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놋북이나 태블릿PC로 돌리는 갤럼들은 마이크 어떻게 사용해?
글쓴이
lCARUS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42
  • 2018-10-02 01:28:23
							


헤드폰 입출력단자 단 하나! 잖아.
지금은 그냥 전면 스피커로 소리 입력하는데, 주변잡음도 보이스로 나오고 목소리가 실제보다 너무 낮게 나온대서. 어차피 마이크 필요해서 겸사겸사 ufo나 줌H1 사려는데, 데스크탑이 아니라 마이크단자가 따로 없던데 어디다 연결함? 태블릿으로 마이크성능 뽑아낼 수 있워?

춤만춰 블투기능있는 헤드셋? 2018.10.02 01:29:35
ㅇㅅㅇ USB 헤드셋.. 221.153 2018.10.02 01:29:43
lCARUS 허미 usb 헤드셋이란 것도 있음? ㅊㅓ음 알았네 2018.10.02 01:30:21
HisaCat usb로 꽃을수 있는 마이크쓰쟈…. 이후 음질수정이 필요하다면(기본적인 성능이 안따라준다면 무리지만) 무료+스믹안쓰고서도 VoiceMeeter라는 프로그램으로 고가마이크 코스프레가능함 ㅎㅅㅎ 2018.10.02 01:32:04
HisaCat 난 원래 홈레코딩같은거 하던놈이라 그냥 일반마이크쓰는사람한텐 비싸게 느껴질수있는데 mxl studio one라는 마이크, usb연결식인데 음질 ㄹㅇ 가성비 ㄱㅆㅅㅌㅊ임. 가격 10~15정도였던걸로기억 돈쵸큼있다하면 일단추천함 2018.10.02 01:34:13
Seolmyu USB 마이크 2018.10.02 02:24:43
lCARUS 와 고급정보 고마워. 나도 홈레코딩 겸 사려는 거여서 좀 비싸더라도 10만원대 생각하고 있었어. 녹음실에서 ufo써봤는데 좋아서 거의 이걸로 살까했는데 mxl 도 한번 후기봐야겠다 땡큐 2018.10.02 02:53:20
오링. 컴마다 다른가 난 노트북인데 마이크단자랑 헤드폰단자 다 있어서 그냥 쓰는데 - dc App 2018.10.02 03:35:43
NAME_HORANG ㅇㅣ게임 을 태블릿 피시로 돌린다구? 2018.10.02 05:03:56
lCARUS 내꺼 옛날기종 노트북이라 단자 한개인가봐 ㅋㅋ 데스크탑은 본가에 있어서 학기중엔 걍 신티크로 돌림.. 2018.10.02 06:37:49
ㅇㅇ 서피스프로 4 쓰는데 내장 마이크가 충분히 좋아서 그냥 그거씀 221.141 2018.10.02 08:45: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448 일반 내 본가도 경남인데 지금 난리 났겠네 2 검은연 2018-10-06 0
58447 일반 ㅗㅜㅑ 밖에 바람 오지네 4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5 일반 무선킷 비행기 탓다 3 Shinbi 2018-10-06 0
58443 일반 머야 지금 태풍이야??? 3 Cimomo 2018-10-06 0
58442 일반 텐트월드 퍼블릭인 난 꿈나라로 떠나겟다 6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41 일반 태풍 왜 서울은 안옴 아메히 2018-10-06 0
58439 일반 저색히 대단한거네 앞으로 9시간을 시즈박고 노숙해야함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8 일반 이 케릭 이름머임 3 아메히 2018-10-06 0
58437 일반 주최측 통보받음 진행한데 4 옵티머스 2018-10-06 0
58435 일반 갤럼 습격/쩝쩝 교류회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충전 다되면 초록불들어옴? 1 ㅇㅇ 73.220 2018-10-06 0
58433 일반 체조도 했고 잠도 깻으니 몬헌이나 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32 일반 한강갤럼아 지금 회의중이고 지나가도 비가 계속오면 취소할수도있데 5 옵티머스 2018-10-06 0
58431 일반 이런 VR방 만들어지면 가냐? 7 MANKALO 2018-10-06 0
58430 일반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발견함! 24 쉔가오랜 211.36 2018-10-06 7
58429 일반 체조 안가는 이유 5 Cimomo 2018-10-06 0
58427 질문 오늘 9시 30분 체조 역겹다 진짜 19 ㅇㅇ 223.62 2018-10-06 17
58426 일반 일본인으로 위장한 한국인을 만난 일본인으로 위장한 한국인 3 Macross 2018-10-06 3
58424 일반 이치고 상의탈의 가슴노출; 4 ㅇㅇ 223.39 2018-10-06 2
58423 일반 풀트 고치는법 도움좀 2 초보자아 2018-10-06 0
58422 일반 걍 글삭함 3 김희민 2018-10-06 0
58421 VRC일기 살다살다 유투버랑 싸우는 꿈을 꾸네요 2 ㅇㅇ 58.228 2018-10-06 0
58420 일반 자기랑 제일 친한 친구가 NAME_HORANG 2018-10-06 0
58418 일반 4일차 2 ㅇㅇ 110.47 2018-10-06 0
58416 일반 비가 이리많이 오는데 손님은 왜자꾸오지 1 아메히 2018-10-06 0
58414 일반 나만 질문이라는 단어가 야하게 들리냐 7 ㅇㅇ 223.62 2018-10-06 1
58413 일반 태풍소리좀 안나게해라!!! ㅠㅠ 182.224 2018-10-06 0
58412 일반 mr 컨트롤러 스틱 용도가뭐임? 4 aa 175.223 2018-10-06 0
5841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ㅅㅇ 221.153 2018-10-06 0
58409 일반 확실히 구미호미코하고 서양사람만나면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08 일반 태풍 강하긴 강한듯 울집 전기나감 ㅋㅋ 댕타 2018-10-06 0
58407 일반 어제자 댄스 Work Work 새로운 구도로 찍어봄 3 댕타 2018-10-06 1
58406 일반 두달전에 풀커미션 신청했음 12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405 일반 윈도우 MR Etron USB 3.0포트 오류 못고쳐요..? ㅇㅇ 124.49 2018-10-05 0
58404 일반 천장에 이렇게 달아놧거든? 5 애플티 2018-10-05 0
58403 일반 클났네 5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402 일반 노로 설정에 관한 질문 7 ㅇㅇ 220.74 2018-10-05 0
58401 일반 친해진분들 그려주고싶다 5 ㅇㅇ 175.210 2018-10-05 0
58400 일반 네다씹박제용 녹화 기능 키고 돌아다니면 4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5 1
58399 일반 놀로 뒤로갈수록 왜 파고드냐 3 애플티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