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슈샘 1.5랑 2.0 차이 있었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40
  • 2018-10-02 01:25:53
  • 175.223
							
분명 여기서 렌즈한계니 어쩌니 1.5이상 높여봤자 똑같다고 해서 그대로 써왔는데 어제 1.5 2.0번갈아서 10분동안 계속차이를 봤는데 2.0일때 자글자글한게 조금더 안보여서 더선명해서 앞으로 2.0으로 할듯 근데 1.5나 2.0이나 프레임 차이가 왜 없지? 심지어 0.5까지ㅈ내려봐도 프레임 오르긴커녕 계속 그대로...슈샘이거 무슨자원 처먹는거임?
본인 1080ti기준임

춤만춰 슈셈옵션이 단순히 프레임 상승시켜주는게 아니라// 프레임드랍 심하거나 렉생기는 방에서 프레임방어용도로 vrc에서 이용됨 그래픽카드자원먹는걸로 알고있는데;ㅡ; 정확히는 모름// 정식 옵션 효과는 가독성 조절임 2018.10.02 01:40:22
아이리네 일반 방에서는 프레임드랍 영향 크게 없슴. 다만 사람 많거나 월드가 많이 무거울때는 문제가 생김 2018.10.02 01:44:19
아이리네 1080ti면 슈샘은 150 이하로 낮춰도 크게 의미는 없으니 150~200 사이 조절해서 쓰면됨 2018.10.02 01:44:41
ㅇㅇ 150이랑 200이랑 내눈으로 봤을때 더자글자글한게 자주보여서 200씀 저댄방 30명 넘어갈때 150 200 프레임 차이 1도안나던데 뭐임 대체이거..ㅈ. 175.223 2018.10.02 02:01:25
츄르 1080으로 200 돌려도되? 2018.10.02 02:06:49
ㅇㅇ 너가 직접 실시간으로 올렸다내렸다해서 사람많은곳에서 프레임 비교해봐 나같은경우 200이나 150이나 프레임은 같고 200이좀더 자글자글한게 사라져서 200씀 175.223 2018.10.02 02:09:18
춤만춰 뭔가 착각하는게 있는거같음// 슈셈옵션의 정식 효과는 가독성 조절(본인이 느꼇던 자글자글 표현처럼) 프레임드랍 심하거나 렉생기는 방에서 프레임방어용도로 쓰인다는 얘기는 말 그대로 옵션조정으로 프레임 상승효과는 없을뿐더러 더 떨어지는걸 방지한다는 얘기 중저사양에서나 효과가 있는거지 고성능에서 슈셈조절은 의미가 없다고 보는게 맞아요 2018.10.02 02:09:22
ㅇㅇ 그럼 200계속쓰면되것네 ㄱㅅ 175.223 2018.10.02 02:11:32
아이리네 1080이면 200으로 돌리기보다는 130~150 선으로 맞춰 돌리는게 가장 좋음 2018.10.02 02:4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951 일반 vrchat에서 하는짓 뻐꾹이 2018-10-14 0
61950 일반 머더 월드 트리거 재밌음 ㅋㅋㅋ 2 MANKALO 2018-10-14 0
61949 일반 남자랑 사귀는데 7 ㅇㅇ 211.36 2018-10-14 0
61947 일반 킷슈 요즘 너무많이진 것이야 2 림크 2018-10-14 1
61946 일반 집착이런거 한번 꺽어보고싶지왜 selene 2018-10-14 0
61945 일반 사귀는 애랑 본명 교환했다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4 0
61944 일반 VR월드 3 빅huge맨 2018-10-14 0
61943 일반 미팅룸 퍼블릭에 없어요... 1 뿔뚜레낑 124.51 2018-10-14 0
61942 일반 gpu 파티클은 머가 다름? 솜검 175.223 2018-10-14 0
61941 일반 deviantart 여기서 받은모델들 유니티에서 못꺼냄? 1 ㅇㅇ 123.214 2018-10-14 0
61940 일반 요샌 H방 썰같은거 잘안올라오냐? 5 ㅇㅇ 61.72 2018-10-14 0
61939 일반 아놔 아빠 블투 스피커 사더니 2 ㅇㅇ 110.70 2018-10-14 0
61938 일반 트래커 얼마정도냐 적당하냐 16 읭읭이 2018-10-14 0
61937 일반 댄스 월드 함 가봤다 2 아스테리 2018-10-14 0
6193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만 잡히는데 2 ulchas 2018-10-14 0
61935 일반 트래커고정용으로 다이소 3000원 흰색실내화 괜찮음? 4 울테 2018-10-14 0
61934 일반 킷슈 하자 9 아루라테 2018-10-14 0
61933 일반 압타 등록할려면 몇시간해야함?? 3 ㅇㅇ 110.70 2018-10-14 0
61931 일반 GPU파티클 질문 ㅠ 8 ICECAP 2018-10-14 0
61929 일반 교복수영복찾다 찾은건데 9 아메히 2018-10-14 0
61927 일반 ivry는 쉣이야 2 NAME_HORANG 2018-10-14 0
61926 일반 여기 있는 친구들 아바타로 적용할 수 있을까?? 6 ㄹㄹ 211.104 2018-10-14 0
61924 일반 캐릭 일러나 그려볼까함 읭읭이 2018-10-14 0
61923 일반 버츄얼 마켓인가 ? 5 lu 220.92 2018-10-14 0
61922 일반 이번엔 아바타에 할로윈 의상 입히는 중... 2 델피늄 2018-10-14 0
61921 일반 아쿠아슈즈 이거 어때 보이냐? 8 ㅇㅇ 175.196 2018-10-14 0
61920 일반 미코 고퀄 아바타 맵 아는분 4 lu 220.92 2018-10-14 0
61919 일반 방탄이랑 총 추가 해서 초소병 만듦 2 Red.Coco 2018-10-14 5
61918 일반 일요일인데 쉬는 흑우 없제? 2 눈깔이 223.38 2018-10-14 0
61917 질문 트래커에 박을 신발 추천바람 4 ㅇㅇ 175.196 2018-10-14 0
61916 일반 존내빠르게 시리즈에서 나오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할수있음? 1 koper2004 2018-10-14 0
61915 일반 교복수영복 뭐라 쳐야떠요 12 아메히 2018-10-14 0
61913 일반 지금 스팀계정으로 로그인 돼있는데 2 ㅇㅇ 110.70 2018-10-14 0
61910 일반 부스에도 남케가 없다 ㅂㄷㅂㄷ ㅇㅂㅇ 119.194 2018-10-14 0
61909 일반 머더 머하는맵인데 사람이 천명넘게잇냐;????? 3 빅huge맨 2018-10-14 0
61908 일반 라무네 머리 움직이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HARATATU 115.41 2018-10-14 0
61907 일반 MR쓰면 씨퓨 마니잡아먹음? 3 tntnt 2018-10-14 0
61906 일반 어제밤에 mr켜니 컨트롤러 업데이트 한다고 뜨던데 검은자까 14.52 2018-10-14 0
61904 일반 더 귀엽고싶다 11 MANKALO 2018-10-14 1
61903 일반 남케 만들껀데 베이스 추천좀 2 ㅇㅂㅇ 175.223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