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놋북이나 태블릿PC로 돌리는 갤럼들은 마이크 어떻게 사용해?
글쓴이
lCARUS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42
  • 2018-10-02 01:28:23
							


헤드폰 입출력단자 단 하나! 잖아.
지금은 그냥 전면 스피커로 소리 입력하는데, 주변잡음도 보이스로 나오고 목소리가 실제보다 너무 낮게 나온대서. 어차피 마이크 필요해서 겸사겸사 ufo나 줌H1 사려는데, 데스크탑이 아니라 마이크단자가 따로 없던데 어디다 연결함? 태블릿으로 마이크성능 뽑아낼 수 있워?

춤만춰 블투기능있는 헤드셋? 2018.10.02 01:29:35
ㅇㅅㅇ USB 헤드셋.. 221.153 2018.10.02 01:29:43
lCARUS 허미 usb 헤드셋이란 것도 있음? ㅊㅓ음 알았네 2018.10.02 01:30:21
HisaCat usb로 꽃을수 있는 마이크쓰쟈…. 이후 음질수정이 필요하다면(기본적인 성능이 안따라준다면 무리지만) 무료+스믹안쓰고서도 VoiceMeeter라는 프로그램으로 고가마이크 코스프레가능함 ㅎㅅㅎ 2018.10.02 01:32:04
HisaCat 난 원래 홈레코딩같은거 하던놈이라 그냥 일반마이크쓰는사람한텐 비싸게 느껴질수있는데 mxl studio one라는 마이크, usb연결식인데 음질 ㄹㅇ 가성비 ㄱㅆㅅㅌㅊ임. 가격 10~15정도였던걸로기억 돈쵸큼있다하면 일단추천함 2018.10.02 01:34:13
Seolmyu USB 마이크 2018.10.02 02:24:43
lCARUS 와 고급정보 고마워. 나도 홈레코딩 겸 사려는 거여서 좀 비싸더라도 10만원대 생각하고 있었어. 녹음실에서 ufo써봤는데 좋아서 거의 이걸로 살까했는데 mxl 도 한번 후기봐야겠다 땡큐 2018.10.02 02:53:20
오링. 컴마다 다른가 난 노트북인데 마이크단자랑 헤드폰단자 다 있어서 그냥 쓰는데 - dc App 2018.10.02 03:35:43
NAME_HORANG ㅇㅣ게임 을 태블릿 피시로 돌린다구? 2018.10.02 05:03:56
lCARUS 내꺼 옛날기종 노트북이라 단자 한개인가봐 ㅋㅋ 데스크탑은 본가에 있어서 학기중엔 걍 신티크로 돌림.. 2018.10.02 06:37:49
ㅇㅇ 서피스프로 4 쓰는데 내장 마이크가 충분히 좋아서 그냥 그거씀 221.141 2018.10.02 08:45: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914 일반 뭔데 쓰바. 외국형아가 찍어놓은 영상 보니까 다이나믹본도 사야되? 2 린뀨 2018-10-07 0
58913 질문 오큘쓰는넘들아 중고판매 질문있다 4 ㅇㅇ 180.27 2018-10-07 0
58912 일반 난 시발 병신이야 ㅠㅠ 14 ㅇㅇ 175.210 2018-10-07 12
58911 질문 유니티좀 도와주소ㅠㅠ 2 OrAclE 2018-10-07 0
58910 일반 츠구미 만들엇엉 4 Ƶᴇɴᴏɴ 2018-10-07 0
58908 일반 구아악.. 머리카락이 탈주해... 6 린뀨 2018-10-07 0
58907 일반 눈깜빡이는거 고쳤는데 1 ㅇㅇ 183.96 2018-10-07 0
58906 일반 애니메이션 작업후 인게임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10-07 0
58905 질문 아바타를 좀 공중에 띄우려면 어케해야하노 2 OrAclE 2018-10-07 0
58904 일반 촉각지원되면 제일먼저 해볼일.ㅇㄱㄹㅇ 7 ㅇㅇ 175.223 2018-10-07 1
58903 일반 신사 진짜 클린해졌다 2 ㅇㅇ 222.108 2018-10-07 0
58902 일반 체조 헬스 전용 아바타 만듬 6 하피핏 2018-10-07 0
58901 일반 vrc는 upperchest 사용 안하냐??? greenhornet 2018-10-07 0
58900 일반 촉각지원 되면 개 꼴릴듯 7 초보자아 2018-10-07 6
58899 일반 친구 놀리려고 공포맵 대려갔는데 3 카디아. 2018-10-07 4
58898 일반 i5 3400 / 그래픽카드 1060 6g / 램 8기가 VR 십가능? 3 ㅇㅇ 175.223 2018-10-07 0
58897 질문 캐릭터에 홍조를 만들어서 넣고 싶은데 하피핏 2018-10-07 0
58895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7 0
58894 일반 레디 플레이어 원처럼 촉각 지원하는건 언제 나올까 2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93 질문 무선킷 좋다. 두번사세요 7 뷔아 223.62 2018-10-07 0
58892 일반 내가 미래에서 업데이트를 보고왓다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891 일반 다음 교류회때 1 FGDss 2018-10-07 6
58890 일반 망한셀카 4 alskdj 183.104 2018-10-07 0
58888 질문 어제자 교류회 특 5 ㅇㅇ 211.246 2018-10-07 0
58887 일반 8700k avx-3줘서 4.5ghz나오는거였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0-07 0
58886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주문취소어덯게함? 3 마요릭 2018-10-07 0
58885 질문 아바타 다운받아서 쓰는게 불법행위에요 ? 4 메디큐보이드 2018-10-07 0
58883 일반 바이브 무선킷 살사람중 라이젠 쓰는사람 있냐 8 Luche 2018-10-07 1
58882 질문 나도 귀여운 아바타 하고싶다 8 ㅇㅇ 211.246 2018-10-07 0
58881 일반 보라색 = 인생포기함 3 ㅇㅇ 222.108 2018-10-07 2
58880 일반 니넨 서코가서 머 사는데 4 도련 2018-10-07 0
58879 일반 혹시 바이브 퀵으로 받아보신분 있나요? 4 마요릭 2018-10-07 0
58878 일반 프로젝트 하나 기획중이다. 14 ㅇㅇ 175.197 2018-10-07 1
58877 VRC일기 젤다 씨///바년. 1 Huntere 2018-10-07 0
58876 일반 잉? 보라색이 고인물임? 9 JJY 2018-10-07 0
58875 일반 (스압, 영상)9시 30분 아침체조 7 하벤하이드 2018-10-07 2
58874 질문 VR질문 25 寒秋雨 2018-10-07 0
58873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1 초견 2018-10-07 0
58872 일반 nolo 베이스 각도 8 나냠 2018-10-07 0
58870 일반 10/07 9시 아침체조에서 1 토끼상 2018-10-0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