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쿨러 선 드디어 잘랐어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4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550
  • 2018-10-01 16:38:19
  • 121.166
							

아까 노로 트래커가 빨간 불 인식한다고 해서 본체의 쿨러 빨간불을 끄기 위해 회색선을 자르기 try 한 갤러입니다.


분해해서 보니 흰색 선과 노란색 선이 보이더라구요??

분명 영상에서는 회색이라 했는데....회색이나 흰색이나 비슷한 거겠죠?

노란색은 당연히 아닐테고!


흰색 선을 과감히 잘랐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쿨러가 돌지 않고 빨간색 색상만 영롱하게 빛을 냅니다......

누가 이거 자르는 거 쉽다고 했나요?

결국 쿨러 선 자체를 뽑아서 해결 봤네요;



ㅇㅇ ㅋㅋㅋㅋ 175.211 2018.10.01 16:39:28
반지사미 큐ㅠㅠ 케이스 쿨러선or쿨러 다시사서 박으셔야할듯 ;; 여름되면 온도 높아지겟어요 2018.10.01 16:42:14
Gloryman 니퍼 있으면 선 외피 좀 벗겨서 이은 다음에 덕테이프로 다시 감아 2018.10.01 16:42:50
유티 노란색을 잘랐어야지 2018.10.01 16:45:44
크왁이 쿨러올때까지 부랄챗못한대요~~~ㅋㅋㅋ 2018.10.01 16:47:51
NAME_HORANG 셋업창... 2018.10.01 16:48:55
검은자까 제가 문과라 니퍼 쓸 줄은 몰라요....일단 연결 안 하고 플레이 하려고요 14.52 2018.10.01 16:50:42
레몬우유 혹시나 했는데... 존시나... 2018.10.01 16:53:00
리제 어,,,,,,,,음,,,,,,,,,,,하하,,,,,-_-;; 119.193 2018.10.01 16:53:38
크왁이 아 뭐야 케이스쿨러네.. 저거 없어도 별로차이없음.. 걍 써 2018.10.01 16:58:09
검은자까 제가 뭘 대단히 잘못 건드렸는지 자른 후부터 컴이 안 켜집니다.... 14.52 2018.10.01 18:1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93 일반 클레릭아바타 사고싶다 .... 2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592 일반 바이브 뚝배기as해본 갤럼들아 비용얼마나옴? 3 ㅇㅇ 58.239 2018-10-04 0
57591 일반 이겜 하면서 내가 낯가림이 심하다는걸 느꼈다. 15 린뀨 2018-10-04 2
57590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2017 2018 있어? 8 ㅇㅅㅇ 121.145 2018-10-04 0
57589 일반 (움짤)칭구 끌어안고 자니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4 4
57588 일반 2일차 5 ㅇㅇ 110.47 2018-10-04 0
57587 일반 뭐야 아바타들 색감이 왜이렇게 됐어?? 5 ㅇㅇ 210.220 2018-10-04 0
57585 일반 아바타에 2 ㅇㅇ 2018-10-04 0
57584 일반 아 혼종 갑자기 왜이래 2 ㅇㅇ 211.252 2018-10-04 1
57583 일반 괴담이나 z급 공포영화까지 볼 예정 2 ㅇㅇ 58.228 2018-10-04 0
57582 일반 핀판넬 몇개쯤 불러재껴야 미국답냐 옵티머스 2018-10-04 0
5758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21.153 2018-10-04 0
57580 일반 바디에넣은 눈깜빡 애니메이터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77 일반 그럼 뉴건이 판넬잔뜩 꺼내서 빔쏴재끼는거할까 3 옵티머스 2018-10-03 0
57576 일반 브얄유저중에 공중에뜨거나 버로우하는건 어뜨캐하는거양 2 Medifoam 2018-10-03 0
57575 일반 브알챗 공포맵 클리어와 직접 계획하면서 든 생각 17 ㅇㅇ 58.228 2018-10-03 1
57574 일반 주황, 보라가 자기 등급 초록으로 표시시켜놓으면 3 xx 183.96 2018-10-03 0
57573 일반 건담이빔쏠때 소련연방찬가틀까 미국애국가틀까 4 옵티머스 2018-10-03 0
57572 일반 카스트제도 진짜 뭐같은데 4 ㅇㅇ 222.108 2018-10-03 0
57570 일반 진심 블렌더 이거 왜 눈감는거임? 2 ㅇㅇ 121.184 2018-10-03 0
57569 일반 갓 - 경 6 카디아. 2018-10-03 0
57566 일반 맵 좀 돌아다니고 플레이타임 120시간 2 ㅇㅇ 58.228 2018-10-03 0
57564 일반 새벽에 패치됬구나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563 일반 좆같은 디시공식앱 존나 팅기네 3 꼬마키` 2018-10-03 0
57562 일반 야 스팀은 다 하얀색고정임? 5 꼬마키` 2018-10-03 3
57561 일반 보라색인데 고인물 소리 들어도 기분좋음 4 ㅇㅇ 39.7 2018-10-03 0
57560 일반 보라색달고 누워있으니 고인물소리 많이듣더라 9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559 일반 무적방패 3 꼬마키` 2018-10-03 1
57558 일반 게임하면서 오랜만에 말싸움 했네 50 ㅇㅇ 115.20 2018-10-03 22
57557 일반 어차피 등급제라해도 이름색만바뀌지뭐 5 괵스챤 39.7 2018-10-03 0
57556 일반 브얄에는 왜 한국맵이 별로 없을가 7 라그네아 2018-10-03 0
57555 일반 VR룸 정리 다했다 7 포도초콜렛 2018-10-03 1
57554 일반 근데 등급제 등급조건 좀 강제성 짙은거 같음 12 으ㅡ음 2018-10-03 1
5755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펌웨어 업데이트 있드라 2 으ㅡ음 2018-10-03 0
57552 일반 흑흑 시발 바이브가 안켜져 흑흑흑 1 ㅇㅇ 118.218 2018-10-03 0
57551 일반 얼굴 와이어프레임 1 조개껍데기 2018-10-03 0
57550 일반 보라등급 여중생들 겜 몇시간함 15 라그네아 2018-10-03 0
57549 일반 체조 할때 옆사람이 훅훅 헉헉 거리면서 소리내면 ㅇㅇ 112.173 2018-10-03 0
57546 일반 케모노 mmd 은여우,북방여우 재배포 하는데 3 ㅇㅇ 182.225 2018-10-03 0
57544 일반 그 눈동자가 알아서 내 위치 보잖슴?? 2 ㅇㅇ 118.218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