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쿨러 선 드디어 잘랐어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4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550
  • 2018-10-01 16:38:19
  • 121.166
							

아까 노로 트래커가 빨간 불 인식한다고 해서 본체의 쿨러 빨간불을 끄기 위해 회색선을 자르기 try 한 갤러입니다.


분해해서 보니 흰색 선과 노란색 선이 보이더라구요??

분명 영상에서는 회색이라 했는데....회색이나 흰색이나 비슷한 거겠죠?

노란색은 당연히 아닐테고!


흰색 선을 과감히 잘랐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쿨러가 돌지 않고 빨간색 색상만 영롱하게 빛을 냅니다......

누가 이거 자르는 거 쉽다고 했나요?

결국 쿨러 선 자체를 뽑아서 해결 봤네요;



ㅇㅇ ㅋㅋㅋㅋ 175.211 2018.10.01 16:39:28
반지사미 큐ㅠㅠ 케이스 쿨러선or쿨러 다시사서 박으셔야할듯 ;; 여름되면 온도 높아지겟어요 2018.10.01 16:42:14
Gloryman 니퍼 있으면 선 외피 좀 벗겨서 이은 다음에 덕테이프로 다시 감아 2018.10.01 16:42:50
유티 노란색을 잘랐어야지 2018.10.01 16:45:44
크왁이 쿨러올때까지 부랄챗못한대요~~~ㅋㅋㅋ 2018.10.01 16:47:51
NAME_HORANG 셋업창... 2018.10.01 16:48:55
검은자까 제가 문과라 니퍼 쓸 줄은 몰라요....일단 연결 안 하고 플레이 하려고요 14.52 2018.10.01 16:50:42
레몬우유 혹시나 했는데... 존시나... 2018.10.01 16:53:00
리제 어,,,,,,,,음,,,,,,,,,,,하하,,,,,-_-;; 119.193 2018.10.01 16:53:38
크왁이 아 뭐야 케이스쿨러네.. 저거 없어도 별로차이없음.. 걍 써 2018.10.01 16:58:09
검은자까 제가 뭘 대단히 잘못 건드렸는지 자른 후부터 컴이 안 켜집니다.... 14.52 2018.10.01 18:1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089 일반 미코 배빵하고 배 움켜잡으면서 윽엑거리는 모습 보고싶다 7 ㅇㅇ 210.220 2018-10-19 1
64088 일반 VR 친구 만들기 어렵다 3 ㄹㄴⁿ 2018-10-19 0
64087 일반 모델링 작업일지 1 3 카랑카람 2018-10-19 0
64086 일반 서코가서 친구들 선물줘야지... 3 ㅇㅁㅇ 221.153 2018-10-19 0
64085 일반 난 존나 아무무같음 6 읭읭이 2018-10-19 0
64084 일반 킷슈 안구이식도 한번 해볼까 2 아루라테 2018-10-19 0
64083 일반 유니티 텍스쳐 투명해지는거 3 ㄴㄴ 175.212 2018-10-19 0
64081 일반 접때 vr과 넣었다는앤데 결과나옴 6 Flko 2018-10-19 0
64080 질문 허니버터빵 뇸뇸 2 ㅇㅇ 223.62 2018-10-19 0
64079 일반 1500시간은 숨길 수 없는건가? 3 ㅇㅇ 118.223 2018-10-19 0
64077 일반 시피유 살거면 뭘사야하는거지 7 아스테리 2018-10-19 0
64075 일반 근데 몬가 점점 하다보니까 아스테리 2018-10-19 0
64074 일반 군인 교류회 기대되네 1 Red.Coco 2018-10-19 1
64072 질문 3DS MAX배우는 거 어떻게 생각함? 6 Nheitarahten 2018-10-19 0
64071 일반 형님들 MR설치 끝났는데 브알쳇이랑 연결 어떻게 하나요.. 4 이도울 2018-10-19 0
64070 일반 미코 고민댄다 3 neco 2018-10-19 0
64069 일반 월드 하나가 인기타는거론 절대 보라 못감 3 ㅇㅇ 211.246 2018-10-19 0
64068 일반 9900k 지금 산사람있음? 5 츄르 2018-10-19 0
64066 일반 근데 강등되면 다시 못올리는건가 3 읭읭이 2018-10-19 2
64065 일반 뉴비한텐 주황도 힘든거구나.... 2 JinSilly 110.70 2018-10-19 1
64064 일반 바이브 산지 4일째 6 봄머장 2018-10-19 3
64063 일반 한번 아싸는 평생 아싸 4 ㅇㅇ 223.62 2018-10-19 0
64062 일반 월드 커미션 해볼까 3 Luche 2018-10-19 0
64061 일반 9900k 가왜?난 바로산다 14 읭읭이 2018-10-19 0
64060 일반 지금이 타이밍이야? 질러? 8 츄르 2018-10-19 0
64059 일반 30cm 자 오는중 5 읭읭이 2018-10-19 2
64057 일반 마지막으로 인사라도 하고 지울걸그랬나 3 ㅇㅇ 223.62 2018-10-19 0
64056 일반 mr+키넥트도 풀트되나요? 8 Actority 2018-10-19 0
64055 일반 미안 바이브 풀트 판매 취소다 10 Misaring 2018-10-19 0
64054 일반 당신이라면 하시겠습니까? 1 ㅇㅇ 223.33 2018-10-19 0
64053 일반 풀트래킹 하는사람들 방 넓어? 6 ㅇㅇ 117.111 2018-10-19 0
64052 일반 파랑되기는 존나쉬웠는데 초록은 안되네 6 빅huge맨 2018-10-19 0
64051 일반 친구들 하나둘씩 등급 오르는데 나만 안올라.. 5 포도초콜렛 2018-10-19 0
64050 일반 갤럼들보면 할로윈도 꽤 인기있는 이벤트가된듯 3 ㅇㅇ 122.45 2018-10-19 0
64049 일반 PC하나 더 조립해야하나 8 Luche 2018-10-19 0
64048 일반 니들 마녀의상 어디서구함 5 읭읭이 2018-10-19 0
64047 일반 키넥+오디세이인데 5 ㅇㅇ 223.62 2018-10-19 0
64046 일반 9세대 시피유 사지마 6 러닝머신러닝 2018-10-19 1
64044 일반 노래방 우타이테노래방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ㅇㅇ 121.168 2018-10-19 0
64042 일반 근데 파란색 조인 미 켜놔도 2 NAME_HORANG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