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84
  • 2018-10-02 04:57:55
  • 211.184
							

9할은 목소리부터 인위적으로 내는 느낌 확 나서 거부감 든다


트위치에서 씹덕들 상대로 수금하는 느낌이랑 비슷하게

김희민 그래도 모든 여자가 그런건 아니더라. - dc App 2018.10.02 04:59:33
ㅇㅇ 서양 누나들은 그런 느낌 하나도 없던데 서양누나들이랑 놀자 115.20 2018.10.02 04:59:36
김희민 종종 그렇지 않은 여자도 있어. 찾기는 쉽지 않지만 - dc App 2018.10.02 04:59:47
JJY 솔직히 앵앵거리는 목소리는 좀 싫음 2018.10.02 05:00:07
ㅇㅇ ㅇㅇ 서양녀들이 말하는건 확실히 자연스럽드라 211.184 2018.10.02 05:00:08
김희민 외국언니들은 갓갓이제 - dc App 2018.10.02 05:00:23
김희민 외국언니들도 이상한언니가 없진 않겠지만서도.. - dc App 2018.10.02 05:02:15
ㅇㅇ ㄴ 경험상 거의 없음 115.20 2018.10.02 05:03:30
김희민 그것은 맞다 나도 아직 못봄 - dc App 2018.10.02 05:04:10
NAME_HORANG 이 게임 처음할때 칸나 캐릭터로 다녔는데 외국 여자가 헬로 유어 큐드 하우올드아유 그러길래 헬로 하니까 쉣이라고 혼자 중얼 거리다가 나 블락함.그때부터 였어요 양녀가 말걸면 찐따처럼 묵언이 되는건.(아바타를 여캐에서 바꿀 생각은 없다) 2018.10.02 05:11:29
반지사미 H방 다니니까 점점 만민평등하게 보이던데 ㅋㅋ 물론 아직도 뜬금없이 이성 목소리 들으면 느낌이 다르긴함 - dc App 2018.10.02 05:15:08
김희민 나만그런게 아니구나 - dc App 2018.10.02 05:27:47
반지사미 널리 이롭게 전파하자 - dc App 2018.10.02 05:29:23
lCARUS 일부러 내는 콧소리섞인 목소리만 아니면 남녀 상관 없던데 별로 못봄 2018.10.02 06:34: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88 일반 유니티패키지 파일만 받아서 설정중인데 1 ㅇㅇ 121.66 2018-10-23 0
65587 일반 풀트는 mmd댄스방 안돼? 1 ㅇㅇ 14.40 2018-10-23 0
65585 일반 독립형 오큘 게임 해보신분? 6 NAME_HORANG 2018-10-23 0
65584 일반 [속보] 2세대 Mr 전신트래킹및 촉각센서 연구개발완료 12 ㅇㅇ 5.176 2018-10-23 0
65583 일반 여태까지 만들던 캐릭터 단체샷 12 Bunny Y 2018-10-23 2
65582 일반 조인타기 제일 부담업다는거 칭찬이겟지?? 15 3학년1반이하린 2018-10-23 0
65581 질문 커미션 관련 질문좀 해보려는데 3 테루 2018-10-23 0
65579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15 ㅇㅇ 1.247 2018-10-23 0
65578 일반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다 11 츄르 2018-10-23 2
65576 일반 캐시 자동삭제는 없음? 1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23 0
65573 일반 너네 풀트래킹 키설정 8 ㅇㅇ 14.40 2018-10-23 0
65571 질문 아바타 키 145cm 정도로 맞추고 싶은데 6 tadori 211.44 2018-10-23 0
65570 일반 바이브 바닥쪽 인식 못하는건 어캄?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69 일반 휴 오큘 처분해서 다행ㅎㅎ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568 일반 뱅할뱅 9시반연병장 3 하루사메 2018-10-23 0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65555 일반 오늘 VR에서 마작해봤는데 겁나 재밌드라 5 의차니 2018-10-23 0
65553 일반 어음... 풀트래킹 질렀다. 4 Yua 2018-10-23 1
65552 일반 오큘은 VR을 포기한게 아니라, 리프트 2세대를 포기했다는 루머임 4 검은연 2018-10-23 0
65550 일반 오큘망하지마 ㅠㅠ 3 현이ver 211.208 2018-10-23 0
6554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문제가 2 ㅇㅇ 14.40 2018-10-23 0
65547 일반 그거암? 3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46 일반 ufo캐쳐 월드 4 ㅇㅇ 59.31 2018-10-23 3
65545 일반 월드 제작 참고용 자료 왔다 7 Luche 2018-10-23 2
65544 일반 오큘 망한거 좋은소식이 아닌데 4 ㅇㅇ 211.104 2018-10-23 0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