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렉의 모든 원흉은 폴리곤 높은 압타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700
  • 2018-10-02 06:20:25
  • 211.36
							

2만폴리곤 안짝 압타들만 쓰는 그룹은 20명 넘어도 1060 3긱 슈샘100에도 무난히 30~40프렘 나오는데
압타 개지랄해둔놈들 나타나면 한명만있어도 10프렘으로 떨어짐
제발 2만 내외로만 압타만들자 ..
아니면 브알챗에서 2만에서 조오금만 더 늘려주고 그이상은 완전 막아두던지 ㅜ
ㅇㅇ 아닌데 폴리곤보다 파티클 조금이라도 쓰는애들이 더 문제임 125.180 2018.10.02 06:21:19
ㅇㅇ 둘다 좆같은데 211.36 2018.10.02 06:23:01
ㅇㅇ 마 클로즈 함 무바라 프레임 디진다 110.35 2018.10.02 06:25:31
ㅇㅇ 쉐이더랑 파티클이 문젠데 175.223 2018.10.02 06:25:38
Luche 알못등장 2018.10.02 06:25:59
조개껍데기 1만20폴리곤씀 2018.10.02 06:27:17
ㅇㅇ 마테리얼 최적화 안한 새끼도 문제야 110.70 2018.10.02 06:27:19
아이리네 폴리곤은 아무리 높아봐야 처음 로딩 오래걸리는것 빼면 큰 차이 읍슴 2018.10.02 06:29:17
Gloryman 폴리곤보단 자세히 파고 들어가면 텍스처 아틀라스화 안하고 2048이상 고해상도 텍스처를 여러장 사용해서 드로우콜 올라가는 문제도 클거임. 요즘 뚜따 사람들 많이 하는데 어설프게 뚜따하면 이런 텍스처와 쉐이더 갯수가 배로 늘어나게 되는데 최적화에 치명적임. 2018.10.02 06:31:47
Seolmyu 폴리곤보다는 파티클이 ㅈ같던데 2018.10.02 06:45:05
엘에르엘 여러번 드로우콜 들어가는 쉐이더*버텍스수 *머테리얼 갯수 - dc App 2018.10.02 07:19: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425 일반 글고 이번 패치 문제점- 3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3 2
57424 일반 등록 국가 관계없이 가능한 부스같은 사이트 있으면 좋겠다 5 MANKALO 2018-10-03 0
57423 일반 이런 버그도 있더라 MANKALO 2018-10-03 0
57422 일반 이번 패치 난 반대일세 2 FGDss 2018-10-03 0
57421 일반 VRChat 덕분에 생겨난 버그 1 어흑마이갓 2018-10-03 0
57420 일반 미국애들이랑 펍에서 놀다보면 가끔 일어났엇던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3 0
57419 일반 VRChat 패치 진짜 좆같이 해주네 ㅋㅋ 어흑마이갓 2018-10-03 0
57418 질문 손가락이나 손, 팔 움직이려면 vr기기 뭐 사야해? 8 도련 2018-10-03 0
57417 일반 아바타들 존나 못생겨졌네.. 1 씨벌 183.98 2018-10-03 0
57416 일반 스팀계정으로 하고 있는데 4 00 211.181 2018-10-03 0
57415 일반 초심찾고자 요즘 혼자다니는중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03 0
57414 일반 업데이트 이후에 2 새녘미르 2018-10-03 0
57413 일반 놀로 끄는 법 없냐 1 ㅇㅇ 39.120 2018-10-03 0
57412 일반 MMD 방 없는 이유가 ㅇㅇ 175.208 2018-10-03 0
57411 일반 님들 브알챗에 비트세이버 이야기 해서 죄송한데 아바타 익스포터가 없음 ㅇㅇ 118.218 2018-10-03 0
57410 일반 패치후에 캐릭이 좀 이상해졌는데 왜이럼? 3 ㅁㅁ 59.13 2018-10-03 0
57408 일반 스샷들 볼때마다 넘 슬프다 2 린코 2018-10-03 0
57407 일반 풀트래킹 버그가 머야? 1 댕타 2018-10-03 0
57406 일반 미안 그냥 인간형으로 와줘 8 Eungyo 2018-10-03 3
57404 일반 슈바 유니티 진짜 싫다 2 유티 2018-10-03 0
57403 일반 브알챗 너무 무서움 1 ㅇㅇ 121.176 2018-10-03 4
57402 일반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일케 보임 8 도련 2018-10-03 0
57401 일반 풀트래킹 버그 안고침?? 3 ㅇㅇ 59.12 2018-10-03 0
57400 일반 차라리 동물이나 포켓몬같은거로 와줘라 6 Eungyo 2018-10-03 7
57399 일반 기관차로 h방 가지마라 1 옵티머스 2018-10-03 0
57398 일반 갑자기 아바타 적용이 안됢? 4 00 115.41 2018-10-03 0
57396 일반 VR쓰고 벗을 때마다 슬픔 5 으ㅡ음 2018-10-03 0
57395 일반 라무네 원숭이임? 2 tntnt 2018-10-03 0
57394 일반 내가 예전에 유튜버하고싶다가 그만둔이유가 JJY 2018-10-03 0
57393 일반 씹튜버 애초에 퍼블릭이니까? 걍 방송해도 된다고? 30 ㅇㅇ 59.151 2018-10-03 12
57392 일반 개인적으로 샤로는 뽕이 빠진듯하다. 1 JJY 2018-10-03 0
57391 일반 니들은 라이젠 쓰지마라 5 ㅇㅇ 222.108 2018-10-03 0
57389 일반 라무네 사도 주지말라네 6 Derinma 2018-10-03 0
57387 일반 풀트 보는거 좋아했는데 ㅇㅇ 110.12 2018-10-03 0
57386 일반 자기 계급어디서 보냐 3 옵티머스 2018-10-03 0
57385 일반 너무 귀여운거아니냐.. 4 Soran12 2018-10-03 0
57384 일반 쉬는날 최고.. 1 Eungyo 2018-10-03 0
57382 질문 도와줘요 놀로 다하고 driver 4vr하는데 안되요 5 Hoya 223.62 2018-10-03 0
57381 일반 저댄방 지금 풀트인분들 몇몇이 차렷처럼움직이는데 5 울테 2018-10-03 0
57380 일반 내일 부스모델 하나 사야지 2 아루라테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