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본체 앞의 쿨러 선 자르다가 컴이 결국 안 켜지네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584
  • 2018-10-01 18:56:25
  • 14.52
							
첨에는 곧바로 안 켜지길래 아 내가 괜히 쿨러 꺼보겠다고 시모스 이것저것 만져서 그런가 하며 시모스 초기화 후 부팅했다가...재부팅 하니 또 안 켜지더라구요.

그때부터 인터넷 찾아가며 메인보드 전지 분해 후 조립, 램 다시 꼽기, 전원 케이블 두 개 뺏다 꼽기 해봤는데...
컴이 켜지다가 1초만에 곧바로 꺼지네요;;

시피유 쿨러 등이 잠깐 불 들어오다가 곧바로 꺼지는데 이게 메인보드 하도 만져되서 고장난 건지....아님  7년 넘게 쓴 파워렉스란 파워가 고장난 건지 감도 안 잡히네요;

곧바로 꺼지는 영상을 찍긴 했는데 폰으로는 못 올려서 일단 글만이라도 남겨봐요....
일단 오늘은 철수하고 내일 아침에 영상 첨부해서 여기저기 물어보려 해요;

놀로 트래커 덜 튀는 거 가이드 글 올리고 보니 놀로 친구 몇명 접속했길래 빨리 인사하러 가야지 했다가...컴터 못 키고 오늘은 그냥 지나가네요 OTL

크왁이 선 또 뭐 자른거있음? 2018.10.01 18:58:48
ㅁㄹㄴㅌㅁㅈ 파워 언제죽어도 안이상한녀석이네 2018.10.01 18:59:10
검은자까 일단 메인보드는...제가 하도 쪼물딱 거린 전과가 있지만 산지 1달도 안 된 새거고 파워는 이게 못해도 6~7년은 사용한 파워라는 우려사항이 있어요 14.52 2018.10.01 19:01:02
검은자까 선은 진짜 아까 올린 케이스의 흰색선만 잘랐어요. 사실 그때도 곧바로 접속을 못한건...자르고 켜보니 컴이 안 켜져서 시모스 재실행하고 그러느라 접속 못했다가 듸늦게 컴 키고 글 올린 뒤 다시 안 켜지고 있는 상태에요 14.52 2018.10.01 19:02:17
크왁이 메인보드 초기화하면 어찌될거같은데 2018.10.01 19:11:06
검은자까 음...메인보드 혹시 모르니 자기 전에 전지 빼고 잤다가 내일 끼워볼게요. 그리고 동반 자살은 다메요... 14.52 2018.10.01 19:12: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901 일반 나도 예전에 못들어가는 방에서 놀면 궁금했었지 1 JJY 2018-10-10 0
59900 일반 브이알챗 보고 만화 그려도 되겠다 1 ㅇㅇ 175.223 2018-10-10 0
59899 일반 방금 몸무게 재봤다 10 반지사미 2018-10-10 0
59898 일반 진짜 어제는 맘고생이 넘 심했다 9 Luche 2018-10-10 0
59897 일반 난 프라이벳에 있어도 트위터로 확인하는데 1 JJY 2018-10-10 0
59896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 자주쓰긴 하는데 3 PaPoPo 2018-10-10 1
59895 일반 사실 저도 친구 없어서 걱정없음 1 ㅇㅇ 175.223 2018-10-10 0
59894 질문 어제 온 무선킷... 1 boogleboogle 2018-10-10 0
59891 일반 사실 나도 말 잘 못함 3 아메히 2018-10-10 0
59890 일반 난 대인관계에 예민해서 질투도 개쩌는데 4 빅huge맨 2018-10-10 0
59889 일반 일본어사용하는 그룹에서 흑역사 만든썰 4 JinSilly 2018-10-10 0
59888 일반 질투는 좋지않아요 1 꿀뚤 2018-10-10 1
59885 일반 나도 프라이빗 월드서 놀아보고싶다 빅huge맨 2018-10-10 0
59884 일반 알아서 필터링해서 들어주니까 문제인거같다 1 솜검 39.7 2018-10-10 0
59883 일반 일본어 많이 쓰는건 이해가감.. ㅇㅇ 175.223 2018-10-10 0
59882 일반 일본어로 말하면 항상 마지막가서 망함 솜검 39.7 2018-10-10 0
59881 일반 데스티니 차일드 2주년 사전등록 하쉴? 3 ㅇㅇ 118.216 2018-10-10 0
59880 일반 이겜하면서 질투란거 첨해봤음 11 Luche 2018-10-10 5
59879 일반 나도 일본어 전공이 아니다보니 말하는게 좀 서툴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78 질문 로고같은거 만들때 gif적용됨? 1 reload 2018-10-10 0
59877 일반 그래도 어눌한 일본어 귀여운데 난 빅huge맨 2018-10-10 0
59876 일반 일본어가 씹덕계의 라틴어니까 1 아메히 2018-10-10 0
59875 일반 어제자 부끄러웠던 썰 2 린코 2018-10-10 1
59874 일반 여왕벌느낌뭔지알거같아 1 tㅠt 211.36 2018-10-10 0
59873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쓰는거 현지인반응에 당황한 썰 6 ㅇㅇ 58.228 2018-10-10 0
59872 일반 친구들 모이면 자연적으로 일본어 쓰게 되던데 1 빅huge맨 2018-10-10 0
59871 일반 방금 옆에서 직장상사 폰에서 그 소리가 들려서 깜짝놀람 2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70 질문 그런데 다들 왜 일본어로만 불타오름...? 8 아이리네 2018-10-10 0
59869 일반 난 일본어하는 한국인 보면 재밌던데 9 아메히 2018-10-10 0
59868 일반 부랄챗보면 VR세계에 무한확장성 있어도 별상관 없겠단 생각 드는데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67 일반 이렇게 된 이상 일본인들을 bts나 걸그룹에 빠뜨려야된다 8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66 일반 일본어야 당연히들 잘하시겟쬬 빅huge맨 2018-10-10 0
59865 일반 나 만난사람중에 그런사람도있더라 10 고닉죽이기 2018-10-10 0
59864 일반 한국어 하려고 시작한 브얄챗인데 2 Luche 2018-10-10 0
59862 일반 친구 어뜨케 만드러 8 ㅇㅇ 112.158 2018-10-10 0
59861 일반 일본인들이 한국어를 배울 필요가 없는상황이니 어쩔수없음 ㅠ 1 린코 2018-10-10 0
59859 질문 무선킷 지를까 생각중인데 질문! 9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58 일반 ㅈㅁ어케함? 4 ㅇㅇ 112.158 2018-10-10 0
59857 일반 솔직히 일본인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일본어 하게되던데 6 JinSilly 2018-10-10 0
59856 일반 니들 일본어 잘하더라 5 ㅇㅇ 211.36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