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쿨러 선 드디어 잘랐어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4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550
  • 2018-10-01 16:38:19
  • 121.166
							

아까 노로 트래커가 빨간 불 인식한다고 해서 본체의 쿨러 빨간불을 끄기 위해 회색선을 자르기 try 한 갤러입니다.


분해해서 보니 흰색 선과 노란색 선이 보이더라구요??

분명 영상에서는 회색이라 했는데....회색이나 흰색이나 비슷한 거겠죠?

노란색은 당연히 아닐테고!


흰색 선을 과감히 잘랐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쿨러가 돌지 않고 빨간색 색상만 영롱하게 빛을 냅니다......

누가 이거 자르는 거 쉽다고 했나요?

결국 쿨러 선 자체를 뽑아서 해결 봤네요;



ㅇㅇ ㅋㅋㅋㅋ 175.211 2018.10.01 16:39:28
반지사미 큐ㅠㅠ 케이스 쿨러선or쿨러 다시사서 박으셔야할듯 ;; 여름되면 온도 높아지겟어요 2018.10.01 16:42:14
Gloryman 니퍼 있으면 선 외피 좀 벗겨서 이은 다음에 덕테이프로 다시 감아 2018.10.01 16:42:50
유티 노란색을 잘랐어야지 2018.10.01 16:45:44
크왁이 쿨러올때까지 부랄챗못한대요~~~ㅋㅋㅋ 2018.10.01 16:47:51
NAME_HORANG 셋업창... 2018.10.01 16:48:55
검은자까 제가 문과라 니퍼 쓸 줄은 몰라요....일단 연결 안 하고 플레이 하려고요 14.52 2018.10.01 16:50:42
레몬우유 혹시나 했는데... 존시나... 2018.10.01 16:53:00
리제 어,,,,,,,,음,,,,,,,,,,,하하,,,,,-_-;; 119.193 2018.10.01 16:53:38
크왁이 아 뭐야 케이스쿨러네.. 저거 없어도 별로차이없음.. 걍 써 2018.10.01 16:58:09
검은자까 제가 뭘 대단히 잘못 건드렸는지 자른 후부터 컴이 안 켜집니다.... 14.52 2018.10.01 18:1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36 일반 풀바디 셋중인데 다리가 붙어버리는건 무슨문제야? 2 ㅇㅇ 39.7 2018-10-03 0
57235 일반 양심고백)보라 이하 다 블록함 ㅇㅇ 58.142 2018-10-03 0
57234 일반 그래도다행이다 건담들은 영향이적네 옵티머스 2018-10-03 0
57233 질문 놀로 질문... 4 ㅇㅇ 182.209 2018-10-03 0
57232 일반 풀바디 고치는거 좀더 쉬운방법 나온듯 6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231 일반 이거 주황색에서 보라색 어떻게 가지 5 lu 221.152 2018-10-03 0
57230 일반 이걸 계기로 핵쟁이들이 떠나가고 2 티나 2018-10-03 0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57210 일반 와 쉐이더 진짜 ㅋㅋ 3 아루라테 2018-10-03 3
57208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 사이트같은거 있음? 1 아메히 2018-10-03 0
57207 일반 월드아바타들 접근성 높일려면 3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206 일반 어제 친구한테 넘 미안하더라 6 ㅇㅇ 223.62 2018-10-03 1
57204 일반 자다 일어났더니 뭔 패치를 이상하게 해 놓았네. 1 ㅇㅅㅇ 222.96 2018-10-03 1
57203 일반 다른사람한테 찰흙덩어리로 보인다고 생각하니까 하기가 싫어지네... 2 ㅇㅇ 125.180 2018-10-03 4
57202 일반 자고 일어났다니 카스트제도인가??,,, ㅇㅇ 220.78 2018-10-03 0
57201 일반 풀바디 트래킹 고치는 임시방법 / 혼종유저도 가능 13 가사이_유노 2018-10-03 15
57199 일반 걱정했는데 다른 영역에 있는 오브젝트도 일괄 온오프 가능하네 2 델피늄 2018-10-03 0
57198 일반 어제 풀트래킹 고장났었다고? 린코 2018-10-03 0
57197 일반 망했다 ㅇㅇ 211.174 2018-10-03 0
57196 일반 개인월드없이 보라찍은 사람 있음? 3 ㅇㅇ 223.39 2018-10-03 0
57195 일반 MMD방 소리 안나오는것도 업데이트 덕분임? 2 ㅇㅇ 175.204 2018-10-03 0
57194 일반 모든 등급에 2 ㅇㅇ 2018-10-03 0
57193 일반 쉐이더오프하니까 존내무섭네 2 울테 2018-10-03 0
57192 일반 유료 아바타들은 전부 셰이더가 들어가 있는건가 2 ㅇㅇ 110.47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