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놋북이나 태블릿PC로 돌리는 갤럼들은 마이크 어떻게 사용해?
글쓴이
lCARUS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42
  • 2018-10-02 01:28:23
							


헤드폰 입출력단자 단 하나! 잖아.
지금은 그냥 전면 스피커로 소리 입력하는데, 주변잡음도 보이스로 나오고 목소리가 실제보다 너무 낮게 나온대서. 어차피 마이크 필요해서 겸사겸사 ufo나 줌H1 사려는데, 데스크탑이 아니라 마이크단자가 따로 없던데 어디다 연결함? 태블릿으로 마이크성능 뽑아낼 수 있워?

춤만춰 블투기능있는 헤드셋? 2018.10.02 01:29:35
ㅇㅅㅇ USB 헤드셋.. 221.153 2018.10.02 01:29:43
lCARUS 허미 usb 헤드셋이란 것도 있음? ㅊㅓ음 알았네 2018.10.02 01:30:21
HisaCat usb로 꽃을수 있는 마이크쓰쟈…. 이후 음질수정이 필요하다면(기본적인 성능이 안따라준다면 무리지만) 무료+스믹안쓰고서도 VoiceMeeter라는 프로그램으로 고가마이크 코스프레가능함 ㅎㅅㅎ 2018.10.02 01:32:04
HisaCat 난 원래 홈레코딩같은거 하던놈이라 그냥 일반마이크쓰는사람한텐 비싸게 느껴질수있는데 mxl studio one라는 마이크, usb연결식인데 음질 ㄹㅇ 가성비 ㄱㅆㅅㅌㅊ임. 가격 10~15정도였던걸로기억 돈쵸큼있다하면 일단추천함 2018.10.02 01:34:13
Seolmyu USB 마이크 2018.10.02 02:24:43
lCARUS 와 고급정보 고마워. 나도 홈레코딩 겸 사려는 거여서 좀 비싸더라도 10만원대 생각하고 있었어. 녹음실에서 ufo써봤는데 좋아서 거의 이걸로 살까했는데 mxl 도 한번 후기봐야겠다 땡큐 2018.10.02 02:53:20
오링. 컴마다 다른가 난 노트북인데 마이크단자랑 헤드폰단자 다 있어서 그냥 쓰는데 - dc App 2018.10.02 03:35:43
NAME_HORANG ㅇㅣ게임 을 태블릿 피시로 돌린다구? 2018.10.02 05:03:56
lCARUS 내꺼 옛날기종 노트북이라 단자 한개인가봐 ㅋㅋ 데스크탑은 본가에 있어서 학기중엔 걍 신티크로 돌림.. 2018.10.02 06:37:49
ㅇㅇ 서피스프로 4 쓰는데 내장 마이크가 충분히 좋아서 그냥 그거씀 221.141 2018.10.02 08:45: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272 일반 애초에 정상인 새끼들이 없는 이유가 6 ㅇㅇ 211.36 2018-10-25 6
66271 일반 내가 못가 3 ㅇㅇ 223.39 2018-10-25 0
66270 일반 독점욕이 발동하지 않게 4 ㅇㅇ 223.62 2018-10-25 1
66268 일반 트위터 괜히 시작했다 ㅅㅂ 1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1
66267 일반 근데 따라오는 애들 진짜 헬스방 데려가면 될거같은데 5 초보자아 2018-10-25 1
66266 일반 미코베이스에 움뀨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사람? 4 린혈이 2018-10-25 0
66265 일반 점심은 치킨이 좋겠지? 2 김야기 2018-10-25 0
66264 일반 진짜 브이알 하면서 선적 한번도 없냐? 11 초보자아 2018-10-25 0
66263 일반 찾아 와 주는건 좋은데 10 ㅇㅇ 223.39 2018-10-25 0
66262 일반 갤러리 보고있거나 일상 얘기 듣고있으면 소름끼침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261 일반 바닥에 앉아서 턴하는곡 6 카디아. 2018-10-25 4
66260 일반 잠시 갤러리의 상태를 봤는데 8 분위기 못읽은 병신 121.156 2018-10-25 0
66259 일반 나도 친구있거든 보여줄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2
66258 일반 작은 한국맵 만들었다 (Korean Heritage) 15 Bepsi 125.176 2018-10-25 21
66257 일반 처음으로 친구가 생겼다 5 ㅇㅇ 124.50 2018-10-25 0
66256 일반 쿠키런 Huntere 2018-10-25 0
66255 일반 님들 근데 자괴감 안듬? 8 초보자아 2018-10-25 3
66254 일반 요즘 부랄주머니 텅텅빈다 1 ㅇㅇ 223.33 2018-10-25 0
66253 일반 내 친구가 자꾸 대화에 안낌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252 일반 진짜 오늘이 금요일이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1 초보자아 2018-10-25 0
66251 일반 겔정모 단체사진 Huntere 2018-10-25 0
66250 일반 나도 길들여지고싶다 6 Soran12 2018-10-25 0
66249 일반 아 근데 뉴비 먹버는 하지 말자 2 ㅇㅇ 223.62 2018-10-25 0
66248 일반 컨트롤러 트래킹 엄청 자주튀고 인식 풀리고 그러면 1 여우 2018-10-25 0
66247 일반 오큘 쓰다 바이브 풀트로 왔는대 3 나냠 2018-10-25 0
66246 일반 그게 3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45 일반 vr챗 시작하고 나서 별로 안끌리긴 함 3 Yua 2018-10-25 0
66244 일반 프랜드 어케함 빨리 3 ㅇㅇ 124.50 2018-10-25 0
66243 일반 길들여지는거랑 길들이는거랑 맛이 달라 6 ㅇㅇ 223.62 2018-10-25 0
66240 일반 이거 근데 친구 로그인하면 알림기능있음? 4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239 일반 독점욕만 버려도 마음이 편해지는데 린코 2018-10-25 0
66238 일반 그냥 모두의것이 되는게 제일편함 3 초보고양이 2018-10-25 0
66237 일반 일본애들 너무 순진했다고 느꼇던게 4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36 일반 칭구들아 그러지말고 뉴비를 키워 4 ㅇㅇ 223.62 2018-10-25 0
66235 일반 일본인들 한참 얘기하고있을때 1 마늘오리 118.222 2018-10-25 0
66234 일반 브알챗 연인 현실에서 만난다는 사람 글좀 계속보고싶다 11 NAME_HORANG 2018-10-25 0
66233 일반 브알하느라 소중이를 안썻더니 안슴 3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32 일반 근데 요즘 과몰입 하는거 같음 8 초보자아 2018-10-25 0
66231 일반 난 그 캐릭터 표정 바뀌는거 너무 신기하더라 6 ㅇㅇ 121.161 2018-10-25 9
6623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설치 4 ㅇㅇ 223.39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