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슈샘 1.5랑 2.0 차이 있었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40
  • 2018-10-02 01:25:53
  • 175.223
							
분명 여기서 렌즈한계니 어쩌니 1.5이상 높여봤자 똑같다고 해서 그대로 써왔는데 어제 1.5 2.0번갈아서 10분동안 계속차이를 봤는데 2.0일때 자글자글한게 조금더 안보여서 더선명해서 앞으로 2.0으로 할듯 근데 1.5나 2.0이나 프레임 차이가 왜 없지? 심지어 0.5까지ㅈ내려봐도 프레임 오르긴커녕 계속 그대로...슈샘이거 무슨자원 처먹는거임?
본인 1080ti기준임

춤만춰 슈셈옵션이 단순히 프레임 상승시켜주는게 아니라// 프레임드랍 심하거나 렉생기는 방에서 프레임방어용도로 vrc에서 이용됨 그래픽카드자원먹는걸로 알고있는데;ㅡ; 정확히는 모름// 정식 옵션 효과는 가독성 조절임 2018.10.02 01:40:22
아이리네 일반 방에서는 프레임드랍 영향 크게 없슴. 다만 사람 많거나 월드가 많이 무거울때는 문제가 생김 2018.10.02 01:44:19
아이리네 1080ti면 슈샘은 150 이하로 낮춰도 크게 의미는 없으니 150~200 사이 조절해서 쓰면됨 2018.10.02 01:44:41
ㅇㅇ 150이랑 200이랑 내눈으로 봤을때 더자글자글한게 자주보여서 200씀 저댄방 30명 넘어갈때 150 200 프레임 차이 1도안나던데 뭐임 대체이거..ㅈ. 175.223 2018.10.02 02:01:25
츄르 1080으로 200 돌려도되? 2018.10.02 02:06:49
ㅇㅇ 너가 직접 실시간으로 올렸다내렸다해서 사람많은곳에서 프레임 비교해봐 나같은경우 200이나 150이나 프레임은 같고 200이좀더 자글자글한게 사라져서 200씀 175.223 2018.10.02 02:09:18
춤만춰 뭔가 착각하는게 있는거같음// 슈셈옵션의 정식 효과는 가독성 조절(본인이 느꼇던 자글자글 표현처럼) 프레임드랍 심하거나 렉생기는 방에서 프레임방어용도로 쓰인다는 얘기는 말 그대로 옵션조정으로 프레임 상승효과는 없을뿐더러 더 떨어지는걸 방지한다는 얘기 중저사양에서나 효과가 있는거지 고성능에서 슈셈조절은 의미가 없다고 보는게 맞아요 2018.10.02 02:09:22
ㅇㅇ 그럼 200계속쓰면되것네 ㄱㅅ 175.223 2018.10.02 02:11:32
아이리네 1080이면 200으로 돌리기보다는 130~150 선으로 맞춰 돌리는게 가장 좋음 2018.10.02 02:4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386 일반 자기 계급어디서 보냐 3 옵티머스 2018-10-03 0
57385 일반 너무 귀여운거아니냐.. 4 Soran12 2018-10-03 0
57384 일반 쉬는날 최고.. 1 Eungyo 2018-10-03 0
57382 질문 도와줘요 놀로 다하고 driver 4vr하는데 안되요 5 Hoya 223.62 2018-10-03 0
57381 일반 저댄방 지금 풀트인분들 몇몇이 차렷처럼움직이는데 5 울테 2018-10-03 0
57380 일반 내일 부스모델 하나 사야지 2 아루라테 2018-10-03 0
57379 일반 왼팔에도 무기 추가했다 1 긴긴 2018-10-03 1
57378 일반 mr 연장 리피터 안사고 허브사도되? ㅇㅇ 211.202 2018-10-03 0
57377 일반 뱅할뱅 10시까지 연병장으로 2 카디아. 2018-10-03 0
57376 일반 오늘은 뱅 안열림? 1 ㅇㅇ 110.47 2018-10-03 0
57375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12 ㅇㅇ 211.202 2018-10-03 0
57374 일반 밥도둑 움짤들 2 괵스챤 39.7 2018-10-03 0
57373 일반 의지의 한국인 1 유티 2018-10-03 0
57372 일반 MR중고 싸게 얼마입네까? 6 tntnt 2018-10-03 0
57371 일반 엄마한테 바이브 프로를 체험시켜봤다. 5 alskdj 183.104 2018-10-03 4
57370 일반 샤로모델 혜자인 이유 2가지 6 괵스챤 39.7 2018-10-03 0
57369 일반 오랜만에 사진 1 꿀뚤 2018-10-03 0
57368 일반 라무네,킷슈 이런거 10 Derinma 2018-10-03 0
57367 일반 모델은 대충 주는데로 가져다써서 모르겠다 4 괵스챤 39.7 2018-10-03 0
57366 일반 극한직업 일러스트보고 커미션해주기 12 괵스챤 39.7 2018-10-03 1
57364 일반 친구들 모아서 미코로 폭동일으키고 싶다.. 1 ㅇㅇ 39.7 2018-10-03 0
57363 일반 나도 ... 나도 살거야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3 0
57362 일반 노트북 HDMI 질문점 DD 125.197 2018-10-03 0
57361 일반 저댄영상 올린김에 이것도 봐버렷! 3 Ku_Nyang 2018-10-03 0
57359 일반 삭제되서 다시올릴겡 저댄영상 Ku_Nyang 2018-10-03 0
57358 일반 MR에 놀로 컨트롤러 쓰면 6 티나 2018-10-03 0
57357 일반 생산적인 애들 부러움 3 NAME_HORANG 2018-10-03 2
57356 일반 랫저댄 부활시킴 15 Luche 2018-10-03 13
57354 일반 샤로를 사람들이 제일 많이 샀을려나 6 아루라테 2018-10-03 0
57353 일반 공장같은데서 하늘 나는 월드 이름 아는 분? ㅇㅇ 59.151 2018-10-03 0
57352 일반 중국인이랑 일본인 마이크로 관심 끌리게 하는법 ㅇㅇ 39.7 2018-10-03 0
57351 일반 다이소 5천원으로 천장에 선 달기 씹가능임 2 댕타 2018-10-03 0
57350 일반 아바타 수정없이 대리업로드만 해서 파는애들 비상걸렸겠네 7 MANKALO 2018-10-03 0
57349 일반 사라지는 월드가 왤캐 많냐.. 4 씨벌 183.98 2018-10-03 0
57348 일반 트래커 껏다켰다할필요없음 2 하벤하이드 2018-10-03 1
57347 일반 풀트래킹 버그 너무 슬프자너 1 게럴드 2018-10-03 0
57346 일반 추억 19망가 섹1스격투기 있는분? 6 tntnt 2018-10-03 0
57345 일반 슈방 보라색이당 ㅇㅇ 121.172 2018-10-03 0
57344 일반 중국인이랑 일본인 아바타로 관심 끌리게 하는법 2 아루라테 2018-10-03 1
57343 일반 내장그래픽으로 mr 실행됨? 4 dd 14.37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