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애니메이터 이모트 온오프 문제점들 관련
글쓴이
KaMYu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480
  • 2018-10-01 13:10:38
							


로그까지 나오게 하면서 해봤음


일단 결론부터 쉽게 말하면

지금 현 방법으로는 안됨



이 사진으로 설명할게


Off을 껏다 켜면 Off랑 On두개 동시 작동

On을 껏다 켜면 On만 작동


로그 띄우는거로 해봤는데 안됨

이유가 Off랑 On이 둘다 켜져있으면


한놈은 Test를 끄려고 하고

한놈은 Test를 켜려고함

즉 우리눈엔 보이지 않지만 계속 껏다 켜지는거임


그래서 애니메이터 온오프를 두개 겹치려고 하면

아래에 있는 애가 계속 껏다 켜졌다하면서 애니메이터가 계속 꺼졌다 켜졌다 하는것.


다른 문제중 오디오 소스는

꺼졌다 켜졌다 하면서 계속 재생하고 정지하고 반복하는것. 그래서 재생이 안되는거임

ㅇㅇ 그럼 기본 상태를 알몸으로 해놓고 이모트로 옷을 입히는건 괜찮을까? 118.218 2018.10.01 13:13:15
KaMYu 반복하면 안되는것들만 안되는거 옷입히는건 가능 2018.10.01 13:14:21
tntnt 2018.10.01 13:14:53
zetyx 예전 레거시 애니메이션으로도 했을때는 어떻게 된건지 분석 가능허심니까? 2018.10.01 15:40:33
zetyx 그때도 루프고 서로 동시에 켜진상태에서 켜고 끄고 했을거 같은데.. 어케 유지가 됐던건지 2018.10.01 15:40:52
KaMYu 애니메이터와 레거시 애니메이션의 다른점이 있는데 애니메이터는 끌수가 없음 끄는방법이 오브젝트를 끄는방법밖에없는거지 레거시 애니메이션은 컴포넌트를 끄는것으로 일시정지를 시킨다고 생각하면됨 2018.10.01 18:02:09
KaMYu 애니메이터 이친구는 일단 스테이트가 넘어가면 기본값으로 초기화 되버리고 정작 유니티에서 써라고 만들어둔 파라메터도 아바타에선 사용못하고 그러다 보니까 이렇게 된거임 2018.10.01 18:03: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38 일반 과몰입 하지 말라고 1 DinGa 2018-10-25 0
66437 일반 근데 트래커 3개 어떻게 셋팅하냐? 1 ㅇㅇ 117.111 2018-10-25 0
66436 일반 칼퇴한다 나는 4 초보자아 2018-10-25 0
66435 일반 갤 눈팅할때마다 좆같은거 14 dd 118.176 2018-10-25 7
66433 일반 뱅에서는 어느 누구도 믿으면 안됀다구... 2 차가운가을비 2018-10-25 0
66432 일반 슈퍼핫 문열리고 총나왔는데 그뒤로 어캐해? 7 스키복 2018-10-25 0
66431 일반 바닥 퍼즐 매트 까는중 4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29 일반 이 게임 오래할수록 감성병 걸림 8 ㅇㅇ 223.62 2018-10-25 1
66428 일반 H방 대기중 10 하피핏 2018-10-25 1
66427 일반 헉 집에 트래커 도착해있음 7 Yua 2018-10-25 0
66426 일반 멍청한 질문일수있지만 질문하나만 하자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25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9 현실세계 2018-10-25 2
66423 일반 뱅 추천 캐릭 카드 7 으ㅡ음 2018-10-25 0
66422 일반 H방에서 기본 아바타 입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7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421 일반 뭔가를 만드는중임 6 Luche 2018-10-25 1
66420 일반 요즘 오해받는데 어쩌냐 8 ㅇㅇ 160.13 2018-10-25 0
66418 일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밋어지는 뱅 3 토끼상 2018-10-25 0
66417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하니까 손가락이마비됫어요 5 재배맨 2018-10-25 0
66416 일반 칭따오 은근 세네 9 _instruction 2018-10-25 0
66415 일반 그런데 엣찌방에서도 마이크 켜야하냐?;; 3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4 일반 씹덕로리물에서 귀여움 받는 로리들 눈깔 팽팽 돌던 장면 2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13 일반 선착순 한명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2 일반 양심고백)H방 관심 많음 11 초보자아 2018-10-25 1
66411 질문 이 동물옷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재롱 2018-10-25 0
66410 일반 그래도 엣찌방 끝나고 친구들한데 쓰담쓰담 오지게 당했다 4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09 일반 아 회식싫어 2 하벤하이드 2018-10-25 1
66408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집합 , 묵언가능 차렷가능 뉴비가능 그러나 묵언차렷은 6 하루사메 2018-10-25 0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