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즈나아이는 보면 손가락까지 다 트래킹하더라
글쓴이
댕타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638
  • 2018-10-02 01:10:05
							

자긴 항상 발가벗고잇다고하는거보면

슈트? 같은것도 아닌것같고 표정인식도 다 되는거보면 카메라류인것같은데 장비값 ㄹㅇ 어마어마할듯

- dc official App
xx 영화촬영할 때 쓰는 그 타이즈 입고 그 위에 흰색 공 붙인 거 아님? 183.96 2018.10.02 01:22:48
댕타 ㅇㅇ 발가벗고잇다는 말이 진짜 말그대로인지 옷은 안입되 슈트만입고잇다는뜻인지 모르겟음 개인적으로 슈트+표정인식용 카메라고정된헬멧? 이 아닐까싶음 - dc App 2018.10.02 01:24:18
하벤하이드 영화촬영할때 쓰는 그런거쓰나보네 대기업이라 장비가좋은듯 - dc App 2018.10.02 01:31:20
NAME_HORANG 모션 트래킹 이라면 천만원 안짝 상품 많을껄 거기 사이트 가면 가성비 괜찮다고 아쉬운데로 바이브 트래커 쓰라는 글도 있음. 다이소vr취급 2018.10.02 05:15:52
엘에르엘 그냥 폴리곤으로 이루어진 모델링 데이터라 옷 속은 없으니까 AI컨셉 밀고서 옷입은거=알몸 이라는 소리아니였냐? - dc App 2018.10.02 07:30:24
댕타 아쉬운대로 바이브 트래커라니 ㄷㄷ - dc App 2018.10.02 07:5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45 일반 10월중순부터 유니티/블렌더 강좌방송할거같은데 14 MANKALO 2018-10-03 8
57144 일반 벌써 패치된거? ㅂㄷ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41 일반 바이브 넘모 비싼것같은디 8 아메히 2018-10-03 0
57140 일반 세이더블락 관련 정보 4 MANKALO 2018-10-03 2
57139 일반 커스텀 애니 끄면 표정도 안보이나 Luche 2018-10-03 0
571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03 0
57137 일반 이제 로딩 자동으로 안넘어가네 1 JJY 2018-10-03 0
57136 일반 와 고럼 나같은 파랑이는 평생 새친구 못구하는거야? 6 ㅇㅇ 121.130 2018-10-03 0
57135 일반 브얄챗에서 촉각슈트 쓰는사람 있긴 한가봄 8 Luche 2018-10-03 0
57134 일반 와 그래도 갤럼들 관대하네 2 ㅇㅇ 59.31 2018-10-03 0
57133 일반 이제 파티클리미터 끄고다녀도되겠다 카디아. 2018-10-03 1
57132 일반 pc모드로 들어가서 차렷충이엇던 친구한테 쓰담쓰담당함 2 아루라테 2018-10-03 0
57131 일반 양심고백)주황 미만 아바타 음성빼고 다끔 2 Luche 2018-10-02 0
57130 일반 양심고백)하양파랑 다 세이더 블락함 4 MANKALO 2018-10-02 0
57129 일반 옷뚜따 커미션하려고하는대 2 00 221.158 2018-10-02 0
57128 일반 레이팅 하나는 알아낸 것 같다 3 ㅇㅇ 120.17 2018-10-02 0
57127 질문 패치했는데 친구 다사라짐 2 ㅇㅇ 175.118 2018-10-02 0
57126 일반 랫저댄 이번주중 부활 예정임 6 Luche 2018-10-02 2
57125 일반 패치 뭘 건들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68 2018-10-02 0
57124 일반 등급 결론은 친구랑 놀면 아무 문제 없는거지? 아루라테 2018-10-02 0
57123 강좌/정보 이번패치 풀트래킹 문제해결법 8 기무대띠 2018-10-02 15
57122 일반 블랜더 눈깜빡이는거 쓰면 영 이상하던데 2 하피핏 2018-10-02 0
57120 일반 잠수 한줄알고 스크린샷찍을려다가 딱걸렷다ㅇ 2 A.ms 2018-10-02 2
57119 일반 아까 언프렌당했다고 했는데 8 ㅇㅇ 1.218 2018-10-02 1
57118 일반 이제 월드커미션도 흥하는건가 2 Luche 2018-10-02 1
57117 일반 업뎃됐는데 게임을 못하네 ㄴㄴㅅ 2018-10-02 0
57116 일반 아 월드만드는법모르니까 쭉 켜놔야지 읭읭이 2018-10-02 0
57115 일반 등급올리는법 싯가산다 6 읭읭이 2018-10-02 0
57114 일반 아바타 보면 한줄 소개글? 그거 설정 어떻게 함? 1 ㅇㅇ 121.168 2018-10-02 0
57113 일반 지금 모든 유저 풀트래킹 안됨? 5 Luche 2018-10-02 2
57112 일반 아바타 프라이빗 3 ㅇㅇ 124.195 2018-10-02 0
57111 일반 혹시 사람좀 찾아도 될까? 12 ㅇㅇ 175.223 2018-10-02 0
57110 일반 어차피 대부분 친구들이랑 놀텐데 쉐이더가 뭔상관이여 3 ㅇㅇ 203.228 2018-10-02 0
57109 일반 아니 이게 무슨소리 6 Luche 2018-10-02 1
57107 일반 넥슨식 운영이 더 좋은거 같에 5 으ㅡ음 2018-10-02 0
57106 일반 나왜 맵에 사람들이 안보이지?? 2 123 182.231 2018-10-02 0
57105 일반 복셀 아바타 애니메이션중에 175.215 2018-10-02 0
57104 일반 솔직히 파티클 오디오만 꺼지는게 디폴트였어야 했음 7 Luche 2018-10-02 0
57103 일반 한동안은 트래커 충전 신경 안써도 되겠다 3 츄르 2018-10-02 0
57099 일반 쉐이더 먹히는게 없으니까 극혐이네 1 으ㅡ음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