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슈샘 1.5랑 2.0 차이 있었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40
  • 2018-10-02 01:25:53
  • 175.223
							
분명 여기서 렌즈한계니 어쩌니 1.5이상 높여봤자 똑같다고 해서 그대로 써왔는데 어제 1.5 2.0번갈아서 10분동안 계속차이를 봤는데 2.0일때 자글자글한게 조금더 안보여서 더선명해서 앞으로 2.0으로 할듯 근데 1.5나 2.0이나 프레임 차이가 왜 없지? 심지어 0.5까지ㅈ내려봐도 프레임 오르긴커녕 계속 그대로...슈샘이거 무슨자원 처먹는거임?
본인 1080ti기준임

춤만춰 슈셈옵션이 단순히 프레임 상승시켜주는게 아니라// 프레임드랍 심하거나 렉생기는 방에서 프레임방어용도로 vrc에서 이용됨 그래픽카드자원먹는걸로 알고있는데;ㅡ; 정확히는 모름// 정식 옵션 효과는 가독성 조절임 2018.10.02 01:40:22
아이리네 일반 방에서는 프레임드랍 영향 크게 없슴. 다만 사람 많거나 월드가 많이 무거울때는 문제가 생김 2018.10.02 01:44:19
아이리네 1080ti면 슈샘은 150 이하로 낮춰도 크게 의미는 없으니 150~200 사이 조절해서 쓰면됨 2018.10.02 01:44:41
ㅇㅇ 150이랑 200이랑 내눈으로 봤을때 더자글자글한게 자주보여서 200씀 저댄방 30명 넘어갈때 150 200 프레임 차이 1도안나던데 뭐임 대체이거..ㅈ. 175.223 2018.10.02 02:01:25
츄르 1080으로 200 돌려도되? 2018.10.02 02:06:49
ㅇㅇ 너가 직접 실시간으로 올렸다내렸다해서 사람많은곳에서 프레임 비교해봐 나같은경우 200이나 150이나 프레임은 같고 200이좀더 자글자글한게 사라져서 200씀 175.223 2018.10.02 02:09:18
춤만춰 뭔가 착각하는게 있는거같음// 슈셈옵션의 정식 효과는 가독성 조절(본인이 느꼇던 자글자글 표현처럼) 프레임드랍 심하거나 렉생기는 방에서 프레임방어용도로 쓰인다는 얘기는 말 그대로 옵션조정으로 프레임 상승효과는 없을뿐더러 더 떨어지는걸 방지한다는 얘기 중저사양에서나 효과가 있는거지 고성능에서 슈셈조절은 의미가 없다고 보는게 맞아요 2018.10.02 02:09:22
ㅇㅇ 그럼 200계속쓰면되것네 ㄱㅅ 175.223 2018.10.02 02:11:32
아이리네 1080이면 200으로 돌리기보다는 130~150 선으로 맞춰 돌리는게 가장 좋음 2018.10.02 02:4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03 일반 일본 또 지진 났네요 5 NAME_HORANG 2018-10-03 0
57502 일반 캐릭터 구매나 커미션하면 7 ㅇㅇ 223.39 2018-10-03 0
57501 일반 vr챗한번 해보려는데 질문 5 kla 223.39 2018-10-03 0
57499 일반 라무네 샀는데 나만 이래? 4 ㅇㅇ 78.191 2018-10-03 0
57498 일반 이때까지 쓴돈 3 딜런 2018-10-03 0
57497 일반 [저댄] Narco - Just Dance 2019 (영상有) 9 fakedown 2018-10-03 3
57495 일반 저녁먹고 공포맵한것 4 김치전사123 2018-10-03 2
57494 일반 아 아니네 MMD 월드는 오류 남아있음 3 어흑마이갓 2018-10-03 0
57493 일반 택배오면 묵언 탈출이다 1 아메히 2018-10-03 0
57492 일반 야 씨발 오류 고쳤는데 좆같은 VR챗 새끼들아 1 어흑마이갓 2018-10-03 0
57491 일반 VRChat 패치떴엉 4 Lewis_Kim 2018-10-03 6
57490 일반 vrchat 버그패치 업뎃됨 재접 ㄲㄲ 딜런 2018-10-03 0
57489 일반 서로 카톡 하는게 되게 자연스러운거구나 2 3학년1반이하린 2018-10-03 0
57488 일반 지금 나만접속안됨?> 2 123 182.209 2018-10-03 0
57487 일반 오큘러스용 무선킷이라는데 쓸만할라나 2 현실세계 2018-10-03 0
57486 일반 안구건조 특히 주의해야됨 vr러들은 1 하벤하이드 2018-10-03 1
57484 일반 모든 vr기기에 사용가능한 무선킷??? 4 현실세계 2018-10-03 7
57481 일반 닉네임변경문의 답장언제쯤와..? 5 ㅇㅇ 61.83 2018-10-03 0
57479 일반 그럼 mr은 센서인식이아니라 앞에달린 카메라에 리모컨 감지안되면 멈추는거 1 있다 124.63 2018-10-03 0
57478 일반 요즘 vr하고나면 눈이 좀 건조해지는거같음 1 울테 2018-10-03 1
57477 일반 귀여운 킷슈 허쉴 5 림크 2018-10-03 0
57476 일반 저댄방 영상 소리끊김 문제를 해결했다 하벤하이드 2018-10-03 2
57474 일반 MMD Dance World 다음 중요 업데이트 내용들 8 어흑마이갓 2018-10-03 10
57473 일반 미카츄 ㅇㅇ 121.125 2018-10-03 2
57471 일반 월드 제작 첨하는대 이거업로드 왜안댐..? 3 늅이 211.205 2018-10-03 0
57470 일반 driver4vr 블루투스 컨트롤러를 바이브컨트롤러로 바꿔주는거 좋당 5 딜런 2018-10-03 0
57468 일반 이번 패치 후 트위터 요약 ㅇㅇ 128.10 2018-10-03 0
57467 일반 놀로 캘리할때 3 ㅇㅇ 221.144 2018-10-03 0
57466 일반 연병장 팅커벨[벌레주의][GIF] 23 으ㅡ음 2018-10-03 28
57464 일반 VRChat 패치 존나게 고맙습니다 1 어흑마이갓 2018-10-03 0
57462 일반 VRChat 업데이트 됐다며? 1 ㅇㅇ 128.10 2018-10-03 0
57461 일반 언리얼 엔진 모델 만질줄 아는 커미션러 없나 2 00 211.181 2018-10-03 0
57460 일반 혼자일때 풀트래킹 먹혔는지 확인법 4 으ㅡ음 2018-10-03 3
57459 VRC일기 사진주의) 비타민 많이 먹여줬다 5 루히 2018-10-03 6
57458 일반 키넥트 질문 ㅇㅇ 211.36 2018-10-03 0
57457 일반 풀트래킹 유저가 포상주는짤.gif 4 ㅇㅇ 110.47 2018-10-03 0
57455 일반 교류회 올때 메로나 5 반지사미 2018-10-03 0
57454 일반 뉴비 뱅 처음가봄 ㅇㅇ 110.47 2018-10-03 0
57453 일반 쩝쩝 교류회는 뭔데 1 ㅇㅇ 121.176 2018-10-03 0
57451 일반 어디서 흑우 소리안나니? 5 ㅠㅠ 182.224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