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요즘 vrc켤 때 많이 고민된다
글쓴이
소두마스터
추천
1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43
  • 2018-10-02 01:29:36
  • 110.70
							

평소에 vrc홈페이지에서 접속중인 친구보고 vrc켯는데 요즘 할까 말까 고민이 많다. 나는 이제 막 600시간 정도 이 게임을 했는데 친구는 30명도 안돼. 그 30명 중에서도 겜에서 만나는 사람은 4명정도가 다인데 그 중 한명이 내 마음을 어지럽혀 지꾸...

그 사람은 내가 브이알챗 4시간정도 했을 때 사쿠라히로바에서 만난 일본인이야. 그때 그 사람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 7시간 정도 했다고 했나. 그때는 둘 다 이런 게임을 한적이 없었기에 약간 프라이버시 관리가 안됐었어. 그래서 서로 가정사도 얘기하고 지금 생각해보면 어이가 없는 일이었지. 처음 만난 사람인데 말야.

그 사람은 빨리 아바타 업로드가 되었음 좋겟다고 했어. 난 그때 뭔 소린지 이해를 못해서 브알챗 갤에 처음 오게되고 여러가지를 배웠어. 그리고 나랑 그 사람은 아바타 업로드가 뚫릴 때 까지 밤새서 놀기도하고 그랫어. 좋은 맵을 찾으면 서로 데려가주고 아바타 업로드 제한이 뚫렸어도 곧장 같이 놀았어. 생일도 한달장도 차이였는데 생일 축하해주길래 나도 생일에 축하해주고 좋은 사이었어. 그 탓인지 나는 플레이 시간이 늘어나도 별로 친구가 생기지않았어. 게임안에선 그 사람이랑만 있었으니까 .

그리고 나는 아바타 만드는거에 재미가 붙어서 아바타를 많이 만들기 시작했어. 아바타 월드도 갖게되었고 뚜따도 능숙해졌어. 그렇게 만든 아바타 수만 40개가 넘네 이제. 아바타 만드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게임에서 사람들과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었어. 물론 그사람과 만나는것도 말야. 그리고 최근엔 일이 바빠서 게임을 잘 못했어. 최근에서야 여유가 좀 생겨서 자주 접속을 하게 됐지.

바빠서 못들어 가게 되었을때 쯤에 그 사람이 vr을 구매했다고 들었어. 풀트래킹이더라. 여러 움직임을 해주는데 정말 좋았어.
그리고 얼마전에 오랜만에 들어가서 인사를 했어. 정말 오랜만이라고. 근데 그 사람 주변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 플레이시간을 물어봤을때가 있었는데 이미 1300시간을 넘겼다고 하더라.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 느껴졌어. 나름 600시간 가까이 놀았는데 오랜만에 보니 이미 700시간이나 떨어져있었더라.

그 사람이 그 그룹에서 놀고 있는걸 내가 갑자기 껴서 방해하기도 미안하니까 가끔 조인타서 인사만하고 헤어지게되었어. 헤어지면 뭘 하겠어. 난 친구가 적어서 만날 사람이 없더라. 그럼 또 아바타 만지고... 그렇게 일주일이 지나니까 이젠 게임 켜기전에 고민이 되더라.

그 사람도 남자고 그 그룹에도 여러사람이 있지만 특히 여성분이랑 자주 어울리더라. 그 여성분 나가면 게임도 같이끄고 디스코드로 대화도 하는거 같아. 그런거 볼때마다 가슴이 먹먹하고 고츄가 불끈불끈하는게 평소에 NTR을 좋아하긴 했지만 당해보는 기분든 처음 느껴보거든. 그 기분은 좋지만 그래도 예전부터 어울렷던 친구랑 요즘 못노니까 븨알챗 켤때마다 항상 고민이 된다. 새 친구를 찾아야 할까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2018.10.02 01:37:44
ㅇㅇ 남한테 의지하면서 겜하면 남는건 상처뿐 58.142 2018.10.02 01:39:15
음료 아이엠 그루트 - dc App 2018.10.02 01:39:53
HisaCat 묵언차렷이 아닌이상 친구는 언제든 만들수있는것이라고봐 옛날친구에 얼마나많은 추억을가지고있는진몰라도 나도비슷한일 몇번 겪었지만, 결국 사람이란건 변화하는동물이기에, 자기플레이스타일에 맞는 사람을 찾아야하는것같더라 2018.10.02 01:45:18
춤만춰 헬스방에서 운동이나 합시다// 근육은 자신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2018.10.02 01:47:19
반지사미 찾자 - dc App 2018.10.02 01:52:35
하벤하이드 춤춰라 - dc App 2018.10.02 02:25:13
Huntere NTR은 개추야 - dc App 2018.10.02 02:43:00
레몬우유 아니 잘가다가 끝이 왜이래 2018.10.02 03:19:46
ㅇㅇ 가슴은 먹먹한데 고츄가 불끈한게 가능해? 입은 아니라고 말하는데 몸은 원하고있는 그런거야??뭐야 58.239 2018.10.02 03:41:42
ㅇㅇ NTR추 121.136 2018.10.02 16:06: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37 질문 저댄방 궁금한건데 7 생각없는곰 2018-10-05 0
58135 일반 mr 마이크 설정 5 ododo 59.19 2018-10-05 0
58134 일반 캐쉬파일 무조건 지워야해? 2 ㅇㅇ 175.223 2018-10-05 0
58133 일반 귀신아바타 ㅆㅇㅅ 58.121 2018-10-05 0
58131 일반 나도 진한 마요네즈 뿌릴거야 4 엘에르엘 2018-10-05 0
58130 일반 오늘 저댄 출 곡 3 댕타 2018-10-05 0
58128 일반 뱅 dlc캐릭 도랏 ㅋㅋㅋ 10 하루사메 2018-10-05 1
58125 일반 오우예앜 집이다! 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124 일반 원룸큰곳 옮기려고 알바시작함 7 ㅇㅇ 39.7 2018-10-05 0
58122 일반 비는 나없는곳에만 내렸으면 좋겠다 2 NAME_HORANG 2018-10-05 0
58121 일반 바이브 몽둥이로 게이브 뒤지게패도 무죄 아닙니까 7 유티 2018-10-05 0
58120 일반 풀트 버그 해결방법 떴네 11 양파양파 2018-10-05 4
58117 질문 브알챗 하고나서부터 C드라이브 용량이 8 빅huge맨 2018-10-05 0
58116 질문 와 진짜 몽둥이 극혐 4 유티 2018-10-05 0
58114 일반 오늘부터 난 하체고자를 벗어난다! 9 ㅇㅇ 110.47 2018-10-05 0
58112 일반 바이브 개봉 2 유티 2018-10-05 0
58111 일반 이거 유니티 메일 뭐임? 7 tntnt 2018-10-05 0
58110 질문 발이 땅에 묻혀있는건 보통 어떻게 해결해? dddd 175.223 2018-10-05 0
58109 일반 풀트 얘기들 보면 전 집에 컴터가 거실에 있다는거가 양날의 검인듯 1 Raimiz 2018-10-05 0
58108 일반 솔직히 VR CHAT갤 병1신좆목 많은거 맞다 5 tntnt 2018-10-05 16
58106 일반 근데 슈샘은 200해뒀는데 해상도는 뭐임? 3 ㅇㅇ 14.46 2018-10-05 0
58105 일반 뱅할사람 11 하루사메 2018-10-05 2
58103 일반 놀로 분해해봤다. 11 현실세계 2018-10-05 5
58102 일반 스네일마커 질문좀;; 1 ㅇㅇ 27.117 2018-10-05 0
58101 일반 H방이 여기야? 4 아메히 2018-10-05 0
58099 일반 나도 H방갈래 2 ㅇㅇ 223.39 2018-10-05 0
58098 일반 H방이라는거 차렷충은 못하는거지? 8 ㅇㅇ 183.96 2018-10-05 0
58097 일반 Balloon Farm 1 아메히 2018-10-05 0
58096 일반 노로에 딸려온 충전 부품들 진짜 다 병신 쓰레기 하자 뿐임. 2 우메코 2018-10-05 0
58094 일반 태풍땜에 휴가복귀 일요일로 밀렷다 내일점호가야지 6 ㅇㅇ 175.223 2018-10-05 0
58093 일반 난 대놓고 야한짓은 못하겠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91 일반 갤럼이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보면 확실히 무섭네 7 ??(,,???,,)?? 2018-10-05 2
58090 일반 놀로 왔는데 2 ㅇㅇ 61.75 2018-10-05 0
58089 일반 재밌는 월드 머있음 5 아메히 2018-10-05 0
58088 일반 H방에서 기다리는거 좀 지치긴함. 3 Eungyo 2018-10-05 3
58087 일반 노로 충전기 꽂는거 핀 종류가 뭐임? 2 ㅇㅇ 220.74 2018-10-05 0
58086 일반 근데 혼종물어보는사람들한테 트래커튀는거 시연하면 20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85 일반 바이브 프로 풀트레킹 진짜 신세계임... 1 ㅇㅅㅇ 121.145 2018-10-05 0
58084 일반 가지고 있던 PC, 오큘키넥 싸게팔건데 살사람 있냐 8 러닝머신러닝 2018-10-05 1
58083 일반 마요네즈 ㅋㅋㅋㅋㅋㅋㅋ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