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443
  • 2018-10-01 11:50:49
  • 118.218
							



지금 빛나는 이게 왼쪽 어꺠 팔 손 손가락 등등 에 포함된 전 버텍스임...


우리가 바이브같은 브이알로 몸을 움직이면 본이 움직이고 그 본을 기준으로 본을 부모로 여기는 팔 버텍스들이 따라오는거임


근데 저기 지정 안된 부분이 있잖아요?


그럼 애들이 안따라옴



이게 그 결과임


해결책은 간단함


그냥 버텍스지정 안된것들 팔 각 구역에 맞게 지정해주면 됨


이걸 이용해서 본에다가 버텍스 지정을 안하면 안움직임


만약 팔이 안움직인다면 본이 제대로 설정 되어있는지


안움직인다면 본 하위의 버텍스그룹이 제대로 지정되어있는지


본 부모 설정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하면 절대로 따라올거임...


근데 다들 아시겠지;

아루라테 결론은 웨이트 문제 2018.10.01 11:54:27
아루라테 웨이트 블랜더로 잡는거 넘 짜증나 2018.10.01 11:54:47
ㅇㅇ ㄴ 에딧모드에서 드래그해서 버텍스그룹에 칠해주면 끝인데 59.102 2018.10.01 13:33:53
ㅇㅇ 웨이트 색칠 모드 말씀 하시는거 같은데 그래두 되고 깔끔하게 범위 지정하고 싶을떈 하나하나 버텍스(점) 선택해서 지정해두댐 118.218 2018.10.01 14:51: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850 일반 스페이스무버 컴파일 성공... 1 Raimiz 2018-10-02 0
56849 일반 올비부심부릴거면 ㅋㅋㅋ 16 MANKALO 2018-10-02 0
56848 일반 차렷충이 아바타부터 사는건 비추지? 4 아메히 2018-10-02 0
56846 일반 와쉬 실화인가 트래커 퀵버클 부러짐 ㅋ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45 질문 빡대가리라 그런데 이거 이해좀 시켜줄사람 7 ㅇㅇ 220.122 2018-10-02 0
56844 일반 바이브 단돈 3,000 원으로 천장에 선 달기 7 댕타 2018-10-02 0
56842 일반 놀로 대체 뭐 설치해야되는거야 정리좀 1 ㅇㅇ 121.139 2018-10-02 0
56841 일반 의견 수렴했다 4 루히 2018-10-02 0
56839 일반 맨날 동의 안구하고 스리슬쩍 카메라 꺼내는데 4 반지사미 2018-10-02 0
56838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삽니다 Cimomo 2018-10-02 0
5683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던거 드디어 정상화됨 5 ㅇㅇ 180.150 2018-10-02 11
56836 일반 i7 8700 이 직구로 40만원, 2700x가 36만 하는데 12 티나 2018-10-02 0
56835 일반 이 겜도 시발 올드부심 부리는 겜이였음? 1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2 0
56834 일반 일본인들 아닌 사람들 킷슈바디나 헤어 당했는 사람 많을듯 3 아루라테 2018-10-02 0
56833 일반 끼요오오오오옷 4 ㅇㅇ 175.223 2018-10-02 0
56832 일반 킷슈 1500엔짜리 샀는데 왜 대가리 없음 1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1
56831 일반 갓-아바타 찾았다 1 magicatz 2018-10-02 0
56830 일반 아바타 최적화 관련해서 질문받음 15 MANKALO 2018-10-02 0
56828 일반 노래방 버튼 눌러도 딴곡 나오는건 유튜브dl 최신으로만 올리면 됬었냐? 1 와쳐는레나다 2018-10-02 0
56827 일반 근데 바이브 그거됨? 3 울테 2018-10-02 0
56826 일반 혹시 nolo 트래킹 왼쪽으로 틀어지는 갤럼 있음? 4 ㅇㅇ 118.40 2018-10-02 0
56825 일반 얘도 씹튜버야? 28 ㅇㅇ 175.223 2018-10-02 2
56824 일반 저번에 홍게 시킨 갤럼아 3 ㅇㅇ 220.92 2018-10-02 0
56821 일반 차렷유저는 쓰다듬어주거나 꼭 안아주더라도 11 린코 2018-10-02 0
56820 일반 아바타 개이쁨 3 유티 2018-10-02 1
56818 일반 5월18일 브알 처음으로 했을때. 빠쓰 2018-10-02 0
56817 일반 나 천재인거같음 ㄷㄷㄷ 5 카디아. 2018-10-02 2
56816 일반 무선킷 아마존 주문한애들잇냐? 5 차캐여 175.223 2018-10-02 0
56815 일반 후회할까 8 오뚜기신 2018-10-02 0
56814 일반 캐릭터에 할로윈 소품 추가해볼까 빠쓰 2018-10-02 0
56813 일반 당연한거지만 대다수의 모델은 수익창출허가안해줌 3 ㅇㅇ 119.200 2018-10-02 0
56812 일반 킷슈 사버릴꺼 같다 3 아루라테 2018-10-02 0
56811 일반 나도 짤 막 올리고싶은데 1 ㅇㅇ 211.36 2018-10-02 0
56810 일반 저댄영상찍은거 보다가 생각난건데 11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09 일반 옆집때문에 요즘 VR못함.. 12 ㅇㅇ 220.78 2018-10-02 0
56808 일반 사고싶은아바타많다 ㅇㅇ 61.83 2018-10-02 0
56807 일반 십튜버나 핵쟁이나 암거나뚜따하는넘이나 7 ㅇㅇ 175.223 2018-10-02 0
56806 일반 아싸체험 4 아메히 2018-10-02 0
56805 질문 놀로 왔는데 1 ㅇㅇ 221.154 2018-10-02 0
56804 일반 노로 베이스 무선이야??? 2 ㅇㅇ 121.139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