커끌필요x) 5 하벤하이드 2018-10-03 12
57240 일반 근데 월드 전체에 쉐이더 적용시킨건 그냥 구를 존나게 늘린거야? 2 긴긴 2018-10-03 0
57239 일반 이런영상 올리면 싫어함? 22 초보고양이 2018-10-03 14
57238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은... 1 Raimiz 2018-10-03 0
57237 일반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로그인 나만 안되나. 1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36 일반 풀바디 셋중인데 다리가 붙어버리는건 무슨문제야? 2 ㅇㅇ 39.7 2018-10-03 0
57235 일반 양심고백)보라 이하 다 블록함 ㅇㅇ 58.142 2018-10-03 0
57234 일반 그래도다행이다 건담들은 영향이적네 옵티머스 2018-10-03 0
57233 질문 놀로 질문... 4 ㅇㅇ 182.209 2018-10-03 0
57232 일반 풀바디 고치는거 좀더 쉬운방법 나온듯 6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231 일반 이거 주황색에서 보라색 어떻게 가지 5 lu 221.152 2018-10-03 0
57230 일반 이걸 계기로 핵쟁이들이 떠나가고 2 티나 2018-10-03 0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57210 일반 와 쉐이더 진짜 ㅋㅋ 3 아루라테 2018-10-03 3
57208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 사이트같은거 있음? 1 아메히 2018-10-03 0
57207 일반 월드아바타들 접근성 높일려면 3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206 일반 어제 친구한테 넘 미안하더라 6 ㅇㅇ 223.62 2018-10-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